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848건) 제목보기제목+내용
[유망브랜드] <로라방앗간> 고대안암점 정정균 점주, 김의호 팀장
직접 뽑는 가래떡의 매력에 빠져 고대안암점을 운영하고 있는 정정균 점주는 청결과 성실로 단골 고객을 확보했다. 문제상황에 빠르게 피드백을 하고 언제든 보충 교육을 진행하는 본사는 가맹점과 함께 성장하고 있다. 본사의 빠른 피드백외식업 창업을 준비하던
조수연 기자   2020-02-19
[소상공인 창업] 차원 다른 수비드통닭의 매력
인근주민> 강남본점은 가맹점인 동시에 본점이다. 어느 가맹점보다도 본사의 의도를 잘 파악하고, 함께 잘 되기 위해 필요한 점을 건의하는 등 본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어서다. 신선한 닭요리에 반하다 일찍부터 외식업에 뛰어들어 경
김민정 기자   2020-02-18
[신규 FC브랜드] 부담 없는 한 끼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돈까스. 하지만 나날이 오르기만 하는 물가 속에서 알뜰하고 든든하게 먹는 것은 쉽지 않은 상황. 고객이라면 누구나 알뜰하게 한 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창업자라면 생계형으로 오래갈 수 있는 가 전국 곳곳으로 매
조주연 기자   2020-02-17
[소상공인 창업] ‘교촌’을 믿고 문을 열다
아르바이트부터, 매장 개설과 관리 업무, 매장 운영까지……. 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업무를 경험했던 차광주 점주가 카페형 대형 매장으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가까이에서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하며 얻은 확신으로 밝은 미래를
박기범 기자   2020-02-13
[소상공인 창업] 가치롭게 채우는 공간
안소현 점주는 무인 시스템으로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를 찾다가 를 시작하게 되었다. 고객에게 깨끗하고 편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는 안 점주는 이제 점포 운영과 함께 새로운 일을 준비하고자 한다. 가치관이 맞는 브랜드창업이 처음이었던 안
조수연 기자   2020-01-29
[소상공인 창업] 보편함 속에서 찾은 특수성
새로운 먹거리는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지만 결국 롱런하는 아이템은 한식이다. 일주일에 여러 번 먹어도 질리지 않는, 평소에 먹을 수 있는 메뉴는 그래서 더 사랑받을 수밖에 없다. 이것이 이찬필 점주가 를 선택하고 2호점까지 낸 이유다.
조주연 팀장   2020-01-26
[소상공인 창업] 춘천 배달맛집 1위를 향해
스스로 공부하고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을 이길 방법은 없다. 아무리 타고난 재능이 뛰어나도 꾸준히 자신을 업그레이드 하지 않으면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다. 춘천점 김기욱 점주는 하루 장사가 끝나면 아무리 피곤하고 힘들어도 책장을 펼친다. 새로
박기범 기자   2020-01-23
[유망브랜드] 넉넉한 마음이 모이다
는 저렴한 창업 비용과 손쉬운 운영, 원부자재 단가 유지로 점주들과의 상생을 도모한다. 배부름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으로 무한리필 시스템을 운영하는 의 푸짐한 음식만큼, 마음도 넉넉한 본사와 가맹점이 만났다. 점주의 푸짐한 인심광명사거리역점의 문종명 점
조수연 기자   2020-01-20
[소상공인 창업] 본사에 대한 신뢰가 다점포로
건대점은 젊은이들이 모이는 상권인 만큼 주 고객층인 젊은 여성들이 반가워할 앤티크풍이면서 로맨틱한 분위기로 꾸몄다. 스테이크를 주문해야 할 듯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치킨과 맥주, 그리고 와인을 즐기는 느낌도 특별하다. 오픈 이후 매일 꾸준히 매출이 상
김민정 기자   2020-01-20
[신규 FC브랜드] 모두가 그리워하는 ‘엄마의 손맛’
에서 낙지 덮밥을 배달시킨 고객이 그 맛에 반해서 리뷰를 남겼다. 정말 맛있다는 칭찬과 함께 낙지볶음 메뉴를 신설해도 좋을 것 같다는 의견이었다. 얼마 후 정말로 낙지볶음이 생겼다. 은 이렇게 손맛뿐 아니라 소통하는 마음마저 ‘엄마’를 닮았다. 론칭배
박기범 기자   2020-01-17
[신규 FC브랜드] 입은 즐겁고, 속은 편하다
시작은 노점이었다. 그러나 는 이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핫도그 브랜드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제빵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김현수 대표가 자신의 노하우와 맛에 대한 신념으로 만든 는 오늘도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맛을 전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
박기범 기자   2020-01-15
[유망브랜드] 달리는 행복 드림팀
수제 샌드위치를 만들고 배달을 통해 매일 다양한 손님을 만나고 있는 김아름 점주. 김 점주가 를 선택한 이유는 손님을 직접 찾아가는 친절 그리고 본사의 넉넉한 배려 때문이었다. 자신만의 특별 메뉴를 선보일 정도로 창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김 점주에게
지유리 팀장   2020-01-13
[신규 FC브랜드] 따뜻한 수프를 만들다
은 사이드 메뉴인 수프를 메인으로 앞세워 론칭한 브랜드이다. 창업 비용에 대한 점주들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들에게는 푸짐한 음식을 판매하면서 이 점주와 고객들의 마음까지 따뜻하게 만들기를 기대한다. 론칭배경·콘셉트수프와 함박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판매
조수연 기자   2020-01-13
[신규 FC브랜드] 고소한 영양 에너지
곱창, 대창, 막창, 염통 등 부위별 다양한 이름으로 불리는 소의 내장은 겨울철 보양식으로 손꼽힌다. 특히 곱창은 비타민, 무기질이 많고 열량이 적어 다이어트식으로도 제격이다. 춥고 건조해지기 쉬운 날씨, 우리의 몸을 촉촉하게 달궈줄 보양식을 찾는다면
지유리 팀장   2020-01-12
[신규 FC브랜드] 본사와 가맹점이 가치와 아이디어 공유
의 시작은 남달랐다. 2016년 여의도에서 공동육아로 친해진 주부들의 아이디어로 시작했다는 점은 창업 역사에서도 흔한 예가 아니다. 아이디어를 말에만 그친 것이 아니라 직접 그 어렵다는 창업 시장에 뛰어들었기 때문에 의 성공은 주목할 만하다. 론칭배경
김민정 기자   2020-01-11
[소상공인 창업] 수유식 튀김기의 차별화
(주)삼양이엠씨는 끊임없는 연구와 자체적인 기술로 Ecosef 수유식 튀김기를 개발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춘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천하면서 신뢰를 쌓고 있으며 이미 해외로 제품을 수출하고 있는 (주)삼양이엠씨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에 힘쓰고자 한다.
조수연 기자   2020-01-11
[소상공인 창업] 기분까지 행복해지는 공간
프로의 세계는 냉정하다. 아마추어 시절에 아무리 큰 활약을 한 선수라도 프로에 입단 후 실력 발휘를 하지 못하고 사라지는 선수들이 많다. 반대로 프로 입단 후 일취월장하며 아마 시절보다 더 큰 활약을 펼치는 선수들도 있다. 이하은 점주처럼 말이다.
박기범 기자   2020-01-03
[소상공인 창업] 맛에 대한 자부심
수비드 방식으로 고기에 깊은 맛을 더한 의 메뉴와 본사의 철저한 관리는 강신우 점주의 창업에 힘을 실어 주었다. 오픈 3개월을 맞이한 강 점주는 홀과 배달 운영을 함께 하면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본사의 세심한 관리강신우 점주는 회사를 다니다가
조수연 기자   2019-12-30
[소상공인 창업] 사람을 향하는 마음
활동적인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로 하루하루 감사한 삶을 사는 김순희 점주. 그녀의 에너지의 원천은 사람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다. 손님을 위해 음식을 만들 때나 봉사활동을 할 때 그녀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은 타인과의 조화로운 삶이다. 오븐마루의 선택
지유리 기자   2019-12-26
[소상공인 창업] 고객의 기쁨은 나의 행복
창업에도 때가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건대점 김남형 점주는 외식업, 특히 좋아하지도 않던 빵을 아이템으로 택할 줄 몰랐다. 이제는 매일 도넛을 만들면서 만족하는 고객의 모습을 보는 것이 큰 기쁨이 됐다. 동반자를 만나다 “요리의 ‘요’자도 몰라서
김민정 부장   2019-12-2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제호 : 창업&프랜차이즈  |  대표이사 겸 발행인·편집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발행일자): 2014.03.25
Copyright © 2011-2020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