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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장수에는 이유가 있다
39년간 국내 닭갈비 인지도 1위 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 불경기와 외식 시장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높은 성장률을 보이면서 현재 전국 190여 개 매장과 해외 14개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 중이다. 아낌없이 퍼줘라닭갈비 브랜드는 많지만 그중에
조수연 기자   2019-12-07
[Special] 힐링 푸드의 진화
죽 전문브랜드 은 특별식인 죽을 일상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한식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본(本)을 지키고 키워가는 음식을 만든다’라는 원칙의 은 신선한 재료에 정성을 다한 온기로 남녀노소에게 사랑받는 한식 대표 브랜드가 되었다. 죽의 고급화의 역
지유리 기자   2019-12-05
[Special] 식문화를 반영하다
원앤원(주)의 한식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는 맛과 위생을 관리하고 새로운 메뉴를 개발하며 브랜드를 성장시켰다. 간편한 매뉴얼과 체계적인 교육으로 점주들의 매출 상승을 돕고 부대찌개와 닭갈비 메뉴로 고객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김민정 기자   2019-12-02
[Special] 정통이 트렌드를 만났다!
1988년 서울 석촌동 테이블 7개의 가게에서 시작한 가 지금처럼 오징어 요리를 대표하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성장할 거라고 예상한 사람은 많지 않았을 것이다. 김경자 창업주는 ‘손이 짠 사람은 절대 음식점을 해서는 안 된다.남에게 베풀 줄 아는 사람이
조수연 기자   2019-11-29
[Special]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밥상
밥과 국물만으로 한 끼 든든한 식사인 곰탕은 한국인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다. 담백한 맛과 몸에 이로운 영양소까지. 어머니가 끓여주신 곰탕 한 그릇 은 정직한 방식으로 기본에 충실한 진짜 육수를 만들고 있다. 어머니가 끓여주신 건강식은 조은희 대표가
지유리 기자   2019-11-27
[Special] 한식프랜차이즈의 롱런 비책
국내 프랜차이즈의 존속 년수는 생각보다 짧다. 7년 이상 존속 브랜드가 전체 시장의 23.3%에 그쳐, 초기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을 잘 구축하지 못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중단하는 사례가 많이 나타나고 있다.이는 기업 자체의 존속 문제뿐만 아니라, 가맹점
임나경 편집국장   2019-11-25
[Special] 푸짐한 온기의 한 상
은 감자탕의 고급화, 대중화, 차별화를 선언하고 한길만을 걸어온 뚝심 있는 브랜드다. 서민 음식인 감자탕을 보양식으로 발전시키고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있다. 앞으로 은 한식 프랜차이즈로서 활발한 해외 진출을 통해
김민정 기자   2019-11-25
[Theme] 함박 스테이크 무한리필 레스토랑
는 100% 국내산 돈육으로 만든 함박 스테이크를 비롯해 20여 가지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콘셉트로 운영 중인 뷔페식 무한리필 레스토랑이다. 차별화된 아이템에 가성비를 장착시킨 콘셉트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1-11
[Theme] 가심비 만족시키는 스테이크 전문점
은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해 가성비 갑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대표 메뉴로 개발했다.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대중들의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하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찾는다. 가심비 ‘갑’ 돼지
곽은영 기자   2019-11-10
[Theme]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푸드를 한국식으로 재구성한 신개념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고품격 스테이크 메뉴와 분위기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연구해 탄생한 브랜드로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테이크아웃
곽은영 기자   2019-11-09
[Theme] 스테이크 ‘가성비’를 입다
스테이크(Steak)는 ‘구이(Roast)’를 뜻하는 노르웨이 고어 ‘스테이크(Steik)’에서 유래된 것으로 알려진다. 정확히는 고기를 자른 방식을 의미하는 스테이크는 쇠고기 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치킨, 생선 등도 원 재료가 될 수 있다. 대중에게
곽은영 기자   2019-11-08
[Theme] 배달이 가능한 스테이크 전문점
는 격식화된 과거의 스테이크 전문점에서 벗어나 누구나 장소의 구애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배달에 최적화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스테이크를 배달로 먹을 수 있다’는 발상의 전환에서 시작해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고 있다. 캐주얼하고 부담 없는
곽은영 기자   2019-11-08
[핫이슈] 창업·운영·폐업 3단계, 10개 추진 과제 발표
앞으로는 1년 이상의 직영점 운영 경험이 없는 가맹본부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할 수 없게 될 전망이다. 사업방식 검증을 거치지 않은 부실·자격미달 가맹본부로 인한 가맹점주 피해를 막겠다는 이유에서다. 하지만 단순히 직영점 1년 이상 운영 경험만을 조
성은경 기자   2019-10-28
[Theme] 제품 그대로의 모습
제품을 꾸밈없이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는 좋은 제품을 고객들이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 점포의 소식을 공지하고 후기를 올리는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알찬 베이커리 카페맛있게 먹는 소리로
김민정 기자   2019-10-25
[Special] 노포의 세련된 변신
대만 음식의 열풍 속에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가 이다. 좋은 재료를 바탕으로 세련된 인테리어와 소유욕을 일으키는 패키지 디자인까지. 꼭 한번 먹어보고 싶고, 사진으로 담고 싶은 은 매력 넘치는 브랜드다.
지유리 기자   2019-10-24
[Special] 감성 충만의 예쁜 주점
개성 있는 우리 술, 손끝으로 섬세하게 전하는 요리, 그리고 분위기로 취하는 인테리어까지. 감성주점 은 보고, 먹고, 즐기는 오감 만족의 프리미엄 막걸리 주점으로 소문내고 싶은 핫플레이스다. 젊은 감각의 콘셉트은 한국의 전통술과 음식을 현대적으로 해석
지유리 기자   2019-10-23
[Special] 정갈한 한 끼
청담동 한식명가의 고슬고슬한 밥, 고단한 숙성과정과 수제방식을 거친 떡갈비, 여기에 오랜 가정식 양념 비법 등 는 ‘모던한식’이라는 콘셉트로 프리미엄 도시락을 선보이며 한 끼의 고급화를 추구하고 있다. 불황이 없는 판매율는 건강하고 신선한 메뉴를 한
조수연 기자   2019-10-22
[Special] 커피에 문화를 더하다
커피를 비롯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는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메뉴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래머블을 통한 고객의 자발적인 리뷰는 자연스러운 마케팅이 되면서 신규 고객 유입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10-21
[Special] SNS 마케팅이 탄탄한 내실 만나면 브랜드 가치 상승!
청담이상>은 2008년 론칭되어 현재 100호점을 돌파하며 토종 프리미엄 브랜드의 저력을 보이고 있는 한국형 선술집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다. 올해 은 전국 8도와 제주도까지 진출하며 100호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소형 평수 매장, 1인 창업
김민정 기자   2019-10-19
[Special] SNS가 스타 프랜차이즈 만든다
는 올해 특수상권의 러브콜이 이어지면서 프리미엄 상권을 찾는 까다로운 고객의 섬세한 입맛을 사로잡는 노력과 정성이 인정을 받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특수상권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올리면서 백화점과 호텔, 스타필드시티, 프리미엄아
지유리 기자   2019-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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