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고기엔> 온라인몰 블로그 등 SNS 활발 
상태바
엔에프푸드, <고기엔> 온라인몰 블로그 등 SNS 활발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6.0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제품 활용도 및 레시피 콘텐츠로 고객몰이 

한우 및 한돈과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엔에프푸드의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다양한 먹거리에 대한 영양정보와 레시피 정보 등을 인스타와 블로그에 활발하게 게시하면서 SNS 활동에 적극적이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 강화는 물론, 국민재난기금으로 인해 육류매출 상승이 눈에 띄게 증가됨에 따라, 각종 축산물 온라인몰에 대한 인스타 및 블로그에 활발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다양한 제품 활용도를 소개하고 있다.

<고기엔> 전용 블로그는 한돈 등갈비살은 ‘등갈비 전복 김치찜’으로 소비자들의 기력을 충전하는데 도움을 주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만성피로 해소와 에너지 대사에 도움이 되는 등갈비는 쇠고기보다 비타민 B1함량이 무려 8~10배 이상 함유되어 각광받음에 따라 전복과 묵은지 레시피를 소개하면 고객들의 소비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 최근 <고기엔>에서 인기 급상승중인 안심과 사태 치맛살 등은 저지방 부위로 아연과 철분, 비타민이 많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 있으며, 남녀노소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특히 한우를 섭취하면 기분을 좋게 만드는 세로토닌을 형성하는 트립토판이 많이 함유돼 있어 기분이 우울할 때 즐기면 좋을 만한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이외에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강화되는 가운데 집안에서 아이들과 만들어 보는 고기만두 레시피를 게시해 ‘한돈 등심’ 돼지고기 다짐육을 추천하기도 한다. 블로그와 SNS를 통해 음식 만드는 레시피와 만드는 법을 자세히 게재해 음식 초보자라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사진과 함께 게시하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모든 소고기와 돼지고기 제품을 직영도축, 가공,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이 HACCP 인증된 최고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과 온도관리 시스템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인 <엔에프스토어>와 온라인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 등에서 신선하고 맛 좋은 상태로 소비자에게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