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축에서 밥상까지…건강한 고기문화 활성화
상태바
도축에서 밥상까지…건강한 고기문화 활성화
  • 임나경 기자
  • 승인 2020.05.2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프푸드, 가성비 높은 ‘고기엔’ 쇼핑몰 인기몰이

엔에프푸드가 올해를 ‘2020 글로벌 식생활 전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한 가운데, 축산물 쇼핑몰로 한창 인기몰이 중이다. 이 회사는 올 초, 한우와 한돈,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www.9gogiin.com) 가동한 후,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축산물 쇼핑몰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엔에프푸드의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
엔에프푸드의 육가공품을 판매하는 종합 축산물 쇼핑몰 '고기엔'

코로나19 이후 고기전문점 식당을 되도록 자제하는 가운데, 고객들이 품질이 믿을 만하고 가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모바일로 주문해 집안에 앉아서도 직접 가공한 고기를 직거래로 구매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구매자들은 제품 신선도와 맛, 가격까지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경험할 수 있어 만족도를 더하고 있다는 반응이다.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는 “최근 소비자들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가운데 ‘고기엔’ 축산물 쇼핑몰도 고객들 반응이 부쩍 늘고 있다. 더구나 일반 유통이 아닌 도축에서부터 가공, 판매과정을 직접 운영하다보니, 고객들이 더욱 신뢰하고 찾아주시는 것 같다”며, “향후에는 육류제품뿐만 아니라, 고기 관련 부자재 용품까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엔에프푸드는 국내산 한우·돈육 도축 전문 회사인 금호실업과 국내산 돈육 전문 가공 회사 나인팜스, 그리고 도축에서 가공유통, 식품개발과 식품서비스 등 3대 핵심 사업을 주축으로 사업을 확장해 오고 있다. 

아울러 1983년 군산특별 도축장 설립 이후 HACCP지정, 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인증, 연구개발 전담부서 설립,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장 수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등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오며 기업의 브랜드를 키워오고 있다. 

 

엔에프푸드 본사 
엔에프푸드 본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