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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언제나 반겨주는 친구같은 브랜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 수많은 떡볶이 프랜차이즈가 있지만, 편안한 분위기, 개성있는 메뉴, 자꾸 오고 싶게 만드는 맛 등을 모두 갖추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지난 3월 론칭한 는 다르다. 탄탄한 모기업이 있어 초기임에도
조주연 기자   2018-10-15
[신규브랜드] <샤이바나>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 미국 남부 가정식 콘셉트로 접근한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 . 미국 남부 지역의 홈 메이드 음식과 다이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유망 아이템으로 10년 이상 두터운 마니아 고객층을 유지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올해로
손고은 기자   2018-10-09
[신규브랜드] 망한 가게 살려주는 국밥창업
3주간의 교육 후 평균 2:1의 경쟁률을 통해 성공 가능한 점포에만 의 브랜드를 허락한다. 신규점포 중 90%가 기존 식당에서 업종변경. 3배 이상의 매출증가를 기록 중이다. 론칭배경·콘셉트은 조선팔도의 대표적인 국밥들을 여성들과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
안광석 기자   2018-10-05
[신규브랜드] 소득 보장하는 체인 시스템 구축
“하나의 점포가 한 가정을 책임지고 있다는 것을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경영이념으로 올바른 편의점 브랜드를 만들고자 가맹점주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편의점 시장을 개선, 개척하는 . 가맹점 중심의 운영은 고객 만족 향상으로 이어져 가맹점과 고객의 성장
손고은 기자   2018-09-28
[신규브랜드] 찜닭 시장의 판도를 바꾸다
2015년 론칭한 은 2016년 가맹사업을 시작한 지 2년 만에 대구에서만 가맹 100호점을 돌파했다. 지난 3월부터 전국 가맹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는 더욱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가맹점이·잘돼야·본부가·잘·된다’는 의 신조가 신뢰를 얻은 덕분이다.
김민정 기자   2018-09-21
[신규브랜드] <커피홀 베이커리>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좋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빵을 선보이는 . 특색 있는 디저트뿐 아니라 ‘커피의 가치를 바꾸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특별한 커피를 대접받을 수 있는 유일한 곳이다. 론칭배경·콘셉트는 베이커리
손고은 기자   2018-08-30
[신규브랜드] <도쿄빙수>
독특하고 청량감 넘치는 진짜 일본식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색깔 있는 빙수집 . 기존 빙수의 틀을 깨는 재료들을 활용해 신메뉴들을 대거 개발, 출시하며 빙수의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가는 신흥 빙수 브랜드의 강자로 주목받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국내의 많은
손고은 기자   2018-08-23
[신규브랜드] <레드락비어하우스>
물건을 만들어놓고 파는 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만든다. 제이스타임 조허정 회장은 밝고 건강한 외국 펍문화를 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펍레스토랑이 국내에 안착할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함께 모여 고급 요리와 시원한 생맥주
김민정 기자   2018-08-16
[신규브랜드] 국민 국밥이 되는 그날까지
국밥 한 그릇에 담은 정성과 노력, 기교를 부리지 않은 몸에 좋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바로 이곳! 론칭배경·콘셉트은 안동국밥의 창업자이자 양관모 대표의 어머니인 권영순 여사가 끓여주던 전통 국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손고은 기자   2018-08-01
[신규브랜드] 화면도 마음도 터치
커피 한 잔에 4000원이 넘는 브랜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 위해서는 최소 5분의 시간이 걸린다. 만약 퀄리티는 같은데 바리스타가 필요하지 않다면 어떨까?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고 메뉴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절약된다면 어떨까? 점주에게는 인력 문제를,
조주연 기자   2018-07-26
[신규브랜드] 고기전문점, 이젠 차돌박이다
오래전부터 외식업계에서는 고기전문점을 하면 망하지 않는다는 얘기가 있다. 하지만, 요즘 창업시장은 아무리 부침이 덜한다는 고깃집도 창업으로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고기전문점으로 오랜 내공을 다져온 (주)서래스터가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임나경 기자   2018-07-19
[신규브랜드] 맥주엔 피자! 이젠 ‘피맥’의 시대다
지난해 12월 23일 처음 오픈한 는 6개월도 안 되는 동안 입소문만으로 핫해졌다. 수제 맥주에 피자 한 조각, 아주 약간 발상을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신박할 수가 없다. 맥주엔 치킨?! 이젠 맥주엔 피자다! 론칭배경·콘셉트입구를 못찾고 지나쳤다. 한
김민정 기자   2018-07-12
[신규브랜드] 모험이 없으면 발전도 없다
한정우 대표는 “고난을 겪더라도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가맹본부와 직영점의 역할은 한발 앞서 시도하고 경험에서 우러나는 노하우로 가맹점 성공에 이바지하는 것. 는 캡슐 커피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 수익극대화를 도모한다. 론칭배경·콘셉트
이종화 기자   2018-05-31
[신규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담다
점포 안에서 고객을 맞고 음식을 대접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고객의 입가에 미소가 번질 수 있느냐다. 이에 는 철저히 고객과 가맹점 중심으로 기존 가맹사업의 고정된 시스템과는 정반대되는 시스템을 구축, 가맹사업의 지평을 새로 열고 있다. 론칭배경·
이상민 기자   2018-05-24
[신규브랜드] 친근하고 재미난 감성주점
추억의 ‘옛날 점방’이 세련된 ‘감성주점’으로 환골탈태했다. 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만나보자. 론칭배경·콘셉트 엄준협 대표는 창업 당시 회사원이었다. 직장인으로서 듀얼잡을 갖길 희망했기에 가능한 범위 내에서 아이템을 찾다 보니 ‘건
김유진 기자   2018-05-17
[신규브랜드] <에머이>
생면 쌀국수 전문점 는 베트남 북부 하노이 전통 방식 그대로를 고집한다. 가장 베트남스러움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비결이다. 론칭배경·콘셉트“왜 현지 맛을 따라 가지 못할까?”라는 의문이 를 론칭하게 된 배경이다. 김명상 대표와 권영황 본부장은 베
이종화 기자   2018-05-01
[신규브랜드] <옥스 PC>
는 피시방에 도시락 브랜드 을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며 매출 증진을 도모한데 이어 테이크아웃과 배달을 접목하는 등 수익률을 극대화 시키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는 약 20년 간 PC방 업계 몸담았던 정호섭 대표가 지난해 3월 론칭
이상민 기자   2018-04-24
[신규브랜드] <포시즌필라테스>
일반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는 다르다. 꾸준한 차별화 노력으로 3S 시스템을 구축, 재등록률 70%라는 놀라운 수치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론칭배경·콘셉트동네마다 한 두 개씩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살펴보면 시간별로 요가나 발레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하는
김유진 기자   2018-04-17
[신규브랜드] <슈퍼오아시스&슈아시스>
황금 아이스크림, 투명커피, 알콜커피 등 의 메뉴는 일반 커피숍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배경·콘셉트특별한 메뉴를 판매하는 커피숍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식음료 점포를 방문하지만, 주문하는
이종화   2018-03-19
[신규브랜드]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 <미쿡식당>
. 상호가 단순명쾌하다. 어디로 보나 누가 보나 미국 음식을 다루는 식당이다. 민트색 간판과 하얀 벽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외관도 한눈에 들어온다. 로 히트를 친 푸드리퍼블릭코리아 전유빈 대표는 미국스러운 음식을 국내에 알리고 싶은 욕심에 제 2브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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