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에서 모든 것을 즐기는 ‘홈족’이 새로운 경제 주체로 떠오르면서 ‘홈푸드’가 새롭게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엔에프푸드는 자사 한우 브랜드 <유아소>를 활용한 홈푸드와 간편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집에서 먹고 즐기는 홈코노미(Homeconomy)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유아소>의 ‘채끝살 짜파구리’, 소고기 양지를 활용한 초간단 ‘소고기 미역국’, ‘차돌박이’를 듬뿍 넣은 ‘차돌박이 된장찌개’, 신선한 홍두깨살로 만든 ‘유아소 장조림’, 담백하고 영양가득한 ‘등심 카레’, 홈파티 ‘유아소 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홈푸드를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다.
엔에프푸드는 자사 커뮤니티에 <유아소>를 활용한 초간단 황금레시피 소개와 직영 판매점 내에 <유아소> 부위별 맞춤 소스 판매 등 소비자의 동선을 최소화하여, 편리성을 제공하고 있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홈코노미 트렌드와 코로나 19에 대한 걱정에 외식 대신 홈파티와 홈푸드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며 “엄선된 신선한 소고기를 생산부터 배송까지 소비자에게 신선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아소> 제품은 엔에프푸드가 운영하는 직영 고기마켓 <엔에프스토어>군산점과, 전주점에서 구입가능하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