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12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유망브랜드] <교촌치킨> 홍대점 여창우 점주 & 아띠팀 도민수 팀장
‘상생’이라는 말을 가장 잘 나타내는 것은 다름 아닌 시간. 오랫동안 함께한 점주가 있기 위해서는 상생이 필수기 때문이다. 그래서 홍대점의 여창우 점주는 의 상생정신을 대표한다고 할 수 있다. 본사와 함께 여러 개의 점포를 오픈하고 운영하면서, 그리
조주연 기자   2017-11-20
[유망브랜드] 신뢰의 공동 운명체
편안하고 착한 카페를 만들고 싶다는 유남규 점주. 점주의 꿈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는 본사. 본사와 가맹점의 위치에서 각각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이들의 모습은 열정 그 자체였다.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윈윈하는 이들의 모습에서 프랜차이즈의 밝은 미래
지유리 기자   2017-09-30
[유망브랜드] 신뢰를 기본으로
수내롯데점의 최용우 점주는 (주)마세다린과 오랫동안 동고동락을 함께 한 사이다. 에서 까지 한번 맺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 점주는 본사와의 끈끈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 흔한 본사와 가맹점주와의 문제없이 진정한 소통과 상생을 하고 있는 이들의 이야
지유리 기자   2017-08-28
[유망브랜드] <양키캔들> 가맹점과의 향기로운 상생
지속되는 여름철 폭염과 반복되는 장맛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고 있는 때다. 습한 기운으로 몸의 활기가 떨어지고 스트레스가 쌓일때 기분을 이완시켜주는 아이템으로 캔들을 찾는 이들이 많다.가정의 홈 데코레이션이나 선물용으로도 인기있는 캔들은 소자본 창업아이
지유리 기자   2017-07-25
[유망브랜드] 프랜차이즈, 신뢰와 윤리가 중요하다
프랜차이즈 본사의 편법, 일탈 경영이 이어지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자성의 소리를 높이고 있다.프랜차이즈협회는 '프랜차이즈산업이 변해야 산다'는 주제로 윤리경영에 대한 토론을 벌였다. 특히 이날의 주제는 가맹점과 본사와의 동반성장을 실천
지유리 기자   2017-07-14
[유망브랜드] 같은 꿈을 꾸는 두 시선
레드오션의 치킨시장을 아름다운 퍼플색으로 물들이는 이들이 있다. 젊은 감성과 열정으로 새로운 창업시장을 만들어가는 의 김민우 점주, 김정훈 이사. 이들의 공통점은 ‘하면 된다’는 긍정적 마인드와 최선을 다하는 성실한 자세다.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의 이
지유리 기자   2017-07-04
[유망브랜드] 共生의 사업 파트너
프랜차이즈시장에서 가맹점주와 본사와의 관계는 여전히 뜨거운 관심사다. 많은 본사들이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제도와 개선방안을 내놓고 있다. 역시 가맹점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 관리시스템으로 점주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자영업 20년
지유리 기자   2017-05-22
[유망브랜드] 매출 상승이라는 공동 목표를 위한 파트너
깔끔하고 운영하기 쉬운 프랜차이즈 매장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은 많지만, 그런 아이템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하지만 백석점의 김영서 점주와 그런 아이템을 찾아 매장을 관리하는 김윤호 과장. 매장 디스플레이를 책임지는 VMD 전수민 대리와 함께 매장
조주연 기자   2017-04-25
[유망브랜드] 독서의 계절, 만화카페<카툰공감>에 가볼까나
가을에 문턱에 다가서는 10월이다. 가을은 천고마비의 계절이자 독서의 계절이다. 책읽기가 어려운 이들도 가을 만큼은 책에 관심을 갖게되는 계절이다. 하지만 어떤책을 읽어야 할지, 그리고 독서가 부담스러운 이들이 있다면 다양한 책을 편안한 공간에서 읽을
지유리 기자   2016-10-24
[유망브랜드] 진화하는 길거리 음식 프랜차이즈
길거리 음식이 진화하고 있다. 경기침체와 고용불안 속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소자본 창업이란 새로운 트렌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든든한 한 끼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기는 고객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기존 길거리 음식이라 하면 떡볶이나 튀김
방현민 기자   2016-07-09
[유망브랜드] 유망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 떴다 <라스타>
프리미엄 라면전문 프랜차이즈 가 소자본창업 유망아이템으로 화제다.라면전문점은 대표적으로 봉지 라면 전문점과 일본 라멘 전문점으로 나뉜다. 는 기존 라면 전문점과는 다르게 ‘라면도 요리다’라는 콘셉트로 이제껏 전혀 없던 프리미엄 라면을 제공하는 신개념
박신원 기자   2016-07-09
[유망브랜드] <책과 그림숲> 우리 아이 작가 만들기 프로젝트
오롯이 아이가 만드는 그림책은 행복한 그림책 만들기를 통해 아이들의 사고력을 확장시키는 교육센터다. 아이들이 이야기를 통해 직접 그림을 그리는 프로그램으로, 스토리텔링과 미술이 접목된 융합교육이다. 교육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이야기를 표현함으로써 심
지유리 기자   2016-05-30
[유망브랜드] <바이올가> 수원광교점·최성호 슈퍼바이저
점주가 웃으면 슈퍼바이저도 웃고, 점주가 어려우면 슈퍼바이저도 어렵다. 점주가 울면 슈퍼바이저도 함께 운다. 점주가 애태우면 슈퍼바이저는 밤을 지새운다. 매출이 오르면 그제서야 슈퍼바이저는 발을 뻗고 잘 수 있다. 에서 벌어지고 있는 진풍경이다. 건강
박신원 기자   2016-05-12
[유망브랜드] '청국장 전도사' 청국장 사랑에 듬뿍 빠진
보리밥이 친구 청국장을 소개한다. “내 친구 청국장은 폐암, 직장암, 위암 등 무서운 병에도 끄떡없는 항암 무기를 갖고 있어요. 예뻐지고 싶고 젊어지고 싶은 꽃중년의 피부도 탱탱하고 맑게 해주는 비타민E가 듬뿍 들어가 있고요. 술을 거하게 마신 다음날
강민지 기자   2016-05-09
[유망브랜드] 내공 깊은 맛과 성공창업이 갑
최근 양대창전문점이 또 다시 대중의 인기를 끌면서 양대창 시장이 청신호가 켜지고있다. 한때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양대창이 언론의 뭇매를 맞으면서 양대창전문점들이 쑥대밭이 되는 상황에 직면했다. 하지만, 양대창구이는 아삭하게 씹히는 양과
임나경 편집국장   2016-04-05
[유망브랜드] <오니기리와 이규동> 고속터미널점 김예열 점장 (주)오니규 가맹본부 김건형 상무이사
고속터미널점은 하루 종일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유동인구가 많은 경부선 터미널 지하 1층에 자리 잡고 있어서라기 보다는 다른 매장들과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이다. 김예열 점장은 최선을 다하는 직원 관리, 매장 서비스 제고 등을 통
김성배 기자   2016-03-30
[유망브랜드] <짝태&노가리>
는 브랜드 명에서도 알 수 있듯 건어물전문주점이다. 국내에 건어물주점을 첫 개시한 의 성공 이후, 를 벤치마킹한 업체들이 연달아 나올 정도로 그 인기는 뜨겁다. 2012년에 시작해 현재 전국 180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 기복이 심한 프랜차이즈
강민지 기자   2016-02-16
[유망브랜드] <컬러이즈> (주)컬러에제르
컬러는 빛이고 에너지다.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항상 컬러에 둘러 싸여 지낸다. 그러나 정작 컬러를 인식하고 활용하는 사람은 많지 않은 듯하다. 감성마케팅과 제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요즘 컬러는 과연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 것일까. 무한한 이야기와
창업&프랜차이즈   2015-12-16
[유망브랜드] <책읽어주는 도서관>
스마트 폰과 게임에 익숙해진 환경 탓에 점점 우리의 아이들이 책을 멀리하고 있다. 하지만 아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을 키워주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책읽기가 중요하다. 만약 책읽기에 흥미를 잃었다면 책을 읽어주는 시간을 가져보자. 귀로 들리는 음성을 통해
지유리 기자   2015-12-15
[유망브랜드] <용구비어> 폐점율 제로를 자랑하는 승승장구
신개념 맥주전문점 는 기존 맥줏집에서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부담 없이 맥주 한 잔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스몰비어 카페이다. 술빙, 리타 등 재미있는 이름과 생김새로 각종 SNS를 통해 이슈화된 메뉴를 스몰비어 업계 최초로
창업&프랜차이즈   2015-12-08
 1 | 2 | 3 | 4 | 5 | 6 | 7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201-15-49731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