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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따뜻한 복고 떡볶이
가래떡을 뽑던 롤링기의 스위치 담당이었던 박근태 대표. 할머니의 로라는 지금의 을 만들어준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더불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 가래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떡볶이의 재료가 되었다. 론칭배경·콘셉트의 론칭 이야기는 대구의 김광석거리
지유리즈 기자   2019-06-25
[신규브랜드] 세상에 안겨주는 선물처럼
정통 태국레스토랑 은 여느 외식업체과는 다른 기업 가치를 갖고 있다. “Be a Gift to The World! 세상에 선물이 됩시다!” 라는 슬로건이다.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와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에 ‘양심’을 담아 고객들에게 선물이 되기 위하여
김민정 기자   2019-06-20
[우수가맹점] 맥주 마니아들의 ‘핫플레이스’
나를 낮추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라는 말은 수많은 창업 서적과 교육에 자주 등장한다. 그러나 이 말의 실천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수유리점 선겸조 점주는 고객을 먼저 이해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근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국
박기범 기자   2019-06-19
[유망브랜드] 신뢰가 바탕이 된 협업 관계
선후배 관계의 동업자로 만난 채석준·손정우 점주는 경쟁력 있는 본사의 지원으로 수월한 창업이 가능했다. 하지만 무엇보다 젊은 점주들로 구성된 이들의 팀워크에는 일에 대한 열정과 성실성, 그리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잘 조화된 결과물이다. 같은 배를
지유리 기자   2019-06-17
[신규브랜드] 피자를 연구하다
치즈와 토핑을 많이 올려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맛을 제공하고 적은 창업 비용으로 점주들의 부담을 줄여준다. 연구실을 콘셉트로 한 브랜딩이 독특한 은 부산에서 시작하여 성장했다. 현재 서울 지역의 점포 확장에 노력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중학생 때부터
조수연 기자   2019-06-14
[신규브랜드] 패스트푸드의 고급화
‘버맥(수제버거+맥주)‘이란 신조어가 유행하면서 수제버거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적은 비용으로 고급음식을 먹고자 하는 고객의 선호는 ’그래봤자 버거’라는 인식을 한 단계 격상시켰다. 그 일조에 수제버거의 힘은 크다. 론칭배경·콘셉트의 서경원 대표
지유리 팀장   2019-06-13
[우수가맹점] 맛있는 한 끼
정영교 점장과 와의 인연은 고객에서 아르바이트 직원 그리고 점포의 관리자로 이어졌다. 그리고 머지않아 점포의 점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네버엔딩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다양한 메뉴, 폭넓은 고객 목동센트럴프라자점은 작년 11월에 문을 열었다. 목동
지유리 팀장   2019-06-13
[우수가맹점] 이것이 프랜차이즈의 힘!
성신여대점 오순택 점주는 운영을 하면 할수록 자신의 선택이 최고였다는 판단을 하게 된다. 오픈 전부터 2017년 8월 오픈 이후 지금까지 가맹점에 대한 관심과 마케팅 등의 지원이 만족스럽다. 일본식 스테이크의 맛과 멋 최근 인기 주말드라마 에서 의
김민정 기자   2019-06-12
[신규브랜드] 아버지의 꿈을 담아 만든 베트남 음식
아들이 아버지의 꿈을 이루기 위해 길을 나섰다. 아버지에게 배운 노하우와 마음가짐을 잊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쉬운 길도 돌아가고 있다. 주변에서는 요령을 모른다고 말하지만, 그는 소신을 지키며 진심을 다하고 있다. 베트남 음식 전문점 와 하빈이 대표의
박기범 기자   2019-06-12
[신규브랜드] 양고기에 반했다!
이제는 양꼬치가 아니라 양갈비 시대다. 는 삿뽀로식 징기스칸과 양갈비 전문점으로, 맛에 대한 고집과 철학을 지켜온 1세대 양고기 전문점이다. 저렴하고 누린내나는 양고기가 아니라 숙성된 고급 양고기, 그리고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는 금세 고객들의 마음을
김민정 기자   2019-06-11
[신규브랜드] 맥주 장인과 피자 장인의 만남
는 29가지 수제 맥주를 손님들이 셀프로 따라 마시는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수제 맥주와 조화를 이루는 수제 피자도 큰 사랑을 받았다. 맥주 장인과 피자 장인의 콜라보가 빛을 발하는 에서는 오늘도 반가운 만남이 이어지고 있다. 론칭배경·콘셉
박기범 기자   2019-06-10
[우수가맹점] 밀크티는 내 운명
카페 창업에 대해선 ‘1도 몰랐던’ 박은용 점주는 2년 사이 를 대표하는 베테랑 점주가 됐다. 본사의 지침을 따르고, 고객의 입장을 헤아린다는 원칙을 지켰을 뿐인데 2개 점포를 운영하는 다점포점주에 고액 연봉자가 된 것이다. 원칙 고수 외에 또 어떤
김민정 기자   2019-06-04
[우수가맹점] 어디서든 맛있게
떡볶이 점포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는 고성준 점주는 발로 뛰어 의 가맹점들을 조사한 결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로 점포를 오픈했다. 배달 주문 고객이 많은 상권에 자리를 잡아 배달 거리에 따라 조리를 조절하고 친절하게 배달을 했더니 오픈 7개월 만에 고객
조수연 기자   2019-05-31
[우수가맹점] 남녀노소 유행타지 않는 빵으로 매출 고공행진
‘속편한 발효’를 콘셉트로 한 가 초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호응이다.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두각을 보이는 는 박기태 대표의 노하우가 집약된 기술을 바탕으로 3주안에 누구나 빵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한다. 박 대표는 프랑스에서 열린 세계제과대회에 국가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8
[유망브랜드] 사람이 우선인 관계
점포의 점주와 본부의 직원. 이 둘의 모습은 전혀 다르면서도 너무도 닮아있는 것이 참으로 아이러니하다. 서로 윈윈관계의 협력자이자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는 조력자의 모습. 결국은 서로가 의지하고 독려하는 모습의 진정한 한 팀이다. 본점의 경험이 점주로
지유리 기자   2019-05-22
[우수가맹점] 한 그릇에 담은 원칙과 정성
가맹점 창업은 경험이 없어도 본사의 교육을 받으면 손쉽게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그러나 길동점 정세균 점주는 불편하고 힘들어도 본사가 가진 원칙과 정신이 마음에 들어 창업에 나섰다. 위기를 극복하며 얻은 자신감 몇 년 전 창업을 준비하던
박기범 기자   2019-05-22
[우수가맹점] “탄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본부선택이 관건”
차돌박이전문점 이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가맹점을 속속 오픈 하는가 하면, 맞춤 업종변경으로 인해 점포의 매출상승을 가져다 줘 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방이점은 최근 최원석 점주가 문을 연 곳으로, 비외식분야에서 오랜 창업경험을 쌓은 노하우로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1
[신규브랜드] 치맥, 피맥에 이은 ‘새맥’ 시대
지난달 22일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린 ‘제5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서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 가운데 유난히 예비창업자들의 주목을 끄는 브랜드가 있었다. 새우튀김 시식과 함께 새로운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인기를 모은 이 소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1
[신규브랜드] 감탄사를 부르는 맛
대구에서 시작한 일본 가정식 브랜드 는 자체 개발한 비법 간장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끊임없이 신메뉴를 연구하고 고객 서비스에 노력하면서, 상호처럼 감탄사를 부르는 맛과 함께 행복을 전하고자 한다. 론칭배경·콘셉트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퓨전화한
조수연 기자   2019-05-19
[신규브랜드] 건강한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요즘 주변을 보면 치킨을 술안주가 아니라 외식 메뉴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에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오븐구이 치킨이 주목받고 있다. 은 일찍부터 이런 경향을 파악하고 맛있고 건강한 오븐구이 치킨에 집중해왔다. 론칭배경·콘셉트‘좋은
박기범 기자   2019-05-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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