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결혼의 계절 맞아 명품이바지세트 선보여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결혼의 계절 맞아 명품이바지세트 선보여
  • 박현주 기자
  • 승인 2019.10.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산자 원스톱 고기마켓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가 결혼의 계절 가을을 맞아 품격 있는 명품이바지세트를 선보였다.

<사진: 엔에프스토어에서 결혼의 계절을 맞아 명품 이바지세트를 선보였다>

명품이바지세트는 명품 한우 브랜드 <유아소>의 프리미엄 제품인  구이용 등심, 채끝, 특수부위, 양지국거리 등 총 4종을 실속있고 푸짐하게 구성하였다.

특히 이번 이바지세트는 청정전북지역 한우암소 1등급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무료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원하는 상품과 부위에 따라 상품 별 가격을 책정하여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엔에프푸드, 명품 이바지세트..도축에서 판매까지 중간유통 없애

엔에프푸드는 고기를 직접 도축.가공해 유통하며, 소비자가 직접 구매할 수 있는 판매장도 운영 중이다.

<엔에프스토어> 판매장에서는 등심, 채끝, 특수부위, 국거리, 육사시미 등 한우와 한돈의 신선한 제품을 중간 유통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엔에프푸드 관계자는 “예로부터 이바지 선물은 신부 쪽에서 예의를 갖추어 신랑쪽으로 정성 들여 만들어 보내는 음식” 이라며 “프리미엄급 한우 브랜드 유아소 이바지세트를 친정엄마의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엔에프푸드 자회사 <엔에프스토어>의 명품이바지세트는 군산점과 전주점을 통해 구입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