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한돈 드라이브스루 행사 참여…성탄 분위기 물씬, 따뜻한 마음 전해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한돈 드라이브스루 행사 참여…성탄 분위기 물씬, 따뜻한 마음 전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1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달 행사 동참, 경기침체 해소에 앞장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가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드라이브스루 행사에 꾸준히 동참, 경기침체 해소에 앞장서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엔에프스토어가 참여하고 있는 드라이브스루 행사는 코로나19로 판매가 어려워진 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한국 마사회 후원으로 서울 과천 경마공원 주차장에서 매달 1회 열린다. 차량 안에서 안전하고 신속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보니 비대면 소비문화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엔에프스토어도 좋은 취지의 행사인 만큼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빠지지 않고 참여하고 있다.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한돈꾸러미 세트를 정상가 대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매달 완판 행진을 이어왔다. 조기 소진되는 경우도 많아 드라이브스루 행사 오픈 때부터 미리 기다리는 단골 고객도 생겨났다고 한다.

지난 10일 열린 드라이브스루 행사에서도 엔에프스토어의 제품 구매를 원하는 차량이 줄지어 늘어섰다. 제품은 엔에프스토어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 상품으로, 갓 도축한 고기를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완성된 신선 제품들이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 직원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피로도가 높아진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직접 준비한 산타 모자를 쓰고, 환한 미소로 응대에 나섰다. 행사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고객에게 먼저 다가가 활기를 전하며 시종일관 밝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 역시 “한돈꾸러미 드라이브스루 행사를 통해 맛있는 고기를 소개하고 판매하는 것도 좋지만,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줄 수 있어 함께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엔에프스토어는 고품질의 우리 한돈으로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고, 경기침체로 힘든 한돈 농가에 힘이 되고자 드라이브스루 행사에 계속 참여할 계획이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대표는 “2020년 한해도 어느덧 마무리되는 시점이 다가오고 있다”며 “드라이브스루 행사를 통해 엔에프스토어 제품을 구입한 고객들 모두가 맛있게 먹고, 건강하고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