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67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People] 창업의 마력
정윤호 작가는 매 순간 사상가처럼 생각하고 혁명가처럼 행동하며 살기 위해 노력한다. 문득 사표를 내고 떠난 3년여의 창업 여행을 『세계창업방랑기』 한 권에 담아 펴냈다. 창업을 생각할 때 누구나 한 번쯤 해외 시장에 관심을 두기 마련이다. 국내에서 대
박기범 기자   2019-06-24
[People] 유쾌한 달변가
고아라 대표는 새로운 일을 경험할 때마다 두려움보다는 일단 해보자란 각오가 컸다. 실패를 두려워하기보다는 경험했다는 자긍심이 더 컸다. 그리고 그 경험들은 새로운 뜻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에게 커다란 본보기가 되고 있다.
지유리 기자   2019-06-17
[People] 젊음의 패기와 열정으로!
아이돌그룹 못지 않은 훤칠한 외모로 먼저 시선 강탈, 그 다음엔 친절한 미소와 상냥한 안내로 주목받는 오프라인 홍보팀. 이른바 ‘명륜파이브’의 등장이다! 가 지난해 꾸린 온라인팀에 이어 올해 야심차게 발족한 오프라인 홍보팀. 젊은 그들의 활약상에 대
김민정 기자   2019-06-13
[People] 정직한 한끼
푸드스타일리스트인 아내와 함께 만든 . 정성 들여 만든 밥 한 끼는 맞춤 도시락, 케이터링,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방면으로 연출되고 있다. 밥을 위한 그의 노력은 오늘도 뜨겁다. 시원한 나무 그늘 아래에서 건강한 도시락 한 끼를 대접하고 싶었던 박성배
지유리 기자   2019-06-12
[People] 봄꽃을 닮은 도시락
도시락을 꺼낸 손님들이 “봄꽃 같아”라며 탄성을 지르고,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린다. 맛은 기본이고 보기에도 좋은 도시락을 만들겠다는 이재관 점주의 노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다. 봄이 되면 도시락 주문이 400~500개 이상 쏟아지면서 잠잘 시간도
박기범 기자   2019-06-05
[People] 맛있는 선물
맛있고 예쁜 도시락을 만들어 판매하는 데에는 노하우가 필요하다. 먹는 사람의 취향과 먹는 상황, 배송 시간까지 계산해야 한다. 파티 스타일링부터 지금의 수제 도시락 작업까지 8년째 맛있는 선물을 만들고 있는 박준애 대표를 만난다. 은 음료와 함께 샌드
조수연 기자   2019-05-29
[People] 성장 전략 수립으로 경쟁력 키워야
맥세스컨설팅 서민교 대표는 최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프랜차이즈 산업 흐름과 전망을 발표한 『2019 프랜차이즈 산업통계 보고서』를 펴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2017년 기준으로 5,581개 브랜드 가운데, 약 19%인 1,102개 브랜드가 폐업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28
[People] 도시락계의 1등 브랜드로!
가맹사업과 동시에 역사가 시작된 점포개발팀. ‘본으로 행복을 돕는 점포개발팀’은 예비창업자에게는 브랜드를 알리고, 가맹점주들에게는 행복하고 성공적인 창업으로 가는 길잡이가 된다. 글 김민정 부장 사진 이현석 팀장
김민정 기자   2019-05-28
[People] 5월을 포장하다
이 론칭하자마자 주목받은 데는 이유가 있다. 가장 좋은 재료, 가장 건강한 재료, 가장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것. 가격표도 보지 않고 최상의 재료를 가져와 최고의 솜씨로 만들어내니 먹는 사람도 만드는 사람도 더불어 행복하여라.
김민정 기자   2019-05-22
[People] 고깃집 외식순위 1순위…프랜차이즈 사업의 제 2막을 열다
Profile 한결같은 부담없는 가격는 오는 5월 오픈예정인 영종도점을 포함해 현재 17개의 점포를 운영 중이다. 점포 수는 많지 않지만 연매출 300억 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점포 규모가 워낙 크고 장사가 잘되다 보니 현재는 더 이상 가맹점 전개를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18
[People] 최초 보단 최고 아이템…오래 살아남을 수 있는 아이템 관건
김상훈(startceo.blog.me) 대표는 스몰비즈니스 컨설팅사 스타트비즈니스를 운영 중이다. 네이버 블로그 운영자이자, MBC 일밤‘신동엽의 신장개업’을 컨설팅 했고, 음식점 상권분석 및 시장조사, 점포클리닉, 업종변경, sns마케팅 업무를
임나경 편집국장   2019-05-08
[People] 가맹점의 꽃!
프리미엄 이자카야 은 프라이빗한 공간과 최고 수준의 요리, 품격있는 서비스 등 고급화 전략으로 꾸준한 성장을 보인다. 그 배경에는 ㈜리코플레이트 가맹운영본부의 드러나지 않는 수고가 있었다. 운영이 어려워진 매장을 회생시킬 때야 말로 ‘우리 팀의 가치가
김민정 부장   2019-04-30
[People] 달콤한 본연의 맛
아이들을 위한 홈베이킹을 즐기다 주변의 응원으로 창업까지 도전한 권지연 파티시에. 그러나 여전히 수익보다는 건강과 행복이 조화된 맛을 더 중요하게 생각한다. 부모에게 아이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존재다.
박기범 기자   2019-04-26
[People] 신뢰로 이어진 인연
상계동 사랑방으로 통하는 상계역점은 마음 따뜻한 부부 점주의 이야기가 담긴 점포다. 커피를 사랑하고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공간. 의 빈티지 블루의 편안한 이미지와 부부의 모습은 너무도 닯아있다. 오랜 세월 이어온 브랜드 윤상원, 이은규 점주는 연
지유리 팀장   2019-04-20
[People] 달콤한 봄의 향연
제품의 디자인을 입히듯 알록달록 형형색색 어여쁜 마카롱을 만드는 김민정 대표. 마카롱은 김 대표에게 행복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제품이다. 카세트플레이어를 예쁘게 만들고 싶던 소녀는 제품디자이너를 거쳐 마카롱 전문가가 되었다. 취미생활로 시작한 베이킹은
지유리 팀장   2019-04-20
[People] 빛나는 터닝 포인트
케이크로 만들려던 맛 조합을 마카롱에 적용했다. 맛있을 뿐 아니라 귀여운 마카롱은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이 파티시에는 직접 만든 마카롱이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 줄 수 있어 뿌듯하다. 은 초콜릿과 케이크로 시작했다가 마카롱으로 터닝 포인트를 맞이했다.
조수연 기자   2019-04-16
[People] 마카롱에 사람을 담아
먹는 건 빈약한 것보다 푸짐하게! 예쁜 마카롱을 기분좋게 먹을 수 있도록 필링을 꽉꽉 눌러넣다보니 어느새 ‘뚱카롱’이 됐다. 뚱뚱한 마카롱 속에 꽉꽉 채워진 건 고급 재료로 만들어진 필링과 김다아 대표의 마음이다. ‘마카롱 맛집’, ‘뚱카롱 대표’ 등
김민정 부장   2019-04-09
[People] 경청하고 반영하는 동행길
문정역점은 지난해 10월 오픈했다. 박준원 점주는 창업 시 기본 교육 시간을 자진해서 더 늘릴 정도로 적극적이고 준비된 자세로 창업에 임했다. 백경도 슈퍼바이저는 이러한 박 점주의 의지를 옆에서 지켜보며 적극적인 상생의 길을 함께 모색하고 있다. 그
곽은영 기자   2019-04-03
[People] 브라보 마이 라이프
DDP점의 백순영 점주는 막 3개월 차에 접어든 새내기 창업인이다. 1963년생인 그는 매일의 문을 열며 주문처럼 스스로에게 말한다. ‘머리에는 지혜가, 얼굴에는 미소가, 가슴에는 사랑이, 손에는 일이 있어라.’
곽은영 기자   2019-04-02
[People] 캐스팅 디렉터에서 홍보영상 영화 PPL 시장 겨냥
국내에서 처음으로 ‘캐스팅 디렉터’라는 직함을 만들어낸 메인엔터테인먼트 이신우 대표. 그녀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영화와 드라마 캐스팅 디렉터로서 다양한 활동을 펴 온 인물이다. 지금까지 캐스팅 디렉터로서 관여한 작품만 해도 3,000여 편에 이른다. 그
임나경 편집국장   2019-04-02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대표이사 겸 발행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 :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