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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원활한 소통을 향한 노력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스트레칭을 30분 안에 끝낼 수 있는 는 바쁜 현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 전용 피트니스 클럽이다. 간편한 운동 프로그램과 높은 운동 효과,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등 만의 차별화는 곧 만의 독보적인 강점이다.
지유리 기자   2019-06-25
[Special] 발맞추어 나아가다
진하고 담백한 맛의 설렁탕 브랜드 은 가맹점의 자립과 생존을 위해 전문성 강화 교육을 실시할 뿐 아니라 가맹점 운영을 도우며 위기를 관리한다. 본사의 탄탄한 노하우를 통해 가맹점과 상생하도록 노력하며 본사 직원을 위한 역량 강화와 연수 시스템을 지원하
조수연 기자   2019-06-23
[Special] 동반 성장을 위한 전략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하여 올해로 10년차를 맞이한 사과나무(주) . 2019년은 커피베이가 창립 1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에 조금 더 특별하고 기대가 크다. 지금까지 쌓아온 노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향후 10년의 청사진을 그려 나갈 계
김민정 기자   2019-06-21
[Special]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만드는 상생의 장
1997년 론칭한 는 매장에서 갓 구운 빵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베이커리 브랜드로 개인 자영업자들의 자생력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지난 22여 년 간 브랜드의 질적, 양적 성장을 도모하며 제빵 시장을 선도하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통해 프랜차이즈 사업의
지유리 기자   2019-06-19
[Special] 소통과 상생의 프랜차이즈 브랜드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그 어느 때 보다도 가맹점주와의 상생과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최근 산업통상자원부는 업계에 자율적인 상생협력 분위기를 확산시키기 위해 중기부, 공정위 등 관계부처와 정책공조를 확대하고 업계와의 현장 소통을 강화해 상생협력을 지원해
임나경 편집국장   2019-06-17
[Theme] ‘천상의 맛’을 담은 대만 샌드위치
는 천미(天味), 즉 천상의 맛이란 의미를 담고 있다. ‘앙마도 반한 천상의 맛’을 콘셉트로 하는 대만 샌드위치 브랜드 는 30년 경력의 프랜차이즈 전문가가 모여 만든 경쟁력 있는 브랜드다. 30년 경력의 전문가가 만든 브랜드대만 샌드위치 는 스몰비어
곽은영 기자   2019-06-17
[핫이슈] 요즘 감성주점, <지금, 보고싶다>
는 지난 2018년 9월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 약 7개월 만에 전국 70호점, 수도권 50호점을 돌파하며 수도권 주요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이 브랜드는 가맹점 상권보호 및 경쟁력을 위해 오픈, 점포 입점기준을 철저하게 유지하
임나경 편집국장   2019-06-14
[Theme] 대만 밀크티와 번 전문점
대만 현지에서 메뉴 레시피를 전수받아 한국식으로 조정해 재탄생시킨 브랜드 은 익숙한 번의 향에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새로운 맛을 더했다. 해외 진출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은 내년까지 전세계 30개국 진출이 목표다. 순수 국내 브랜드 은 대만
곽은영 기자   2019-06-13
[핫이슈] 정통 이탈리안 유럽커피
지난 5월17일 는 여의도점 오픈과 함께 ‘이탈리안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다채로운 행사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는 중·소형 중심으로 운영되는 매장 타입을 중·대형으로 확장해 개편하고, 이탈리안 음식을 대거 도입해 기존 미국스타일의 카페 문화와는 차별된
임나경 편집국장   2019-06-13
[Theme] 대만 프리미엄 티를 한국에 소개하다
프리미엄 티브랜드 는 단지 차를 마시는 공간을 넘어 따뜻하고 편안한 공간 완성을 콘셉트로 한다. 농약 잔류 안전 검사 기준에 따라 엄격한 품질관리로 엄선된 찻잎으로 만든 다양한 차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의 제2브랜드는 전세계 1000개 이상 매장을
곽은영 기자   2019-06-12
[핫이슈] (주)맥세스컨설팅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생명을 불어넣어라
맥세스컨설팅이 활발한 프랜차이즈 컨설팅으로 업계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갈수록 프랜차이즈 규제가 강화되면서 프랜차이즈 기업들은 이제 제대로 된 교육과 체계적인 운영으로 각종 분쟁에서 벗어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에 맥세스컨설팅은 직영점의 신규프랜차이
이건희 팀장 (주)맥세스컨설팅 교육컨설팅팀   2019-06-12
[Special] 토종 중소카페의 힘
커피 공화국이라 칭할 만큼 대한민국 국민의 커피사랑은 과히 크다. 오피스가와 역세권은 물론 동네 상권까지 커피전문점의 특별한 스팟은 없다. 하지만 과열된 경쟁 속에서 롱런하는 커피 브랜드를 꼽기란 쉽지 않다. 이에 의 13년간 사업 운영은 특별하고 소
조수연 기자   2019-06-10
[Theme] 한국 속의 대만을 실현하다
은 ‘한국 속의 대만’을 목표로 하는 대만 디저트 전문점이다. 단일 품목의 인기에 편승하지 않고 다양한 연령의 기호를 대상으로 대만의 다양한 정통 디저트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이고자 한다. 그대 기억 속, 단 하나의 대만은 대만을 사랑하고, 대만의 맛
곽은영 기자   2019-06-10
[Theme] 국내에 불어온 ‘대만 디저트’ 열풍
최근 샌드위치, 밀크티, 커피콩 등 다양한 아이템의 대만 디저트 프랜차이즈가 국내에 론칭되고 있다. 대만 디저트는 국내시장에서 매년 20%가 넘는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국내 차 브랜드 시장이 2012년부터 꾸준히 성장세에 있고, 이에 따라 이국적인
곽은영 기자   2019-06-08
[Special] 브랜드의 가치는 스스로 만든다
가 중국내 상표권 보호의 성공적 사례로 떠오르면서 건재를 알렸다. 이와 함께 첫 해외 매장인 중국 연태 1호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조형선 대표는 올해가 가 토종 브랜드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원년이 될 것임을 알렸다. 지금이 글로벌 진출의 적기
조수연 기자   2019-06-06
[Special] 한국형 쌀국수의 원조
은 2000년대 초반 국내 외식시장에 베트남쌀국수를 선보이며 동남아 요리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원조 브랜드다. 1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아이템이자 안정적인 창업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지금 은 요리를 넘어 외식문화를 공유하는 공
김민정 기자   2019-06-04
[Special] 소자본 창업의 아이콘
프랜차이즈업계에서 치킨 시장의 경쟁은 그 어느 곳보다 더 치열하다.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남녀노소 좋아하는 치킨은 창업 아이템의 가장 일반적인 선택이다. 하지만 차별성이 곧 생존으로 이어질 만큼 치킨 업계는 그야말로 험난하다. 그런 현실 속에서 은
지유리 기자   2019-06-02
[Special] 가족과 소통하며 성장
대중적인 맛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한 는 소형 점포에서도 창업이 가능하여 소자본으로 시작하는 가맹점주가 많다. 상생과 소통을 키워드로 가맹점주의 부담을 줄이고 적극적인 브랜드 홍보에 힘쓰는 것도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원동력이다. 신메뉴, 상권, 운영에
조수연 기자   2019-05-31
[Special] 오래 널리 사랑받는 비결
는 자체적인 연구로 고객들에게는 가성비 좋고 맛있는 메뉴를 제공하며, 점주에게는 신뢰를 높이고 가맹 부담을 줄인다.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새로이 개발하고 배달 점포를 확장하면서 브랜드의 힘을 착실하게 쌓아가고 있다. 건강한 먹거리를 연구하
김민정 기자   2019-05-29
[Special]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다
(주)이바돔은 20여년 넘게 독자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갖춘 한식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다. 1993년 물류 전문 유통회사 에덴축산으로 시작한 (주)이바돔이 현재까지 굳건히 오게 된 배경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따른 변화와 시류
김민정 기자   2019-0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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