기사 (전체 30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신규브랜드] 11년 동안 사랑받은 바로 그 닭강정
이미 맛은 인정받았다. 26.44㎡(8평)의 작은 가게로 시작한 동춘점(본점)은 11년 동안 한자리에서 매월 포장 매출로 4,000만 원 이상 안정된 매출을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작년 11월 은 더 많은 분들에게 닭강정의 매력을 알리고, 행복한 먹
박기범 기자   2019-10-04
[신규브랜드] 케이크보다 맛있는 새로운 디저트
커피나 차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디저트를 찾을 때 우리는 보통 케이크나 마카롱, 쿠키 등을 떠올린다. 그런데 이런 디저트들이 식상해서 새로운 것을 원한다면 가 정답이다. 이곳에서는 독일 전통의 바움쿠헨 안에 치즈 케이크를 넣어 케이크보다 맛있는 새로운
박기범 기자   2019-09-25
[신규브랜드] 외식업의 미래를 연다
소유하는 것이 당연했던 자동차는 이제 ‘공유’하는 것이 익숙해진 시대다. 외식업 창업을 위해 필수라고 생각됐던 오프라인 매장도 이제는 ‘공유’의 바람이 거세게 불고 있다. 은 기존의 ‘공유주방’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배달 전용 매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박기범 기자   2019-09-23
[신규브랜드] 고객이 먼저 알아봤다!
은 로 유명한 보고싶다(주)가 2년간의 테스트 매장 운영, 1년간의 메뉴개발 시행 등 장시간을 투자 끊임 없이 수정, 보완해 완성한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은 콘셉트와 맛, 비주얼로 론칭하자마자 입소문으로 유명해졌다. 1호점인 신림역점은 주말에는 ‘
김민정 기자   2019-09-20
[신규브랜드] 오후의 건강식
은 점심시간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숯불 요리 전문점이다.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식자재를 바탕으로 조리된 메뉴는 몸과 마음을 편안히 해준다. 내 몸에 안녕을 고하는 음식이 여기 에 있다. 론칭배경·콘셉트숯불 고깃집 은 (주)올리브푸드의
지유리 기자   2019-09-16
[신규브랜드] 소자본으로 안정·성공창업 기대
은 박영복 대표가 5년간 창업 아이템을 직접 현장에서 검증한 뒤,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펴게 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다. 그동안 어떤 광고나 홍보, 홈페이지 하나 없이 대전에서 오롯이 입소문으로만 이뤄낸 쾌거다. 무엇보다 강력한 메인 메뉴와 손
임나경 편집국장   2019-09-13
[신규브랜드] 골라 먹는 피자
피자 한 판에 여러 가지 맛을 선택해 토핑 할 수 있는 는 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는 콘셉트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소자본 창업을 지원하고 점주들과 상생하는 는 브랜드 홍보에도 힘쓰면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론칭배경·콘셉
조수연 기자   2019-09-06
[신규브랜드] 소박한 행복의 만찬
후텁지근한 열기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간절해지는 때다. 주머니 사정 볼 것 없이 맘 편히 혼자 혹은 여럿이 가도 좋을 나만의 아지트 같은 주점이 있다면 어떨까. 소박하지만 확실한 행복의 시간이 펼쳐지는 곳. 가 그 꽃길로 안내한다. 론칭배경·콘셉트술
지유리 기자   2019-09-02
[신규브랜드] 대한민국 최초 수비드 통닭 전문점
인류 최초 수비드 통닭집, 대한민국 유일 수비드 통닭집. 은 ‘수비드’ 요리법으로 닭요리의 신세계를 열면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수비드 통닭 전문점을 표방했다. 국내 최초로 68도의 저온에서 6시간 반 정도 수비드(Sous Vide) 조리한 통닭은 이
김민정 기자   2019-08-29
[신규브랜드] 공유경제 시대 가상주방 전문 기업
정현택 대표는 대형 연예기획사 계열사의 CFO 출신이다. 연예기획사들이 문화를 하나의 콘텐츠로 성장시키는 모습을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지켜봤다. 그리고 평소 음식도 콘텐츠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정 대표는 4차 산업과 공유경제가 대두되면서 를 론칭했다.
박기범 기자   2019-08-25
[신규브랜드] 푸짐한 1인 밥상
의 가장 큰 무기는 푸짐한 인심을 더한 한상차림의 밥상이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한식에 고르는 재미를 더한 25가지의 메뉴까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은 소비자는 물론 예비창업자, 기존 자영업자들까지도 최애하는 브랜드가 되고 있다. 론칭배경·콘
지유리 기자   2019-08-21
[신규브랜드] 아홉 가지 테마를 담은 베이커리 카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판매한다. 철저한 현장 조사로 특수상권에 입점하여 점주에게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장하고 생활과 밀접한 콘셉트와 작은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론칭배경·콘셉
조수연 기자   2019-08-19
[신규브랜드] 제2의 국민 메뉴 노린다!
‘모두가 다 함께 잘사는 한식구가 되기를’. 곽두리쪽갈비협동조합 는 이런 희망에서 탄생했다. “모두가 신뢰하고 배려해주는 성곽안의 모든 내식구들과 두리함께(together)행복하게 잘살자”라는 경영 콘셉트에서 나온 ‘곽두리’. 이런 경영신념을 바탕으로
김민정 기자   2019-08-17
[신규브랜드] 족발의 변신은 무죄
는 맛은 물론이고 ‘예쁜 족발집’, ‘족발집 같지 않은 족발집’으로 유명하다.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족발이라는 메뉴를 개성 있는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로 모든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평소에 족발을 좋아했던 이동
박기범 기자   2019-08-16
[신규브랜드] 45년 전통을 이어가는 진짜 ‘원조’
]양평해장국은 1975년 정연학 옹이 양평군 개군면 공세리 327-2에서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이라는 이름으로 매장을 운영하면서 시작됐다. 2001년부터는 큰아들인 정창교 회장이 아버지를 이어 운영해왔다. 그리고 은 정 회장이 부친으로부터 조리법을 전수
박기범 기자   2019-08-13
[신규브랜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건강한 간식
청주 오믈렛으로도 유명한 은 우리 밀과 우리 쌀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완제품을 점포로 직배송하여 가맹점주의 편리를 도모하고 트렌드에 맞는 디저트 카페 형태의 점포를 운영하면서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산시켜나가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07-08
[신규브랜드] 프리미엄 토스트의 세계화를 꿈꾼다
은 ‘프리미엄 토스트 브랜드’를 지향하며 고품질의 신선한 식자재만 사용하고 있다. 2016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까지 줄곧 고객들의 건강한 ‘한 입’을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매일 힘찬 시동을 걸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 배은 대표는 상권 분석 및 점포
박기범 기자   2019-07-03
[신규브랜드] 경양식 치킨 호프의 시작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들어선 경양식 집은 신세계였다. 인테리어도, 메뉴도, 직원들의 모습도 모든 것이 황홀했다. 그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부모님과 함께한 순간은 어른이 된 뒤에도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은 치킨 호프가 고객들에게 그런 행복
박기범 기자   2019-06-30
[신규브랜드] 따뜻한 복고 떡볶이
가래떡을 뽑던 롤링기의 스위치 담당이었던 박근태 대표. 할머니의 로라는 지금의 을 만들어준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더불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 가래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떡볶이의 재료가 되었다. 론칭배경·콘셉트의 론칭 이야기는 대구의 김광석거리
지유리즈 기자   2019-06-25
[신규브랜드] 세상에 안겨주는 선물처럼
정통 태국레스토랑 은 여느 외식업체과는 다른 기업 가치를 갖고 있다. “Be a Gift to The World! 세상에 선물이 됩시다!” 라는 슬로건이다.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와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에 ‘양심’을 담아 고객들에게 선물이 되기 위하여
김민정 기자   2019-06-20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제호 : 창업&프랜차이즈  |  대표이사 겸 발행인·편집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발행일자):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