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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망브랜드] 소통으로 상생하다
맛있는 수제맥주의 대중화를 위해 2013년 문을 연 . 오목교점은 이영민 점주와 서민종 운영팀장은 긴밀한 소통으로 상생하고 있다. 수제맥주와 오목교라는 위치 오목교점은 올해 2월 20일 문을 열었다. 겨울은 맥주업체엔 비성
곽은영 기자   2018-08-20
[우수가맹점] 부부창업의 좋은 예
남부터미널점은 부부 창업의 좋은 본보기다. 남편은 주방에서, 아내는 홀에서 고객의 반응을 확인하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부부가 합심하여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상품을 제공하려는 노력을 한 덕분에 오픈 한지 반 년 만에 남부터미널 맛집으로 급부상했
김민정 기자   2018-08-20
[우수가맹점] 즐겁고 자부심 가질 수 있는 일
가맹점의 나의 창업이야기4년동안 4개 브랜드로 업종을 갈아타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알게 됐다는 우성미 사장. 시행착오를 거쳐 현재의 을 운영 중인 그녀는 고기를 먹지 않는다. 먹지도 않는 고기전문점을 하고 있지만, 장사가 즐겁다는 그녀는 많은 예비창업
임나경 기자   2018-08-17
[신규브랜드] <레드락비어하우스>
물건을 만들어놓고 파는 게 아니라 고객이 원하는 물건을 만든다. 제이스타임 조허정 회장은 밝고 건강한 외국 펍문화를 접한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펍레스토랑이 국내에 안착할 때가 됐다고 판단했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함께 모여 고급 요리와 시원한 생맥주
김민정 기자   2018-08-16
[우수가맹점] 고객 만족은 작은 차이에서
장지역점은 양도창업으로 우수가맹점의 타이틀을 지킨 매우 드문 경우다. 우수가맹점이 되기도 어렵고, 양도로 점주가 바뀌었는데도 또 우수가맹점이 됐다는 건 입지 덕분이 아니다. 비결은 김미아 점주가 행한 아주 사소한 배려에 있다. 플로리스트에서 카페 사
김민정 기자   2018-08-12
[신규브랜드] 국민 국밥이 되는 그날까지
국밥 한 그릇에 담은 정성과 노력, 기교를 부리지 않은 몸에 좋은 음식을 맛보고 싶다면 바로 이곳! 론칭배경·콘셉트은 안동국밥의 창업자이자 양관모 대표의 어머니인 권영순 여사가 끓여주던 전통 국밥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현대인의 입맛에 맞춰 새롭게
손고은 기자   2018-08-01
[우수가맹점] 점주와 직원, 고객 모두가 즐거운
길모퉁이 한 편에 자리 잡은 외국의 평화로운 모퉁이 파스타 집을 연상시키는 공덕점. 고객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이탈리아 요리와 행복한 웃음을 나누는 소박하지만 여유로움이 가득한 공간이 되고 싶다고. 감미로운 음악처럼 편안한 공간 공덕점은 브랜드의 가
손고은 기자   2018-07-26
[신규브랜드] 화면도 마음도 터치
커피 한 잔에 4000원이 넘는 브랜드 커피를 테이크아웃하기 위해서는 최소 5분의 시간이 걸린다. 만약 퀄리티는 같은데 바리스타가 필요하지 않다면 어떨까? 그리고 가격이 저렴하고 메뉴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이 절약된다면 어떨까? 점주에게는 인력 문제를,
조주연 기자   2018-07-26
[우수가맹점] 경력단절 이후 새로운 도전
오목교점의 창을 활짝 열면 마주하고 있는 아파트의 정원이 보인다. 바로 근처에 주거지역이 형성돼 있고 회사 또한 많아 점포 운영이 안정적이고 기복이 없다. 박봉선 점주는 현재 홍대점도 준비 중이다. 깔끔한 메뉴와 합리적인 운영박봉선 점주는 결혼 후
곽은영 기자   2018-07-19
[신규브랜드] 고기전문점, 이젠 차돌박이다
오래전부터 외식업계에서는 고기전문점을 하면 망하지 않는다는 얘기가 있다. 하지만, 요즘 창업시장은 아무리 부침이 덜한다는 고깃집도 창업으로 성공하기란 쉽지 않다. 고기전문점으로 오랜 내공을 다져온 (주)서래스터가 차돌박이전문점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임나경 기자   2018-07-19
[유망브랜드] 열정적인 점주 한결같은 수퍼바이저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할 때 가장 분쟁이 많아 본사도 점주도 힘들다는 오픈 기간. 하지만 마포공덕역점의 김경숙 점주와 수퍼바이저 이양구 대리는 달랐다. 계약을 하기 전부터 늘 가까이 지내며 소통하는 사이였고, 오픈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면서 어
조주연 기자   2018-07-19
[우수가맹점] 고객과 마음을 나누다
우성메디피아점은 깨끗한 이미지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소문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퍼져나가 일부러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맛도 중요하지만 고객들과 함께 마음을 나눌 방법을 찾은 김형민 점주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딱 58마리만 오픈한 지 채
김민정 기자   2018-07-12
[신규브랜드] 맥주엔 피자! 이젠 ‘피맥’의 시대다
지난해 12월 23일 처음 오픈한 는 6개월도 안 되는 동안 입소문만으로 핫해졌다. 수제 맥주에 피자 한 조각, 아주 약간 발상을 바꿨을 뿐인데 이렇게 신박할 수가 없다. 맥주엔 치킨?! 이젠 맥주엔 피자다! 론칭배경·콘셉트입구를 못찾고 지나쳤다. 한
김민정 기자   2018-07-12
[우수가맹점] 특별한 아이디어가 가득
요즘 핫한 망리단길과 함께 떠오르는 망원시장. 그 입구에는 마라탕의 한국시장을 선도하는 망원시장점이 있다. 1인 가구부터 연세 지긋하신 어르신까지 가볍게 찾는다는 망원시장점은 오픈한 지 아직 반 년도 채 안 됐지만 지역의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의
조주연 기자   2018-07-05
[우수가맹점] 효율을 높이려면 즐겨라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윤용섭 점주는 남다른 고기사랑으로 을 오픈, 휴일 없이 일하며 고객과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늘리는 동시에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노하우가 뭔지를 보여준 맛 당산점
이상민 기자   2018-06-09
[우수가맹점]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젊음의 에너지로 가득한 청주 번화가에서 스몰비어 브랜드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청대점. 맥주, 음식, 직원들의 열정이 만들어낸 삼박자의 조화가 성공 운영의 지름길! 청주의 대표 맥주 아지트청주 번화가 중심, 길옆으로 늘어선 수많은 프랜차이즈
손고은 기자   2018-06-01
[신규브랜드] 모험이 없으면 발전도 없다
한정우 대표는 “고난을 겪더라도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가맹본부와 직영점의 역할은 한발 앞서 시도하고 경험에서 우러나는 노하우로 가맹점 성공에 이바지하는 것. 는 캡슐 커피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 수익극대화를 도모한다. 론칭배경·콘셉트
이종화 기자   2018-05-31
[우수가맹점] 첫 눈에 반하다
손원형 점주는 한티역점과 대치1호점을 운영 중인 다점포 점주다. 그는 첫인상부터 에 끌렸고, 투잡에 적격인 아이템이라고 판단해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 투잡과 다점포에 적격첫 인상이 오래간다는 말처럼, 창업을 할 때도 첫 인상에 꽂힌 아이템을 선택하게
김유진 기자   2018-05-26
[신규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담다
점포 안에서 고객을 맞고 음식을 대접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고객의 입가에 미소가 번질 수 있느냐다. 이에 는 철저히 고객과 가맹점 중심으로 기존 가맹사업의 고정된 시스템과는 정반대되는 시스템을 구축, 가맹사업의 지평을 새로 열고 있다. 론칭배경·
이상민 기자   2018-05-24
[우수가맹점] 마음을 담다
김성환 점주는 진심을 담은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고객이 월남쌈을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다.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은 사소하지만 큰 차이를 만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자꾸만 생각나는 김성환 점주는 “가 아니었으면 외식업을 하지 않
이종화 기자   2018-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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