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고기엔> 모바일 앱 개발..‘당일 배송’시대
상태바
엔에프푸드, <고기엔> 모바일 앱 개발..‘당일 배송’시대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4.1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프푸드가 종합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gogi.n)’ 론칭에 이어, 모바일 자체 주문앱(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엔에프푸드에 따르면 고기엔의 주문 편의를 높이기 위해 온라인 주문을 간편하게 할 수 있게 자체 모바일 주문앱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고기엔모바일 앱 가입 회원제를 시작해 앱 이용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강화했다. 고기엔이 추천하는 위클리 픽(Weekly Pick), 특별한 할인행사 알뜰한 픽, 3,000원 웰컴쿠폰, 회원 등급별 적립 해택 등 앱 전용 서비스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엔에프푸드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기엔(gogi.n)모바일앱을 개발했다.
엔에프푸드가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기엔(gogi.n)모바일앱을 개발했다.

특히, ‘고기엔모바일 앱을 통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당일 주문(평일 오전11시까지) 하면 당일 출고하는 총알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 주문한 상품은 마이앤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자체 주문앱 활성화와 충성 고객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 앱 서비스를 개발해 운영 중이라며 지속적인 회원 혜택 개발로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고기엔의 모든 제품은 매일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100% 국내산 돼지 <아이엠포크> 소고기 <유아소> 브랜드이며, HACCP 인증된 최신 시설의 가공장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가공하여 만들어지고 있다.

한편, 모바일 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고기엔검색 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