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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포시즌필라테스>
일반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는 다르다. 꾸준한 차별화 노력으로 3S 시스템을 구축, 재등록률 70%라는 놀라운 수치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론칭배경·콘셉트동네마다 한 두 개씩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살펴보면 시간별로 요가나 발레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하는
김유진 기자   2018-04-17
[신규브랜드] <슈퍼오아시스&슈아시스>
황금 아이스크림, 투명커피, 알콜커피 등 의 메뉴는 일반 커피숍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배경·콘셉트특별한 메뉴를 판매하는 커피숍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식음료 점포를 방문하지만, 주문하는
이종화   2018-03-19
[신규브랜드]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 <미쿡식당>
. 상호가 단순명쾌하다. 어디로 보나 누가 보나 미국 음식을 다루는 식당이다. 민트색 간판과 하얀 벽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외관도 한눈에 들어온다. 로 히트를 친 푸드리퍼블릭코리아 전유빈 대표는 미국스러운 음식을 국내에 알리고 싶은 욕심에 제 2브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신규브랜드] <HK테일러>
맞춤정장 브랜드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패턴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고객 한 명을 위해 탄생한 맞춤 정장. 40년 경력 명장의 자부심이 깃들어 있다. 론칭배경·콘셉트는 ‘세상에 한 벌 뿐인 맞춤정장’을 만드는 비스포크 방식의 수
김유진 기자   2018-03-12
[신규브랜드] <브라보치킨피자>
치킨과 피자 어떤 걸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 는 기존 치킨 한마리의 가격으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곡물도우와 신선한 계육만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표방한다. 론칭배경·콘셉트피자와 치킨, 하나만
이상민 기자   2018-02-26
[신규브랜드] <낙원스낵>
대세는 ‘치맥’이 아니라 ‘피맥’이다. 이태원이나 홍대에서나 볼 법한 피자펍이 레트로 감성을 입고 대학가, 동네 골목으로 진출했다. 론칭배경·콘셉트‘치맥’은 현 시장 상황에서 결코 신선한 아이템이 아니다. 하지만 ‘피맥’은 다르다. 은 차별화된 맥주집
김유진 기자   2018-02-21
[신규브랜드] 2017년 12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
12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을 살펴보면 새로운 아이템의 출현과 더불어 기존 업종에 있던 서비스는 더욱 세분화된 모습을 보인다. 더불어 기존에 있던 메뉴들의 퓨전과 1인 가구에 맞춘 메뉴의 소형화까지 브랜드들의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진화하는 서비
이상민 기자   2018-02-20
[신규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는 현대적 느낌의 덕트와 테이블 위로 꽂히는 조명으로 칸막이를 굳이 하지 않아도 조명에 의한 독립적 공간감을 준다. 이는 가족과 직장인들에게 외식에 안정감을 주고 카페 같은 느낌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반면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숯불돼지갈비는 브랜드의
임나경 편집국장   2018-02-15
[신규브랜드] 2017년 11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
불경기에 이어 최저임금의 상승까지 창업시장이 보다 힘들어지고 있다. 그와 동시에 고객들은 좀 더 전문적이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양상이다. 11월에는 이에 맞춰 효율적인 운영과 전문화된 서비스를 실시하는 브랜드들이 눈에 띤다. 실생활에 가까워지는
이상민 기자   2018-01-15
[신규브랜드] <더맑은스킨>
국가자격증 취득부터 가맹점 오픈까지, 원스톱 창업이 가능한 천연 스킨케어 피부관리실 브랜드가 등장했다. 글 김유진 기자 사진 황윤선 기자론칭배경·콘셉트기존에 피부관리실은 소규모, 소자본 창업과는 거리가 멀었다. 132㎡(40평) 이상 점포에서 3~5명
김유진 기자   2018-01-11
[신규브랜드] <아이스버니>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할인점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제조사와의 직거래를 통한 유통구조로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창업의 경우 투자비용과 리스크가 적어 불황인 시기에 소자본 창업의 새로운 유통 채널로 주
지유리 기자   2017-12-29
[신규브랜드] <백오도찹쌀누룽지탕>
돌냄비와 각종 해산물, 구수한 누룽지가 어우러져 훌륭한 1인 단품메뉴가 탄생했다. 여기에 더해 고객들의 눈과 입을 휘둥그레 만드는 ‘칙착’ 퍼포먼스는 만의 즐거움이다.글 임나경 편집국장 사진 이현석 팀장 론칭배경·콘셉트신선한 해산물과 각종 채소 등 1
임나경 편집국장   2017-12-24
[신규브랜드] 2017년 10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
이번 10월 달은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해 프리미엄화 하려는 브랜드, 또 다양성을 강조하거나 기존의 아이템을 생각지 못했던 방식으로 바꾼 브랜드 등 다양한 신규브랜드가 등록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글 이상민 기자업종 특화, 경쟁력 제고 공정거래위원회 신규
이상민 기자   2017-12-22
[신규브랜드] <커피하루셋>
정통 브런치 카페 의 성공을 바탕으로 커피전문점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 아기자기한 브랜드 스토리로 여성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향후 10년 내에 여성이 전체 소비 시장의 70%를 주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김유진 기자   2017-11-29
[신규브랜드] <카페데코믹스>
데이트 등 밖에서 오랜 시간을 보낼 때, 어딜 가야 할 지는 늘 고민이다. 그런 점에서 가장 적은 비용으로 효율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를 추천한다. 간단한 운영과 고객관리, 그리고 귀여운 고양이가 시간을 더 알차고 소중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론칭배
조주연 기자   2017-11-27
[신규브랜드] <브리오슈도레>
프랑스 현지의 그 맛. 프랑스 현지인들의 대표 베이커리 가 한국인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았다. 는 전 세계 약 500여개 점포를 운영하며 전 세계로 프랑스 대표 베이커리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는 2013년 10월 여의도에 첫 시작을 알
정미선 기자   2017-11-24
[신규브랜드] 2017년 9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
하나의 업종으로 부족한 경쟁력은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뛰어난 맛을 위한 차별화는 기술력으로 대중화되지 않은 아이템은 분위기와 가성비로 잡는다. 이번 9월은 등록된 각각의 브랜드들의 확실한 전략이 돋보이고 있다.큰 폭으로 감소한 외식업 공정거래위원회
이상민 기자   2017-11-15
[신규브랜드] 폐업률 0%의 비결
중소 자영업자들의 80%가 3년 사이 문을 닫는 현실 속에서, ‘망하지 않는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이 탄생했다. 글, 사진 김유진 기자, 업체제공 론칭배경·콘셉트 브랜드를 만든 창업주 이영균 회장은 (주)
김유진 기자   2017-10-30
[신규브랜드] 독보적 색깔의 감성주점
종이가 휘날리고 케케묵은 먼지가 가득할 것 같은 작가의 공간, 그 작가의 작업실을 모티브로 해 아날로그적인 감성을 자극하는 독보적인 색의 술집이 있다. 은 실제 작가의 작업실에 온 것 같은 소품과 분위기 있는 음악, 그리고 인증된 맛까지 갖춰 고객들의
이상민 기자   2017-10-27
[신규브랜드] <달콤짬뽕> 밥집은 후해야 한다
짬뽕을 시키면 피자를 드립니다.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요리가 만나 파주에 소문난 맛집을 탄생시켰다. 불황일수록 푸짐하게! 든든하게! 의 달콤한 유혹이 시작됐다. 글 정미선 기자 사진 황윤선 기자 론칭배경·콘셉트은 2014년 하반기에 피자주는 짬
정미선 기자   2017-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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