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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브랜드] 공유경제 시대 가상주방 전문 기업
정현택 대표는 대형 연예기획사 계열사의 CFO 출신이다. 연예기획사들이 문화를 하나의 콘텐츠로 성장시키는 모습을 누구보다 가까이에서 지켜봤다. 그리고 평소 음식도 콘텐츠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정 대표는 4차 산업과 공유경제가 대두되면서 를 론칭했다.
박기범 기자   2019-08-25
[우수가맹점] 함께 벌면 많이 법니다
서울역점 허완 점주는 ‘도시락, 배달, 본아이에프’라는 3가지 비전을 미리 예측한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가맹점 중에서도 서울역점, 마포점, 한남점 등 그가 운영하는 3개 매장 모두 전국 10% 안에 들 정도로 높은 매출을 기록한다. “그 정
김민정 기자   2019-08-25
[신규브랜드] 푸짐한 1인 밥상
의 가장 큰 무기는 푸짐한 인심을 더한 한상차림의 밥상이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한식에 고르는 재미를 더한 25가지의 메뉴까지.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은 소비자는 물론 예비창업자, 기존 자영업자들까지도 최애하는 브랜드가 되고 있다. 론칭배경·콘
지유리 기자   2019-08-21
[신규브랜드] 아홉 가지 테마를 담은 베이커리 카페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 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커피와 베이커리 메뉴를 판매한다. 철저한 현장 조사로 특수상권에 입점하여 점주에게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장하고 생활과 밀접한 콘셉트와 작은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자 한다. 론칭배경·콘셉
조수연 기자   2019-08-19
[신규브랜드] 제2의 국민 메뉴 노린다!
‘모두가 다 함께 잘사는 한식구가 되기를’. 곽두리쪽갈비협동조합 는 이런 희망에서 탄생했다. “모두가 신뢰하고 배려해주는 성곽안의 모든 내식구들과 두리함께(together)행복하게 잘살자”라는 경영 콘셉트에서 나온 ‘곽두리’. 이런 경영신념을 바탕으로
김민정 기자   2019-08-17
[신규브랜드] 족발의 변신은 무죄
는 맛은 물론이고 ‘예쁜 족발집’, ‘족발집 같지 않은 족발집’으로 유명하다. 자칫 올드하게 느껴질 수 있는 족발이라는 메뉴를 개성 있는 인테리어와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로 모든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평소에 족발을 좋아했던 이동
박기범 기자   2019-08-16
[신규브랜드] 45년 전통을 이어가는 진짜 ‘원조’
]양평해장국은 1975년 정연학 옹이 양평군 개군면 공세리 327-2에서 ‘양평신내서울해장국’이라는 이름으로 매장을 운영하면서 시작됐다. 2001년부터는 큰아들인 정창교 회장이 아버지를 이어 운영해왔다. 그리고 은 정 회장이 부친으로부터 조리법을 전수
박기범 기자   2019-08-13
[우수가맹점] 오픈과 동시에 쏟아지는 배달 주문
안산 고잔점 김기석 점주는 좌고우면하지 않는다. 창업을 준비할 때도 만 생각했고, 장사가 잘 안될 때는 손님만 생각하며 최선을 다했다. 그러자 손님들에게 맛과 서비스를 인정받으며 매출도 하늘을 향해 달리기 시작했다. 만 생각한 창업속전속결이었다. 작
박기범 기자   2019-07-29
[우수가맹점] 특별한 만족감
신선한 재료를 고집하고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을 대하는 혜화점은 친구인 두 점주가 힘을 모아 운영하는 점포이다. 근처의 다른 음식점에서는 맛볼 수 없는 만의 감탄이 나오는 맛으로 고객들이 혜화점에 머무는 시간 동안 특별한 만족감을 느끼기를 기대한다
조수연 기자   2019-07-25
[우수가맹점] 최고의 피자가 여기 있었네
올해로 오픈 3주년을 맞이하는 고대점은 본사 브랜드력과 고퀄리티의 제품, 그리고 가맹점주의 성실하고 세심한 서비스가 만나 일군 최고의 모범 사례다. 멀리서도 찾아오고, 권역 밖임에도 주문을 해오는 고객들은 그럴 만한 이유가 있어서 고대점을 찾는다.
김민정 부장   2019-07-21
[우수가맹점] 다시, 시작해
9년간의 고깃집 경영은 이은미 점주에게 소중한 경험이었다. 덕분에 창업의 노하우를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 장사의 기본을 익힐 수 있었다. 그리고 지금, 오랜 담금질을 끝낸 이 점주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되었다. 항상 그랬듯이 이 점주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지유리 팀장   2019-07-17
[우수가맹점] 새로운 도전은 소중한 가치
은 인건비 상승에도 걱정 없고 특별한 세탁전문 기술이 없어도 1인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 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육태헌 점주는 23년간 직장생활을 하다가 창업을 결심, 현재는 본사와 함께 상생하며 하남미사 강변점을 우수매장으로 이끌고 있다.
성은경 기자   2019-07-15
[신규브랜드] 엄마의 마음으로 만드는 건강한 간식
청주 오믈렛으로도 유명한 은 우리 밀과 우리 쌀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한다. 완제품을 점포로 직배송하여 가맹점주의 편리를 도모하고 트렌드에 맞는 디저트 카페 형태의 점포를 운영하면서 가맹점을 전국적으로 확산시켜나가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07-08
[우수가맹점] 터닝포인트가 된 돈가스
이광복 점주는 6년 동안 운영하던 냉면 점포를 로 업종 변경했다.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고객의 반응이 좋으며, 꾸준한 매출에 이 점주도 만족스럽다. 본사의 꼼꼼한 관리로 도움을 받고 매뉴얼을 지키면서 바쁘고 행복하게 점포를 꾸려나가고 있다. 같은
조수연 기자   2019-07-04
[신규브랜드] 프리미엄 토스트의 세계화를 꿈꾼다
은 ‘프리미엄 토스트 브랜드’를 지향하며 고품질의 신선한 식자재만 사용하고 있다. 2016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까지 줄곧 고객들의 건강한 ‘한 입’을 책임지겠다는 마음으로 매일 힘찬 시동을 걸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 배은 대표는 상권 분석 및 점포
박기범 기자   2019-07-03
[신규브랜드] 경양식 치킨 호프의 시작
어린 시절 부모님을 따라 들어선 경양식 집은 신세계였다. 인테리어도, 메뉴도, 직원들의 모습도 모든 것이 황홀했다. 그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부모님과 함께한 순간은 어른이 된 뒤에도 행복한 기억으로 남아있다. 은 치킨 호프가 고객들에게 그런 행복
박기범 기자   2019-06-30
[우수가맹점] 젊은 점주의 꿈
최병현 점주의 가장 큰 무기는 다양한 경험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다. 손님에 대한 친절과 서비스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최 점주는 그의 첫 창업 점포를 우수가맹점으로 만들고 있다. 젊은 패기와 용기가 묻어있는 종각역점은 젊은 최 점주와 닮아있다.
지유리 기자   2019-06-26
[신규브랜드] 따뜻한 복고 떡볶이
가래떡을 뽑던 롤링기의 스위치 담당이었던 박근태 대표. 할머니의 로라는 지금의 을 만들어준 소중한 추억이 되었다. 더불어 김이 모락모락 나는 흰 가래떡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떡볶이의 재료가 되었다. 론칭배경·콘셉트의 론칭 이야기는 대구의 김광석거리
지유리즈 기자   2019-06-25
[신규브랜드] 세상에 안겨주는 선물처럼
정통 태국레스토랑 은 여느 외식업체과는 다른 기업 가치를 갖고 있다. “Be a Gift to The World! 세상에 선물이 됩시다!” 라는 슬로건이다. 신선하고 엄선된 식재료와 색다르고 맛있는 음식에 ‘양심’을 담아 고객들에게 선물이 되기 위하여
김민정 기자   2019-06-20
[우수가맹점] 맥주 마니아들의 ‘핫플레이스’
나를 낮추고 고객의 마음을 이해하라는 말은 수많은 창업 서적과 교육에 자주 등장한다. 그러나 이 말의 실천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수유리점 선겸조 점주는 고객을 먼저 이해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인근 대학생들에게 큰 호응‘국
박기범 기자   2019-0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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