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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가맹점] 효율을 높이려면 즐겨라
자신이 좋아하는 것보다 더 잘할 수 있는 일이 있을까. 윤용섭 점주는 남다른 고기사랑으로 을 오픈, 휴일 없이 일하며 고객과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늘리는 동시에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노하우가 뭔지를 보여준 맛 당산점
이상민 기자   2018-06-09
[우수가맹점]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젊음의 에너지로 가득한 청주 번화가에서 스몰비어 브랜드의 저력을 제대로 보여주고 있는 청대점. 맥주, 음식, 직원들의 열정이 만들어낸 삼박자의 조화가 성공 운영의 지름길! 청주의 대표 맥주 아지트청주 번화가 중심, 길옆으로 늘어선 수많은 프랜차이즈
손고은 기자   2018-06-01
[신규브랜드] 모험이 없으면 발전도 없다
한정우 대표는 “고난을 겪더라도 도전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한다. 가맹본부와 직영점의 역할은 한발 앞서 시도하고 경험에서 우러나는 노하우로 가맹점 성공에 이바지하는 것. 는 캡슐 커피 시스템을 도입해 가맹점 수익극대화를 도모한다. 론칭배경·콘셉트
이종화 기자   2018-05-31
[우수가맹점] 첫 눈에 반하다
손원형 점주는 한티역점과 대치1호점을 운영 중인 다점포 점주다. 그는 첫인상부터 에 끌렸고, 투잡에 적격인 아이템이라고 판단해 창업을 결심하게 됐다. 투잡과 다점포에 적격첫 인상이 오래간다는 말처럼, 창업을 할 때도 첫 인상에 꽂힌 아이템을 선택하게
김유진 기자   2018-05-26
[신규브랜드] 감성과 철학을 담다
점포 안에서 고객을 맞고 음식을 대접할 때, 무엇보다 중요한 건 고객의 입가에 미소가 번질 수 있느냐다. 이에 는 철저히 고객과 가맹점 중심으로 기존 가맹사업의 고정된 시스템과는 정반대되는 시스템을 구축, 가맹사업의 지평을 새로 열고 있다. 론칭배경·
이상민 기자   2018-05-24
[우수가맹점] 마음을 담다
김성환 점주는 진심을 담은 마음으로 고객을 응대하며 고객이 월남쌈을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다. 마음에서 우러나는 행동은 사소하지만 큰 차이를 만든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자꾸만 생각나는 김성환 점주는 “가 아니었으면 외식업을 하지 않
이종화 기자   2018-05-19
[신규브랜드] 친근하고 재미난 감성주점
추억의 ‘옛날 점방’이 세련된 ‘감성주점’으로 환골탈태했다. 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맛과 분위기를 만나보자. 론칭배경·콘셉트 엄준협 대표는 창업 당시 회사원이었다. 직장인으로서 듀얼잡을 갖길 희망했기에 가능한 범위 내에서 아이템을 찾다 보니 ‘건
김유진 기자   2018-05-17
[우수가맹점] 기본에 충실하자
강창호 점주는 창업 초기의 마인드를 고수하며, 기본 서비스에 충실 한다. 신선한 재료, 정직하게 만든 음식 그리고 밝은 미소를 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프랜차이즈 점주가 되다 강창호 점주는 현재 가산BYC하이시티점과 독산역대륭17차점을
이종화 기자   2018-05-04
[신규브랜드] <에머이>
생면 쌀국수 전문점 는 베트남 북부 하노이 전통 방식 그대로를 고집한다. 가장 베트남스러움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비결이다. 론칭배경·콘셉트“왜 현지 맛을 따라 가지 못할까?”라는 의문이 를 론칭하게 된 배경이다. 김명상 대표와 권영황 본부장은 베
이종화 기자   2018-05-01
[우수가맹점] 창업, 누구일도 아닌 내 일
조금 더 편하게 일하기 위해서가 아닌 자신의 열정을 더할 수 있는 곳으로 를 선택한 전북도청점의 정명곤 점주. 꼼꼼한 분석력과 뛰어난 사교성을 바탕으로 창업에 도전, 꾸준한 매출 상승을 꾀하고 있다. 10년 단골에서 창업까지 전북도청점 정명곤 점주는
이상민 기자   2018-04-27
[신규브랜드] <옥스 PC>
는 피시방에 도시락 브랜드 을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며 매출 증진을 도모한데 이어 테이크아웃과 배달을 접목하는 등 수익률을 극대화 시키는 새로운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론칭배경·콘셉트는 약 20년 간 PC방 업계 몸담았던 정호섭 대표가 지난해 3월 론칭
이상민 기자   2018-04-24
[우수가맹점] 친절과 커피 맛의 하모니
개인 카페 대신 프랜차이즈점 카페 오픈을 선택한 신숙영 점주, 브랜드의 콘셉트와 커피 맛에 반해 카페 사업에 뛰어든 케이스다. 꾸준한 매출로 매일매일 성장하는 향남상신점의 1등 가맹점 운영 비결은 무엇일까. 철저한 분석에 따른 결정이제 막 4개월
손고은 기자   2018-04-21
[신규브랜드] <포시즌필라테스>
일반 필라테스 스튜디오와 는 다르다. 꾸준한 차별화 노력으로 3S 시스템을 구축, 재등록률 70%라는 놀라운 수치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론칭배경·콘셉트동네마다 한 두 개씩 있는 필라테스 스튜디오를 살펴보면 시간별로 요가나 발레 프로그램을 따로 운영하는
김유진 기자   2018-04-17
[우수가맹점] 업종변경으로 성공을 낳다
보쌈전문점을 정리하고 수제버거전문점을 열었다. 전혀 관련이 없어 보이는 분야로 업종변경을 했지만 그 선택은 탁월했다. 동인천점 정진 점주. 그만의 성공 비결은 무엇일까. 신중한 고민 끝 선택 동인천점을 열기 전 정진 점주는 16년간 보쌈전문점을 운
김유진 기자   2018-04-13
[우수가맹점] 2900원으로 만들어낸 기쁨
산곡점은 이름 그대로 착한 브랜드다. 질 좋은 재료로 만든 짜장면을 누구나 2900원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남녀노소 즐겨찾는 식당‘ 2900원’ 간판을 본 최광종 점주. 2900원이라는 가격에 흥미가 생겨 맛을 봤고 저렴한 가격 대비 높은 품질
이종화   2018-03-22
[우수가맹점] 향기에 이끌린 창업
오장석 점주는 몇 해 전 의 향을 처음 접하고 그 향에 이끌려 인천계양점을 오픈했다. 그는 자신의 선택이 여전히 옳다고 생각한다. 끊임없이 공부하다 인천계양점에는 오장석 점주가 상냥한 목소리로 고객을 응대하고 있다. 의 주요고객은 여성이 대부분이라
이종화   2018-03-20
[신규브랜드] <슈퍼오아시스&슈아시스>
황금 아이스크림, 투명커피, 알콜커피 등 의 메뉴는 일반 커피숍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함으로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배경·콘셉트특별한 메뉴를 판매하는 커피숍을 찾는 것은 쉽지 않다. 고객들은 다양한 브랜드의 식음료 점포를 방문하지만, 주문하는
이종화   2018-03-19
[우수가맹점] 고객을 리드하다
삼성점 강명희 점주는 49㎡(15평)의 점포를 혼자서 책임진다. 하지만 점포는 더욱 활기차다. 바로 2명 몫을 하는 강 점주가 특유의 에너지와 가식 없는 털털함으로 고객을 리드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초 끝에 만난 대학시절 경영학을 전공했지만 항상
이상민 기자   2018-03-15
[신규브랜드]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 <미쿡식당>
. 상호가 단순명쾌하다. 어디로 보나 누가 보나 미국 음식을 다루는 식당이다. 민트색 간판과 하얀 벽의 경쾌하고 밝은 분위기의 외관도 한눈에 들어온다. 로 히트를 친 푸드리퍼블릭코리아 전유빈 대표는 미국스러운 음식을 국내에 알리고 싶은 욕심에 제 2브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14
[우수가맹점] 운영 편의성에 주목
사업을 하거나 직장을 다니면서 창업을 결심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어떤 아이템을 만나느냐에 따라 ‘투잡’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되기도 한다. ‘투잡’에 최적의 아이템정성욱 점주는 기존에 생활용품 판매 점포를 운영했다. 부동산 관련 사업을 하면서 투잡으
김유진 기자   2018-0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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