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푸드,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중기부장관상’ 수상
상태바
엔에프푸드, 2019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중기부장관상’ 수상
  • 성은경 기자
  • 승인 2019.09.02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가 최근 ‘제20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중소기업 기술인재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은 중소기업 혁신기술과 신제품 전시를 통해 R&D 성과를 홍보하고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매년 주최하고 있다.

사진설명: 최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한 ‘제20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ITS 2019)’에서 엔에프푸드 최항석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기술혁신, 품질혁신, 기술보호, 대·중소기업 기술협력 및 기술인재 육성에 기여한 기업 및 유공자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

엔에프푸드는 인재 육성형 중소기업에 걸맞게 지속적인 교육훈련 투자로 인재들의 기술능력과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시켜 인재를 양성해 오고 있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인재육성을 위해 병력특례 기업으로 지역 중소기업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최항석 엔에프푸드 대표는 “이번 수상은 인재를 중시하고, 인재육성을 위해 병역특례 기업으로 부단히 노력해 온 결과” 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 인재 확보뿐 아니라 기술 발전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전라북도 군산에 기반을 둔 엔에프푸드는 국내산 돈육과 소고기를 가공, 유통, 판매하는 육가공 식품 전문 기업으로,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거친 원료를 엄선하여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