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엔>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펼쳐
상태바
<고기엔> 5월 가정의 달 맞아 할인행사 펼쳐
  • 임나경 편집국장
  • 승인 2020.05.1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지역 프리미엄 한우 마음껏 즐겨 가성비 ‘갑’

코로나19로 의기소침해 있는 소비자들이 마음껏 한우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우갈비살, 한우 부채살, 한우 2등급 목심(국거리용) 등을 대폭 할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 나섰다.

<고기엔>은 청정지역의 프리미엄 한우를 전문가의 꼼꼼한 관리와 위생적인 시설을 통해 본사 직영으로 최첨단 시스템 도축장과 작업장에서 가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신선한 원료를 사용해 소비자들로부터 이미 믿을 만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는 브랜드다.

한우 및 한돈과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엔에프푸드의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은 모든 소고기 및 돼지고기 제품을 직영도축, 가공, 유통, 판매 등 전 과정이 HACCP인증된 최고의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과 온도관리 시스템으로 생산되어 가장 신선하고 맛 좋은 상태로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있다. 또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높이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최항석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가족들이 매일 신선하게 직영 도축장에서 도축된 한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대폭 할인해 서비스하고 있으며, <고기엔> 축산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굳이 시장이나 마트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양질의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엔에프푸드는 계열회사를 통한 도축 및 육가공 제조를 연계해 유통 및 판매사업뿐만 아니라 직접 브랜드를 개발하고 판매장을 운영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아울러 축산물 온라인 몰인 <고기엔 www.9gogin.com>을 통해 새로운 소비경향의 트렌드인 언텍트 마케팅으로도 톡톡히 효과를 보이며, 종합 축산물 쇼핑몰로 부상하고 있다.

 

고기엔은 본사 직영 최첨단 시스템 도축장과 작업장에서 가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기엔은 본사 직영 최첨단 시스템 도축장과 작업장에서 가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