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585건) 제목보기제목+내용
[People] 나는 뷰티아티스트
목표로 하는 것이 생기면 이것저것 가리지 않고 돌진하는 김영민 씨. 그는 어딜 가나 오너들이 선호하는 일원이었다. 한편에선 완벽함을 추구하다 보니 시작이 어려웠다는 그는 메이크업아티스트 플랫폼으로 자신의 진가를 한 번 더 발휘해 나갈 생각이다. 아티
임나경 기자   2018-06-07
[People] 열정담은 푸드트럭
잇더서울(Eat The Seoul)2018 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코엑스 내의 수많은 푸드 부스들 중에서도 유난히 젊음의 활기가 넘치던 곳, 풍미와 육즙이 살아있는 스테이크 맛으로 감동을, 유쾌하고 따뜻한 소통으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는 의 김성훈 대표를
손고은 기자   2018-05-30
[People] 사람과 가치 중심의 경영
‘말자’라는 이름의 순박하면서도 정감 넘치는 네이밍과 복고풍 빈티지로 승부한 . 그때그때 트렌드와 시류에 맞게 고객들 속으로 파고들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특히 (주)금탑F&B 최성수 대표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갈수록 부각되고 있는
임나경 기자   2018-05-21
[People] 환경과 건강을 지키는 일
김호 교수는 “최근 환경오염이 심각해지고 식품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친환경 상품 구입에 대한 소비자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한다. 이에 따라 프랜차이즈 및 식품 업체는 다양한 친환경 상품을 구비하고 인증마크를 통해 소비자와의 신뢰관계 구축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18
[People] 가도전, 또 도전
고졸 신입사원에서 그루폰 최연소 임원, 교육 멘토링 기업 의 대표가 되기까지. 강남구 대표의 20대는 남다른 이력으로 가득하다. 그 바탕에는 끊임없는 도전정신이 자리하고 있다. 진짜 형, 누나들의 이야기29세의 강남구 대표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김유진 기자   2018-05-15
[People] 가맹점 위한 지속성장 가능한 가맹본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지난 3월 16일까지 이익공유형 및 성장형 프랜차이즈를 육성하기 위한 참여업체 모집을 마감했다. 올해 변화되는 성장형프랜차이즈 사업과 이익공유형 프랜차이즈 사업에 대해 유통혁신실 박경모 실장을 통해 들어봤다.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5-02
[People] 프랜차이즈, 타인의 성공 책임져야
이성훈 교수는 “준비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는 시장”이라고 말한다. 현재 프랜차이즈 시장은 과잉경쟁 상태이며, 공정위의 압박까지 더해져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과거엔 필드에서 성공한 업체가 조금씩 그 세력을 확장해 나가는 구조로 프랜차이즈 본부가 조금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4-26
[People] 정직과 신뢰에 진심을 더하다
는 본부의 다양한 상생 정책을 바탕으로 이상적인 소통을 보여주며 나아가 진심을 전하는 가치를 만들어 내고 있다. 황학동롯데캐슬점의 안대은 점주와 슈퍼바이저 신승진 대리는 그 모범적인 사례를 보여준다. 가치를 보여준 손 편지 황학동롯데캐슬점의 안대은
이상민 기자   2018-04-25
[People] 꽃에 담긴 가치
각각의 개성있는 플로리스트들을 통해 자신들의 가치를 한껏 뽐내는 꽃들. 은 꽃 주문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싱그러움과 아름다움을 그대로 전달하는 프리미엄 꽃배달 서비스를 실시하고 나섰다. 싱그럽고 아름다운 꽃. 그런 꽃을 보고 있
이상민 기자   2018-04-23
[People] 꽃을 정기구독하다
꽃을 신문이나 잡지처럼 정기구독 한다. 플랜트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 하고 있는 일이다. 국내 꽃 문화를 바꿔가고 있는 는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준다. 의 박춘화 대표는 잡지나 신문
곽은영 기자   2018-04-20
[People] 맥주의 스타일과 네이밍
의 수제맥주는 위트있고 외우기 쉬운 이름들을 가지고 있다. 청담동 며느리, 이태원 프리덤, 첫사랑 향기, 핵존심 등 모든 이름은 특허 등록이 돼 있다. 의 박재우 대표는 맥주의 스타일을 제대로 아는 것만큼 각자에게 어울리는 이름을 붙이는 작업도 중요하
곽은영 기자   2018-04-19
[People] 혁신은 서비스에서 나온다
Q. MOT가 무엇인가요?Moment of Truths 말 그대로 진실의 순간이라는 의미에요. 외식업을 대표적으로 예를 들어보죠. 서비스업의 본질적 특성은 상품을 단순히 구매하는 것뿐만 아닙니다. 서비스업체의 식당을 찾는 순간에서부터 서비스 접점이 시
이상민 기자   2018-04-19
[People] 프랜차이즈 본부 구축, 자격 갖춰야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함에 있어 외국과 달리 별다른 제약이 없는 우리나라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난립하고 있다. 그 수만 약 5000여개에 육박하는 상태로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본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다양한 요건들을 따져볼 필요가 있다. Q. 소
이상민 기자   2018-04-18
[People] 버튼 톡, 꽃이 톡
아름다운 꽃다발을 한 번의 버튼 터치로 구매할 수 있는 의 플라워 자판기. 간편함은 물론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소중한 가족, 사랑하는 연인, 고마운 친구에게 언제든 꽃향기 가득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생화 같은
손고은 기자   2018-04-17
[People] 소통, 열정, 믿음
과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 기업 (주)서가김푸드FC. 이들의 명함 뒷편에는 ‘소통하는, 열정 있는, 믿음 주는’이라는 문구가 새겨져 있다. 점주들에게 ‘착한 본부’로 기억되고 싶다는 소망이 (주)서가김푸드FC 구성원들의 솔직한 모습에서
김유진 기자   2018-04-16
[People] 꽃을 테이크아웃하다
테이크아웃 커피와 꽃이 만났다. 의 시그니처 아이템 ‘랑데부’는 커피를 마시면서 꽃향기를 맡을 수 있는 독특한 아이디어 상품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꽃을 더욱 친숙하게 느끼고, 가까이 둘 수 있길 소망한다. 흔히 플로리스트라고 하면 여성을 떠올리지
김유진 기자   2018-04-12
[People] 고통까지 함께 한다는 마인드
고통까지 함께 한다는 마인드 주성주 원장 세상엔 비틀즈를 모르는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했던가. 에 대해서도 똑같이 평가할 수 있다. 광고를 하지 않아 아직은 낯선 브랜드지만, 한번 경험해본 사람은 충성 고객이 된다. 단순히 피부관리만 하는 것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31
[People] 성공 창업의 길잡이, 여기 모였습니다!
한국창업경제연구소는 꾸준한 컨설팅 사업과 10개 이상의 브랜드를 출시하며 국내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의 한축이 됐다. 대표 브랜드 복고주점 , 브런치 카페 등 자사 브랜드가 불황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면서 한국창업경제연구소의 컨설팅에 대한 신뢰를
창업&프랜차이즈 기자   2018-03-29
[People] 비주얼로 압도하는 딸기
외식업 프랜차이즈업계에 딸기의 강세가 두드러집니다. 이유는 무엇일까요?딸기는 이미지 자체로 감성을 움직이는 힘이 있습니다.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딸기는 그 자체로 매혹시키죠. 현재 딸기는 농가의 고수익 창출을 위해 계절을 앞당기며 생산량이 증가한
이상민 기자   2018-03-28
[People] 고락을 함께할 수 있는 곳
그 어렵다는 창업, 한번 시작한 이상 열정을 다해 이끌어야 함이 맞겠지만 혼자 힘만으로는 부족할 때가 많다. 그럴 때 마다 끌어주고 밀어주는 본사가 있다는 것은 참으로 든든한 일이다. 내가 과연, 할 수 있을까실제 창업을 시작했을 때 매장을 운영하며
이상민 기자   2018-03-27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사업자등록번호: 201-15-49731
Copyright © 2011-2018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