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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스페셜특집Ⅰ인스타그래머블 콘셉트가 뜬다
이미지의 시대다. 갈수록 이미지를 기반한 SNS 서비스가 각광받는 가운데, 인스타그램은 막강한 소통의 장이자, 마케팅의 중요한 수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은 젊은층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소비시장의 기준이 되고 있다. 단
임나경 편집국장   2019-10-14
[핫이슈] 대구 유명 베이커리 전문점으로 등극
대구백화점 본점 1층에 자리한 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넓은 규모를 자랑하며,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음료와 함께 제공해 연일 신규고객은 물론, 단골 고객들로부터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예술작품과
임나경 편집국장   2019-10-11
[Theme] 업력 10년 이상의 본부가 운영
의 ‘홍리’는 떠오르는 태양이란 뜻을 가진다. 중국 현지에서 마라탕 등에 대한 메뉴 조사를 먼저 진행한 후 국내에 런칭한 한국 토종 프랜차이즈로 특유의 육수와 소스, 다양한 재료들로 때로는 건강한 속풀이 음식으로 때로는 든든한 한 끼로 사랑받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0-05
[Theme] 중국 특유의 맛과 문화를 판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단 3가지 메뉴로 승부수를 던지고 있는 은 합법적인 소스와 당일 배송 야채, 올바른 주방 관리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입소문으로 가맹점 문의가 많지만 점주의 이익 극대화를 위해 무분별한 점포개설은 진행하지 않는다.
곽은영 기자   2019-10-03
[Theme] 달인의 요리를 대중화
은 ‘생활의달인’을 통해 먼저 이름을 알리고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화한 브랜드이다. 다양한 재료 구성과 신선도를 자랑하는 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의 실현을 넘어 맛과 서비스 유지와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곽은영 기자   2019-10-01
[Theme]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 개발
오랜 중식집 운영 업력을 바탕으로 2016년부터 본격적으로 마라탕 가맹사업을 시작한 .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해 애써온 는 현재 오픈 예정점까지 100개 가맹점을 돌파했다. 대림동 중식
곽은영 기자   2019-09-30
[Theme] 식을 줄 모르는 ‘마 라 열 풍’
국내에 불고 있는 ‘마라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최근 일부 업체들의 위생문제와 운영 행태가 수면 위로 떠오르며 건강하게 브랜드를 운영하는 업체들까지 피해를 입기도 했지만 마라탕이라는 아이템 자체는 여전히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로 평가받으
곽은영 기자   2019-09-28
[Special] 고객의 시간에 행복을 담다
소공점은 다른 점포와는 다르게 광둥식 콘셉트로 운영된다. 메뉴 매뉴얼,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매일 직원들과 회의를 진행하면서 방문하는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연구한다. 위생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은 소공점은 앞으로도 고객의 시간을 행복하
조수연 기자   2019-09-27
[Special] 본사에 대한 신뢰가 최우선
4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며 성공신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 오픈하는 곳마다 ‘대박’ 행진의 비결은 본사가 매장을 오픈하는 데만 급급하지 않아서다. 새로운 매장을 오픈할수록 기존 가맹점을 향한 지속적이고 적극적인 지원과 혜택도 늘어난다. 많은 프랜차이
김민정 기자   2019-09-25
[Special] 가맹점의 수익 창출을 위한 철저한 관리
는 ‘도심 속의 쉼터’란 콘셉트로 면 전문점&돈가스 전문점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다. 올해로 론칭 13년 차를 맞는 는 점주의 수익 안정을 최우선으로 철저한 교육과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이는 가맹점주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져 본사와 가맹점과
지유리 기자   2019-09-23
[Special] 노하우에 노력을 더하다
경력 있는 전문가가 상권 분석을 철저히 한 후 점포를 개발하여 가맹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아이템을 개발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 최초로 프로게임단을 창단하여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점주의 교육, 점포 관리, 브랜드 홍보에도 적극적인 은 전국
조수연 기자   2019-09-21
[Special] 확장보다 내실 기하고 실속 다진다
1982년 익산 OB엘베강에서 시작하여 3대째 운영하다가 2016년부터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한 . 는 손님과 주인이 따로 없는 편안한 가게를 지향하며 구시대와 현시대를 아우르는 맥주집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4월 200호점 오픈에 이어 4
김민정 기자   2019-09-19
[Special] 매장에 혁신적인 변화 가져와
은 2001년부터 19년째 김밥·분식브랜드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업계를 이끌어오고 있는 중견브랜드다. 2006년 프랜차이즈로 전환, 2015년 브랜드 리뉴얼 등 김밥·분식 전문 프랜차이즈에서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드는데 전력을 기울이고
조수연 기자   2019-09-18
[Special] 상권 현실의 맞춤형 창업
은 올해 ‘선택과 집중’이라는 경영 목표하에 기존 가맹점들의 질적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 마련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기존 300여 개의 가맹점 운영 수를 유지하면서 평균 매출액을 상승시키고 있다. 가맹점의 밀착 관리은 점포개설 시 기존의 시설을
지유리 기자   2019-09-15
[Special]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권분석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에 따라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는 앞으로도 마케팅, 메뉴, 운영 등 모든 영역의 재점검을 통한 가맹점 매출 증진에 더욱 매진할 계획이다. 점포개발팀의 체계적인 운영는 자
지유리 기자   2019-09-13
[Special] 프랜차이즈 상생 패트롤 Q&A
공정거래협약 및 상생협약최근 프랜차이즈 분야에서 상생경영을 추진하고자 노력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다. 가맹본부와 가맹점사업자 간 자발적으로 상생하는 협의체를 구성하고, 상호 협의할 내용을 자율적으로 정하여 협약을 맺고 성실히 이행하면서 협력하고 있다.
임나경 편집국장   2019-09-12
[Special] 특명! 불황 속 매출을 올려라
프랜차이즈 업계는 물론, 일반 개인 업소들에 이르기까지 창업시장이 어려움에 아우성이다. 역세권이나 골목 상권들을 들여다봐도 곳곳에 붙어 있는 ‘임대문의’와 ‘개점폐업’ 상태나 다름없는 점포들이 남의 일 같지 않다. 문제는 이러한 현상이 짧은 시간에 개
임나경 편집국장   2019-09-11
[Special] <오븐마루치킨>
가맹점과의 ‘상생’은 프랜차이즈 기업이 안고 있는 영원한 과제다. 저마다 상생 전략을 내세우는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의 상생 전략은 단연 눈에 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성공창업프로그램’ 카테고리가 따로 있을 정도로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전략을 갖춰 창업
김민정 기자   2019-09-11
[Special] 가맹점주의 만족도를 높이다
가맹점의 안정적인 매출을 위해 신상품 출시와 꾸준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브랜드를 운영한다. 점주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 업계 최초로 온라인 쇼핑몰의 상생 시스템을 도입했다. 상생을 추구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온 의 높은 다점포 창업 비율과 지인 소
조수연 기자   2019-09-10
[Special] 고객의 편의와 점포 수익의 최우선
은 그동안 치킨 메뉴, 소프트아이스크림의 브랜드화, 커피 판매기기의 도입, 도시락 카테고리의 다양화 등 기축상품을 통한 편의점의 차별화를 이어왔다. 앞으로 은 기존의 먹거리 상품의 차별화를 통한 고품질 독자상품을 도입하고, 가맹점주들의 추가 수익 창출
지유리 기자   2019-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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