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주),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상태바
엔에프푸드(주),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2.2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가공 식품전문기업 엔에프푸드(대표 최항석)가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19 가족친화인증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

가족친화인증 제도란 근로자의 일·가정 양립 지원을 위하여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엔에프푸드(주) 2019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특히 가족 친화 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 제 15조에 의거, 자녀 출산 및 양육지원,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이 잘 이루어지는지에 대해 엄중한 심사를 거쳐 일·생활 균형 가족친화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있다.

이번 심사에서 엔에프푸드는 ▲임산부 근로보호 제도 ▲성희롱 예방교육 ▲배우자 출산휴가 육아휴직 제도 ▲가족돌봄 휴직제도 등 13가지 문항에 적합한 경영 활동을 인정받아 우수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임직원 삶이 행복해야 기업과 인재 모두가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며 “앞으로 지속적인 노력을 통해 귀감이 될 수 있는 대표적인 가족친화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엔에프푸드는 1983년 군산특별 도축장 설립 이후 HACCP지정, 벤처기업인증, ISO 9001, ISO 14001 인증, 연구개발 전담부서 설립,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수상, 중소벤처기업부장관장 수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등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