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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따뜻한 복고 떡볶이
가래떡을 뽑던 롤링기의 스위치 담당이었던 박근태 대표. 할머니의 로라는 지금의 을 만들어준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더불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 가래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떡볶이의 재료가 되었다. 론칭배경·콘셉트의 론칭 이야기는 대구의 김광석거리
지유리즈 기자   2019-06-25
[신규브랜드] 세상에 안겨주는 선물처럼
정통 태국레스토랑 은 여느 외식업체과는 다른 기업 가치를 갖고 있다. “Be a Gift to The World! 세상에 선물이 됩시다!” 라는 슬로건이다.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와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에 ‘양심’을 담아 고객들에게 선물이 되기 위하여
김민정 기자   2019-06-20
[신규브랜드] 피자를 연구하다
치즈와 토핑을 많이 올려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하고 적은 창업 비용으로 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준다. 연구실을 콘셉트로 한 브랜딩이 독특한 은 부산에서 시작하여 성장했다. 현재 서울 지역의 점포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중학생 때부터
조수연 기자   2019-06-14
[신규브랜드] 패스트푸드의 고급화
‘버맥(수제버거+맥주)‘이란 신조어가 유행하면서 수제버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적은 비용으로 고급음식을 먹고자 하는 고객의 선호는 ’그래봤자 버거’라는 인식을 한 단계 격상시켰다. 그 일조에 수제버거의 힘은 크다. 론칭배경·콘셉트의 서경원 대표
지유리 팀장   2019-06-13
[신규브랜드] 아버지의 꿈을 담아 만든 베트남 음식
아들이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길을 나섰다. 아버지에게 배운 노하우와 마음가짐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쉬운 길도 돌아가고 있다. 주변에서는 요령을 모른다고 말하지만, 그는 소신을 지키며 진심을 다하고 있다. 베트남 음식 전문점 와 하빈이 대표의
박기범 기자   2019-06-12
[신규브랜드] 양고기에 반했다!
이제는 양꼬치가 아니라 양갈비 시대다. 는 삿뽀로식 징기스칸과 양갈비 전문점으로, 맛에 대한 고집과 철학을 지켜온 1세대 양고기 전문점이다. 저렴하고 누린내나는 양고기가 아니라 숙성된 고급 양고기, 그리고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는 금세 고객들의 마음을
김민정 기자   2019-06-11
[신규브랜드] 맥주 장인과 피자 장인의 만남
는 29가지 수제 맥주를 손님들이 셀프로 따라 마시는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수제 맥주와 조화를 이루는 수제 피자도 큰 사랑을 받았다. 맥주 장인과 피자 장인의 콜라보가 빛을 발하는 에서는 오늘도 반가운 만남이 이어지고 있다. 론칭배경·콘셉
박기범 기자   2019-06-10
[신규브랜드] 치맥, 피맥에 이은 ‘새맥’ 시대
지난달 22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서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유난히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끄는 브랜드가 있었다. 새우튀김 시식과 함께 새로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기를 모은 이 소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1
[신규브랜드] 감탄사를 부르는 맛
대구에서 시작한 일본 가정식 브랜드 는 자체 개발한 비법 간장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끊임없이 신메뉴를 연구하고 고객 서비스에 노력하면서, 상호처럼 감탄사를 부르는 맛과 함께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 론칭배경·콘셉트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한
조수연 기자   2019-05-19
[신규브랜드] 건강한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요즘 주변을 보면 치킨을 술안주가 아니라 외식 메뉴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오븐구이 치킨이 주목받고 있다. 은 일찍부터 이런 경향을 파악하고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에 집중해왔다. 론칭배경·콘셉트‘좋은
박기범 기자   2019-05-17
[신규브랜드] 진짜로만 승부
명천(明川)지방, 태씨(太氏)성(姓)의 어부가 잡았다던 맛있는 생선 명태. 형태에 따라 명칭과 조리법이 다양한 명태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즐겨 먹는 생선이다. 이 매력 넘치는 명태에 맛깔스러운 조리법을 더한 명태전문점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론칭배
지유리 기자   2019-05-15
[신규브랜드] 대한민국 대표 음료를 꿈꾸다
활력이 사라진 비인기 상권이 을 찾아오는 고객들로 다시 살아나고 있다. 홍대앞 본점은 캐리어를 든 채 찾아오는 외국인 관광객까지 합세해 골목이 들썩일 정도다. 죽은 상권까지 되살린 의 매력은 어떤 걸까. 론칭배경·콘셉트남은희 대표는 일본 유학 시절
김민정 기자   2019-05-13
[신규브랜드] 이베리코흑돼지의 화려한 변신
네이밍이 독특해서 한 번 더 찾아보게 된다. 이베리코돼지의 다른 이름, 도토리돼지. 도토리를 먹고 자랐으니 도토리돼지임이 확실한데, 다른 이름으로 부르니 이색적이다. 변신이 궁금해서 찾아가게 되는 , 과연 도토리흑돼지편백찜은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까.
김민정 기자   2019-05-11
[신규브랜드] 정직하고 건강하게 만든 피자
29.7m2(9평)의 작은 점포에서 시작한 는 좋은 메뉴를 만드는 데에 정성을 기울인다. 고객들에게는 건강한 맛을 제공하고 가맹점주에게는 높은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한다. 앞으로는 봉사를 통해 와 함께 착한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것이 꿈이다. 론칭배
조수연 기자   2019-04-02
[신규브랜드] 도넛에 매력과 아이디어를 입히다
이보다 더 고급스러울 수가 없다. 겉보기엔 평범하지만 속에 들어찬 내용물은 맛에 재미와 흥미까지 더해 가성비를 넘은 가심비를 제공했다. 둥글넙적 무난하고 평범한 외양의 도넛에서 이런 기막힌 맛이 나올 줄이야. 론칭배경·콘셉트는 이원일, 정인성, 이국진
김민정 기자   2019-03-26
[신규브랜드] 청와대로 간 프리미엄 요거트
한번도 안 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다. 프리미엄요거트카페 의 요거트는 지금까지 맛본 어떤 요거트와도 비교를 거부한다. 청와대와 외교부에서 선택하면서 일명 ‘청와대 요거트’로 이름을 알린 . ‘국가 최고 기관에서 믿고 먹는 요거트’라는
김민정 기자   2019-03-20
[신규브랜드] 일본 오사카 유명 디저트 브랜드
프랜차이즈업계에 디저트전문점이 인기몰이중이다. 다양한 디저트류를 구비한 디저트 브랜드들이 속속 출현해 고객들 입이 호사를 누리고 있다. 그 가운데 눈에 띄는 디저트전문점이 있어 찾았다. 일본 오사카에서 유명 디저트전문점을 도입, 일찍이 백화점을 중심으
임나경 편집국장   2019-02-14
[신규브랜드] 삼겹살 끝판왕의 등장
삼겹살도 진화한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외식 아이템 삼겹살은 간장맛, 된장맛, 매운맛에 얇게 또는 두껍게, 숯불 또는 장작불 등 다양한 변신을 꾀했지만 역시 최고의 맛은 고기 자체에 비결이 있었다. 김경량 대표는 깊은 연구 끝에 자극적인 맛보다
김민정 기자   2018-11-28
[신규브랜드] 어릴 때 할머니가 사주시던 단팥빵
(주)피쉐프코리아는 현재 , , , 네 가지 콘셉트 브랜드를 론칭하며 각 브랜드마다의 명확한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펴오고 있다. 그 가운데 대구의 입소문을 통해 서울까지 급속도로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 불황기에 새로운 활력을 가져
임나경 기자   2018-11-13
[신규브랜드] 야무지게 담아낸 정성과 신념
‘신념 있는 음식을 개념 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야무진 한 그릇의 음식을 담아내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 가성비 좋은 메뉴, 높은 회전율, 검증된 수익성으로 가맹점주의 만족까지 보장하는 브랜드를 찾고 있다면 에 주목하자. 론칭배경·콘셉트
손고은 기자   2018-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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