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냉장 한우 '산소치환 포장방식(MAP)'
상태바
엔에프푸드, 냉장 한우 '산소치환 포장방식(MAP)'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2.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가공 식품전문기업 엔에프푸드(대표 최항석)가 냉장 한우에 '산소치환 포장방식(MAP)'을 적용해 운영 중이다.

'산소치환 포장방식(MAP)'은 포장 용기 내부의 공기를 완전히 제거하고, 인체에 무해한 산소, 이산화탄소를 배합하여 기존보다 신선도를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엔에프푸드의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한편, 엔에프푸드는 한우 자체 브랜드인 <유아소>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유아소>는 영문 ‘You’와 한글 고유명사 ‘소’의 합성어로 직접적으로 고유명사를 사용함으로 100% 국내 최상의 한우 브랜드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엔에프푸드의 <유아소>는 엄선된 신선한 원료인 국내산 소고기를 독자적인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생산부터 배송까지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으로 공급하고 있다.

특히, 직영 판매점인 엔에프스토어 군산점에는 <유아소> 구이용 등심, 채끝, 특수부위, 국거리, 불고기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종류의 신선한 고기가 진열돼 있으며, 기존 식육판매장과는 달리 소비자의 동선을 고려한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매장은 고객들이 가격대와 부위별로 선호도가 다양해짐에 따라 소비자의 동선을 고려했다”면서, “다양한 포장 기법을 통해 냉장 한우의 신선도를 강화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