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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가맹점] 친절과 커피 맛의 하모니
개인 카페 대신 프랜차이즈점 카페 오픈을 선택한 신숙영 점주, 브랜드의 콘셉트와 커피 맛에 반해 카페 사업에 뛰어든 케이스다. 꾸준한 매출로 매일매일 성장하는 향남상신점의 1등 가맹점 운영 비결은 무엇일까. 철저한 분석에 따른 결정이제 막 4개월
손고은 기자   2018-04-21
[신규브랜드] <포시즌필라테스>
일반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는 다르다. 꾸준한 차별화 노력으로 3S 시스템을 구축, 재등록률 70%라는 놀라운 수치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론칭배경·콘셉트동네마다 한 두 개씩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살펴보면 시간별로 요가나 발레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하는
김유진 기자   2018-04-17
[우수가맹점] 업종변경으로 성공을 낳다
보쌈전문점을 정리하고 수제버거전문점을 열었다.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분야로 업종변경을 했지만 그 선택은 탁월했다. 동인천점 정진 점주. 그만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신중한 고민 끝 선택 동인천점을 열기 전 정진 점주는 16년간 보쌈전문점을 운
김유진 기자   2018-04-13
[우수가맹점] 2900원으로 만들어낸 기쁨
산곡점은 이름 그대로 착한 브랜드다. 질 좋은 재료로 만든 짜장면을 누구나 2900원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즐겨찾는 식당‘ 2900원’ 간판을 본 최광종 점주. 2900원이라는 가격에 흥미가 생겨 맛을 봤고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품질
이종화   2018-03-22
[우수가맹점] 향기에 이끌린 창업
오장석 점주는 몇 해 전 의 향을 처음 접하고 그 향에 이끌려 인천계양점을 오픈했다. 그는 자신의 선택이 여전히 옳다고 생각한다. 끊임없이 공부하다 인천계양점에는 오장석 점주가 상냥한 목소리로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의 주요고객은 여성이 대부분이라
이종화   2018-03-20
[신규브랜드] <슈퍼오아시스&슈아시스>
황금 아이스크림, 투명커피, 알콜커피 등 의 메뉴는 일반 커피숍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배경·콘셉트특별한 메뉴를 판매하는 커피숍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식음료 점포를 방문하지만, 주문하는
이종화   2018-03-19
[우수가맹점] 고객을 리드하다
삼성점 강명희 점주는 49㎡(15평)의 점포를 혼자서 책임진다. 하지만 점포는 더욱 활기차다. 바로 2명 몫을 하는 강 점주가 특유의 에너지와 가식 없는 털털함으로 고객을 리드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초 끝에 만난 대학시절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항상
이상민 기자   2018-03-15
[신규브랜드]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 <미쿡식당>
. 상호가 단순명쾌하다. 어디로 보나 누가 보나 미국 음식을 다루는 식당이다. 민트색 간판과 하얀 벽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외관도 한눈에 들어온다. 로 히트를 친 푸드리퍼블릭코리아 전유빈 대표는 미국스러운 음식을 국내에 알리고 싶은 욕심에 제 2브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우수가맹점] 운영 편의성에 주목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면서 창업을 결심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어떤 아이템을 만나느냐에 따라 ‘투잡’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되기도 한다. ‘투잡’에 최적의 아이템정성욱 점주는 기존에 생활용품 판매 점포를 운영했다. 부동산 관련 사업을 하면서 투잡으
김유진 기자   2018-03-13
[신규브랜드] <HK테일러>
맞춤정장 브랜드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패턴부터 소재, 디자인까지 완벽하게 고객 한 명을 위해 탄생한 맞춤 정장. 40년 경력 명장의 자부심이 깃들어 있다. 론칭배경·콘셉트는 ‘세상에 한 벌 뿐인 맞춤정장’을 만드는 비스포크 방식의 수
김유진 기자   2018-03-12
[신규브랜드] <브라보치킨피자>
치킨과 피자 어떤 걸 먹을지 고민할 필요가 없어졌다. 는 기존 치킨 한마리의 가격으로 치킨과 피자 두 가지 메뉴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건강한 곡물도우와 신선한 계육만을 사용해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맛을 표방한다. 론칭배경·콘셉트피자와 치킨, 하나만
이상민 기자   2018-02-26
[우수가맹점] 최선의 결정, 최고의 선택
지하철역과 버스정류장에서는 거리가 좀 있지만, 성남산성점은 주문전화와 배달로 늘 바쁘다. 그 이유는 바로 다양한 맛과 배달 서비스 때문이다. 앞으로도 꾸준히 늘어나는 단골들의 부엌 역할을 하면서 혼밥이지만 따뜻하게, 배달음식이지만 집밥처럼 만족도를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2-26
[우수가맹점] 육개장 맛으로 맺은 인연
용산아이파크점의 박미영 점주는 오랫동안 롱런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를 고심했다. 그녀는 100여 곳이 넘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부와 만남을 가진 뒤 마침내 과 인연을 맺었다. 발품이 힘이다박미영 점주는 몇 년 전 외식업계에서 한식 열풍이 불 무렵부터
이종화   2018-02-22
[신규브랜드] <낙원스낵>
대세는 ‘치맥’이 아니라 ‘피맥’이다. 이태원이나 홍대에서나 볼 법한 피자펍이 레트로 감성을 입고 대학가, 동네 골목으로 진출했다. 론칭배경·콘셉트‘치맥’은 현 시장 상황에서 결코 신선한 아이템이 아니다. 하지만 ‘피맥’은 다르다. 은 차별화된 맥주집
김유진 기자   2018-02-21
[신규브랜드] 2017년 12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
12월 신규브랜드 등록현황을 살펴보면 새로운 아이템의 출현과 더불어 기존 업종에 있던 서비스는 더욱 세분화된 모습을 보인다. 더불어 기존에 있던 메뉴들의 퓨전과 1인 가구에 맞춘 메뉴의 소형화까지 브랜드들의 다양한 전략을 엿볼 수 있다. 진화하는 서비
이상민 기자   2018-02-20
[유망브랜드] 본부와 같은 방향을 보며
설렁탕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본부로부터 2년 연속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북가좌점. 이 점포는 본부와 상생을 통해 꾸준히 점포를 진화, 발전시켜온 모범 케이스다. 전 가맹점의 롤 모델이 되고 있는 북가좌점 이상헌 점주와 본부 류성 팀장이 자리를 함께
이종화기자   2018-02-20
[우수가맹점] 경력단절 위기에서 사장님으로
결혼, 육아를 거쳐 사회에 다시 나온 여성들은 사회 초년생 못지않은 어려움을 겪곤 한다. 홍승송 점주도 마찬가지였지만, 을 만나 가맹점주로서 성공적인 새 출발을 알렸다. 불안감을 딛고홍승송 점주는 11년 동안 에스테틱에서 근무했다. 뷰티업계는 인력교체
김유진 기자   2018-02-19
[우수가맹점] 수익보다는 즐거움이 우선
인천부평역점의 김도훈 점주는 오랜기간 종사했던 의류도매시장 일을 그만두고 돌연 외식창업에 뛰어들었다. 얼핏 개연성이 없고 무모하다고 보일 수도 있지만 요리에 대한 그의 열정과 본사의 지원은 시너지 효과를 보여준다. 열정의 한계를 맞다 인천부평역점의
이상민 기자   2018-02-15
[신규브랜드] <명륜진사갈비>
는 현대적 느낌의 덕트와 테이블 위로 꽂히는 조명으로 칸막이를 굳이 하지 않아도 조명에 의한 독립적 공간감을 준다. 이는 가족과 직장인들에게 외식에 안정감을 주고 카페 같은 느낌의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반면 저렴하면서도 양질의 숯불돼지갈비는 브랜드의
임나경 편집국장   2018-02-15
[우수가맹점] <커브스> 마들클럽
프랜차이즈 점주로서 가져야 할 것 중 하나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다. 점주가 브랜드에 자부심이 없다면 고객에게 사랑받기 어렵기 때문이다. 마들클럽의 박진숙 점주는 누구보다 를 사랑하고 아낀다. 그것이 마들클럽이 전국 베스트 클럽은 물론 명예의 전당
조주연 기자   2018-0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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