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쌀쌀한 날씨 ‘마룡한우사골곰탕’ 인기…한우사골, 모둠 뼈 100%, 첨가물 0%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쌀쌀한 날씨 ‘마룡한우사골곰탕’ 인기…한우사골, 모둠 뼈 100%, 첨가물 0%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05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먹거리 문화 선도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완성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의 ‘마룡한우사골곰탕’이 쌀쌀한 날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메뉴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엔에프스토어는 건강한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코로나19 장기화에 가족과 이웃의 건강을 챙기고, 경기 침체로 힘든 마음을 위로하고자 지난 9월 우리 한우로 만든 보양식을 출시했다.

100% 한우사골, 모둠뼈 외에 일체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고 완성하여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나트륨 함유량이 낮아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고,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쉽고 간단하게 집에서 끓인 손맛을 선사해 1~2인 가구가 먹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군산, 전주에 위치한 엔에프스토어 직영 판매점과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 모바일 앱에서 구입 가능하며, 한우 100% 사골 곰탕을 합리적 비용에 구매할 수 있어 찾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다고 한다.

탕 제품 외에도 엔에프스토어 매장을 처음 방문한 고객은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신선한 한우․한돈 제품에 긍정적 반응을 보이며, 재구매 비율이 높다. 그간 사골곰탕 제품을 기다려온 단골 고객들은 엔에프스토어가 처음 선보이는 마룡한우사골곰탕을 더욱 반겨했다는 후문이다.

앞으로 엔에프스토어는 1~2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추고, 고객 요구를 반영하여 보다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대표는 “마룡한우 사골곰탕을 먹어본 단골 고객들이 사골곰탕 자체를 즐기기도 하지만 국물맛이 진하고 고소하여 떡국과 만둣국에 활용하니 더 맛있게 먹을 수 있고, 국물 색이 우유처럼 뽀얗다면서 다른 지역 친구들까지 데리고 와 뿌듯했다”며, “향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상품 개발․유통에 더욱 힘쓰면서 마룡한우사골곰탕을 시작으로 꼬리곰탕, 우족탕 등 다양한 탕류 제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