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종합 축산물 온라인쇼핑몰 <고기엔> 론칭
상태바
엔에프푸드, 종합 축산물 온라인쇼핑몰 <고기엔> 론칭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3.0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간편하게 직거래할 수 있도록 콘텐츠 개발
도축-가공-판매 전과정 운영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 신뢰성, 전문성 높여

엔에프푸드는 최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 : gogi.n 고기엔> (www.9gogiin.com)을 론칭했다.

<고기엔>은 엔에프푸드의 자사 한돈브랜드 아임포크와 한우브랜드 유아소를 비롯하여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종합 축산물 쇼핑몰이다.

<고기엔>은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하고 고기의 신선도와 품질 등 고기의 관련 정보를 소비자가 손쉽게 접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엔에프푸드가 최근 종합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을 론칭했다.
엔에프푸드가 최근 종합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을 론칭했다.

엔에프푸드는 위클리픽(weekly pick), 이상품 어때요?, 알뜰상품, 이벤트, 신선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일반 소비자가 집안에서 편안하게 앉아서 간편하게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발하였다.

특히, <고기엔> ‘, 돼지 잡는날코너에서는 그날그날 도축하는 신선한 고기를 만나볼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신규 회원 가입 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웰컴쿠폰과 구매등급에 따른 회원등급혈 혜택을 제공하는 콘텐츠를 강화하였다.

이외에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한 인스타그램과 고객센터 코너에서는 1:1상담문의, 고객 상품평 등 실제로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제품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아울러 소비자가 주문하는 제품의 가공 공정의 모든 프로세스를 이미지화하여 투명성과 신뢰성을 높였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고기엔은 육류제품뿐만 아니라, 고기 관련 부자재 용품에 이르기 까지 종합 쇼핑몰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올해는 소, 돼지고기 및 육가공 식품 온라인 쇼핑몰과 전용앱을 개발해 유통 채널을 확장, 연간 1천원 억을 목표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기엔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당일 주문(평일 11시 이전) 하면 당일 출고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한우한돈이 면역식품으로 떠오르면서, 온라인채널을 통한 구입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며 "당일주문 당일 출고 원칙으로 고객에게 보다 신선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