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전체 1,091건) 제목보기제목+내용
[Special] 부담은 줄이고 매출은 늘리고
배달 전문 점포는 상권과 점포 운영에 대한 점주의 부담을 줄인다. 배달 어플과 제휴하고 주문 중개 플랫폼을 발 빠르게 도입한 은 앞으로 통합 주문 번호 시스템으로 배달 주문 활성화에 힘쓸 것이다. 배달 어플을 통해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면서 신규 고
조수연 기자   2019-08-25
[헤드라인] 배달 경쟁력 강화한다
은 배달 시장 활성화와 함께 더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배달앱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배달 경쟁력 확대를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특히 ‘선택과 집중’이라는 경영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여 가맹점 숫자를 마구잡이식으로 늘리기 보다
김민정 기자   2019-08-24
[Special] 새로운 소비층의 포용
대중적인 입맛과 안정적인 운영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10년 이상의 장수점포가 가능했던 이유는 소비층의 니즈에 대한 본사의 적절한 대처가 가능했기 때문이다. 새로운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세야말로 창업 시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모습이다. 변화
지유리 기자   2019-08-23
[Special] 고객은 이제 외식 보다 내식을 찾는다
창립 12년차의 (주)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주점 브랜드 ‘꼬치&퓨전요리선술집’ , ‘맛있는 요리 맥주 전문점’ , ‘우리동네 추억의 왕대포집’ 와 외식 브랜드 ‘사계절 건강밥상’ 등 총 4개 브랜드 전국 32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장수 외식 프랜
김민정 기자   2019-08-22
[Special] 커피 배달 시장을 선도하다
외식업에서 배달은 이제 거스를 수 없는 흐름이다. 배달음식의 대표가 치킨·피자였다면 이제는 빵·케이크·커피·빙수 등으로 그 품목이 넓어지고 있다. 커피 프랜차이즈 가운데 가장 먼저 배달 서비스를 도입한 는 2013년 배달앱 ‘푸드플라이’와 제휴를 시작
조수연 기자   2019-08-21
[Special] 배달 전문가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는 고정 비용을 줄이기 위해 분식 배달을 시작했다. 어느덧 18년 동안 배달 운영 노하우를 쌓아, 정체된 매출을 극복하고 넓은 상권을 확보해 왔다. O2O 주문 플랫폼과 제휴하고 있는 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세심하게 응대하고 식품에
조수연 기자   2019-08-20
[Special] 프랜차이즈 지각 변동 ‘배달’
이제 외식시장은 배달을 배제하고 살아남기 어려운 구조가 됐다. 업계 추산에 따르면 국내 배달음식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약 15조원, 그중에서도 배달앱을 활용한 음식 거래는 약 3조원 규모로, 관련 시장은 향후 10조원까지 커진다는 예상이다. 1인
임나경 편집국장   2019-08-19
[Special] 편리함을 더한 일상의 건강식
바른 먹거리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김밥전문점을 표방한 좋은 식자재와 맛은 브랜드의 성장을 가져왔고 지금,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변신을 꾀하고 있다. 은 맛과 품질뿐 아니라 편의성에서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안정적인 아이템의 변신2013년 7월
지유리 기자   2019-08-19
[Special] 배달로 되찾은 제2의 전성기
놀부는 급변하는 외식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마케팅전략으로 숍인숍 솔루션을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그 결과 배달 전문 브랜드의 성장이 이뤄졌고 새롭게 배달 전문 공유주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외식시장의 변화에 따른 발 빠른 대처는 소비자
김민정 기자   2019-08-18
[핫이슈] 젊은 층과 세계각지 관광객들의 ‘핫 플레이스’
은 누구에게나 어린 시절 향수를 불어 일으키기에 충분한 아이템으로 언제 어디서나 각광받는 브랜드다. 특히 부산 서면점은 젊은 고객들 입맛은 물론, 세계 각지의 관광객들의 발길을 불러 모아 토종 제과의 진수를 제대로 맛보이고 있다. 부산 서면의 핫플레
임나경 편집국장   2019-08-13
[핫이슈] 뉴트로(New+Retro) 트렌드 소주 ‘진로’
‘진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진로(眞露)’가 지난 4월 출시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오고 있다. ‘진로’는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하되 젊은 층에게 새로움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라벨 사이즈, 병 모양, 병 색깔 등 과거 디자인을
임나경 편집국장   2019-08-13
[Theme] 융합형 2세대 스터디카페
는 이용자가 초심을 유지하며 편안하게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스터디카페를 표방한다. 이를 위해 설문조사와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결합, ‘스터디존’과 ‘카페존’이 함께 있는 융합형인 2세대 스터디카페를 완성했다.
곽은영 기자   2019-07-13
[핫이슈] 뉴트로(New+Retro) 트렌드 소주 ‘진로’
소주의 원조 브랜드인 ‘진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진로(眞露)’가 2019년 4월 출시됐다. 새롭게 출시된 ‘진로’는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하되 젊은 층에게 새로움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라벨 사이즈, 병 모양, 병 색깔 등 과거
하이트진로 제공   2019-07-13
[핫이슈] 프랜차이즈 사업확장과 안정화의 필수 요소
(주)맥세스컨설팅이 최근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 가공업체로 선정된 가운데 프랜차이즈 기업들의 매출예측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추진하는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은 중소기업 등을 대상으로
이건희 팀장 (주)맥세스컨설팅 교육컨설팅팀   2019-07-12
[Theme] 자기주도학습 능률을 최대치로
는 차별화된 개방형 공간에서 당일권, 시간권 등의 좌석 운용으로 학습자들의 자기주도학습 능률을 최대치로 끌어올린다. 24시간 무인시스템으로 운영되는 등 낭비 없는 운영체계를 구축한 것도 강점이다. 개방적 공간 서비
곽은영 기자   2019-07-11
[Theme] 25년 인테리어 전문가가 만들다
는 25년 인테리어 실무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만든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다.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의 눈으로 이용자들을 위한 공부 환경 조성은 물론, 인테리어 전략으로 회전율을 높여 관리자의 수익까지 극대화했다. “아
곽은영 기자   2019-07-09
[Special] ‘플랜테리어’로 쾌적함이 2배
는 플랜테리어를 접목시킨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쾌적한 스터디 공간을 완성했다. 는 밀폐돼 있는 독서실의 단점은 개선하고 스터디카페의 장점은 극대화시켜 이용자들의 집중도를 더 높였다. 공기정화식물로 쾌적한 플랜테리어 완성는 공간에 플랜테리어를 접목시켰
곽은영 기자   2019-07-07
[Theme] 진화하는 스터디카페 열풍
우리는 평생 교육시대, 나이가 들어도 자기계발을 멈출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다. 최근에는 자기계발을 하는 공간으로 밀폐된 독서실이나 경직된 도서관이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의 카페가 사랑받고 있다. 카페에서 공부를 하는 사람들을 뜻하는 ‘카공족’이란 신
곽은영 기자   2019-07-04
[Special] 착한 상생에 반하다
는 2011년 2월 1호점을 시작으로 신선한 유통, 최적화된 로스팅, 전문성 높은 커피 추출 등으로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자체 로스팅 공장을 통한 배송으로 신선한 커피를 적당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가성비 높은 커피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조수연 기자   2019-07-03
[Special] 안정적인 브랜딩 구축의 노력
‘다섯 가지 아름다운 우리 차’란 뜻의 누구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에서 따뜻한 차와 음식을 대접함은 귀한 손님을 맞이하는 뜻이기도 하다. 소중한 고객을 대하는 자세에서 의 상생은 시작된다. 가맹점주의 만족이 우
지유리 기자   2019-07-01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공지사항
프랜차이즈TV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84-5 (성북로 6길 26) 신우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35-7101~3  |  팩스 : 02)2235-7107
상호: 주식회사 창업미디어그룹  |  제호 : 창업&프랜차이즈  |  대표이사 겸 발행인·편집인: 이덕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덕철  |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서울 아03065  |  등록일자(발행일자): 2014.03.25
Copyright © 2011-2019 창업&프랜차이즈.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