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신선한 고기 품질은 온도 관리부터”
상태바
엔에프푸드, “신선한 고기 품질은 온도 관리부터”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10.2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가공 식품전문기업 엔에프푸드(대표 최항석)가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기의 신선한 품질 그대로를 소비자 식탁에까지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콜드체인 시스템(Cold-Chain system)이란 온도관리가 필수적인 제품을 유통하는 데 있어 유통과정 온도를 낮게 유지해 제품의 신선도와 품질을 보장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사진:엔에프푸드는 원스톱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고기의 신선한 품질 그대로를 소비자 식탁에까지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이러한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형마트, 식당 등 전국 오픈라인 매장에 유통 판매 및 학교, 기관 등의 단체급식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군산에 자회사 <엔에프스토어> 판매점을 오픈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건강한 한돈 한우 고기를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입할 수 있도록 사업 영역을 확장하였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가 한돈브랜드 <아이엠포크>와 한우브랜드 <유아소> 제품을 가정에서 안전하게 맛볼 수 있도록 철저한 온도 관리를 하고 있다.” 며 “이를 위해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친 원료를 엄선해 도축 가공 판매 배송까지 원스톱 콜드체인시스템으로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고 강조했다.

한편, 엔에프푸드는 자회사 <엔에프스토어> 군산점에서 삼겹살, 목살, 한우 등심 등 특가 행사, 캠핑족을 위한 간편 캠핑용 고기세트, 가을 결혼 시즌을 맞아 품격있는 명품 이바지 세트를 등 다양한 소비자 맞춤 기획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