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129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유망브랜드] 해외사절단 업체를 가다
해외 치킨 시장을 선점하다 치킨과 맥주 창업 시장에서 늘 앞서나가는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지속적인 브랜드 업그레이드는 창업자와 고객들에게 늘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꾸준한 인기를 지속케
손고은 기자   2018-11-09
[유망브랜드] 해외사절단 업체를 가다
한국 음식과 콘텐츠를 전파한다 프리미엄 즉석떡볶이 브랜드 은 떡볶이전문점과 카페를 결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아날로그 감성의 복고풍 점포 인테리어와 편한 우리말 상호로 고객들이 쉽게 기억하는 브랜드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은 점주들을 위한 본사 교
김민정 부장   2018-11-02
[유망브랜드] 해외사절단 업체를 가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유망 프랜차이즈 기업 해외진출 지원사업 펼쳐 싱가포르 순방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상담회’ 성과 기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지난 7월 문재인 대통령 싱가포르 순방기간 중, , , , , , ,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10-26
[유망브랜드] 직원이 주인이 되는 테마형 외식문화콘텐츠 기업
프랜차이즈 기업 (주)이바돔은 사업을 추진하는데 있어 변화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업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는 당장의 이익보다는 미래를 바라보는 투자와 혁신이 브랜드의 영속을 가져온다고 믿기 때문이다. (주)이바돔 김현호 대표는 “시행착오라는 월
임나경 기자   2018-09-24
[유망브랜드] 국내 딤섬의 대중화
홍콩 현지의 맛과 가격을 국내에서도 실현하고 싶었다는 . 현지 전통의 딤섬 맛에 한국식 메뉴 구성을 더한 에서는 딤섬뿐 아니라 중국식 면과 밥도 맛볼 수 있다. 분기별 현지답사로 신메뉴 개발도 활발하다.홍콩 현지의 맛을 실현하다여행과 요리 그리고 딤섬
곽은영 기자   2018-08-25
[유망브랜드] 영양, 정성, 맛의 세 박자
의 이비가는 ‘입이 가’를 소리 나는 대로 적은 것이다. 입이 즐거워 자꾸만 입이 가는 요리란 의미. 국내 최초로 한국식 짬뽕인 이비가를 개발한 은 소화가 잘되는 건강한 음식을 기본으로 한다. 세 가지 메뉴의 단순화 전략음식은 단순히 먹을거리가 아니라
곽은영 기자   2018-08-23
[유망브랜드] 열정적인 점주 한결같은 수퍼바이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할 때 가장 분쟁이 많아 본사도 점주도 힘들다는 오픈 기간. 하지만 마포공덕역점의 김경숙 점주와 수퍼바이저 이양구 대리는 달랐다. 계약을 하기 전부터 늘 가까이 지내며 소통하는 사이였고, 오픈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어
조주연 기자   2018-07-19
[유망브랜드] 본부와 같은 방향을 보며
설렁탕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부로부터 2년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북가좌점. 이 점포는 본부와 상생을 통해 꾸준히 점포를 진화, 발전시켜온 모범 케이스다. 전 가맹점의 롤 모델이 되고 있는 북가좌점 이상헌 점주와 본부 류성 팀장이 자리를 함께
이종화기자   2018-02-20
[유망브랜드] <교촌치킨> 홍대점 여창우 점주 & 아띠팀 도민수 팀장
‘상생’이라는 말을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은 다름 아닌 시간. 오랫동안 함께한 점주가 있기 위해서는 상생이 필수기 때문이다. 그래서 홍대점의 여창우 점주는 의 상생정신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본사와 함께 여러 개의 점포를 오픈하고 운영하면서, 그리
조주연 기자   2017-11-20
[유망브랜드] 신뢰의 공동 운명체
편안하고 착한 카페를 만들고 싶다는 유남규 점주. 점주의 꿈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본사. 본사와 가맹점의 위치에서 각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이들의 모습은 열정 그 자체였다.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윈윈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프랜차이즈의 밝은 미래
지유리 기자   2017-09-30
[유망브랜드] 신뢰를 기본으로
수내롯데점의 최용우 점주는 (주)마세다린과 오랫동안 동고동락을 함께 한 사이다. 에서 까지 한번 맺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 점주는 본사와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 흔한 본사와 가맹점주와의 문제없이 진정한 소통과 상생을 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
지유리 기자   2017-08-28
[유망브랜드] <양키캔들> 가맹점과의 향기로운 상생
지속되는 여름철 폭염과 반복되는 장맛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때다. 습한 기운으로 몸의 활기가 떨어지고 스트레스가 쌓일때 기분을 이완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캔들을 찾는 이들이 많다.가정의 홈 데코레이션이나 선물용으로도 인기있는 캔들은 소자본 창업아이
지유리 기자   2017-07-25
[유망브랜드] 프랜차이즈, 신뢰와 윤리가 중요하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편법, 일탈 경영이 이어지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자성의 소리를 높이고 있다.프랜차이즈협회는 '프랜차이즈산업이 변해야 산다'는 주제로 윤리경영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특히 이날의 주제는 가맹점과 본사와의 동반성장을 실천
지유리 기자   2017-07-14
[유망브랜드] 같은 꿈을 꾸는 두 시선
레드오션의 치킨시장을 아름다운 퍼플색으로 물들이는 이들이 있다. 젊은 감성과 열정으로 새로운 창업시장을 만들어가는 의 김민우 점주, 김정훈 이사. 이들의 공통점은 ‘하면 된다’는 긍정적 마인드와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자세다.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의 이
지유리 기자   2017-07-04
[유망브랜드] 共生의 사업 파트너
프랜차이즈시장에서 가맹점주와 본사와의 관계는 여전히 뜨거운 관심사다. 많은 본사들이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개선방안을 내놓고 있다. 역시 가맹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리시스템으로 점주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자영업 20년
지유리 기자   2017-05-22
[유망브랜드] 매출 상승이라는 공동 목표를 위한 파트너
깔끔하고 운영하기 쉬운 프랜차이즈 매장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은 많지만, 그런 아이템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백석점의 김영서 점주와 그런 아이템을 찾아 매장을 관리하는 김윤호 과장. 매장 디스플레이를 책임지는 VMD 전수민 대리와 함께 매장
조주연 기자   2017-04-25
[유망브랜드] 독서의 계절, 만화카페<카툰공감>에 가볼까나
가을에 문턱에 다가서는 10월이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독서의 계절이다. 책읽기가 어려운 이들도 가을 만큼은 책에 관심을 갖게되는 계절이다. 하지만 어떤책을 읽어야 할지, 그리고 독서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있다면 다양한 책을 편안한 공간에서 읽을
지유리 기자   2016-10-24
[유망브랜드] 진화하는 길거리 음식 프랜차이즈
길거리 음식이 진화하고 있다. 경기침체와 고용불안 속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이란 새로운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든든한 한 끼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기존 길거리 음식이라 하면 떡볶이나 튀김
방현민 기자   2016-07-09
[유망브랜드] 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 떴다 <라스타>
프리미엄 라면전문 프랜차이즈 가 소자본창업 유망아이템으로 화제다.라면전문점은 대표적으로 봉지 라면 전문점과 일본 라멘 전문점으로 나뉜다. 는 기존 라면 전문점과는 다르게 ‘라면도 요리다’라는 콘셉트로 이제껏 전혀 없던 프리미엄 라면을 제공하는 신개념
박신원 기자   2016-07-09
[유망브랜드] <책과 그림숲> 우리 아이 작가 만들기 프로젝트
오롯이 아이가 만드는 그림책은 행복한 그림책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을 확장시키는 교육센터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통해 직접 그림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스토리텔링과 미술이 접목된 융합교육이다. 교육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함으로써 심
지유리 기자   2016-05-30
 1 | 2 | 3 | 4 | 5 | 6 | 7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 : 2014.03.25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