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캠핑 필수품, 엔에프스토어 ‘캠핑 실속세트’…건강까지 챙겨주는 한돈 제품
상태바
힐링 캠핑 필수품, 엔에프스토어 ‘캠핑 실속세트’…건강까지 챙겨주는 한돈 제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2.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고, 사회적 거리두기로 실내 활동이 제한되면서 호젓한 자연으로 캠핑을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캠핑 인기에 힘입어 차에서 잠을 자고 머무르는 ‘차박’도 유행 중이다.

캠핑과 차박이 점점 대중화되면서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요리도 소개되고 있다. 그중 필수 요리로 빠지지 않는 게 바로 숯불에 구워 먹는 바비큐다. 캠핑의 즐거움을 배가시키고,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해줄 제품을 찾고 있다면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의 ‘캠핑 실속세트’를 눈여겨보자.

엔에프스토어의 캠핑 실속세트는 부위별로 일일이 구매하는 번거로움 없이 여러 부위가 알맞게 구성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바비큐용 삼겹과 목심, 찌개용으로 먹을 수 있는 돈앞다리 부위가 한 세트로 이뤄졌다.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양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해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한다.

특히, 캠핑을 위해 구매하는 제품은 포장이 중요한데 엔에프스토어는 고기 본연의 빛깔을 지켜주고, 오염을 막아주는 M.A.P 산소포장으로 고객에게 전해진다.

제품 역시 엔에프스토어 한돈 브랜드 <아이엠포크>로 믿고 먹을 수 있다. 엔에프스토어의 모든 제품은 매일 신선하게 도축한 100% 국내산 한우·한돈으로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거쳐 더욱 안전하게 완성된다.

|‘마룡한우사골곰탕’ 간편한 조리, 국물 메뉴로 제격

캠핑 실속세트에 더해 엔에프스토어가 9월 출시한 ‘마룡한우사골곰탕’은 쌀쌀한 날씨,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메뉴로 제격이다. 가정간편식(HMR)으로 낱개 포장돼 있어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간편하게 끓이기만 하면 된다.

100% 한우 사골, 모둠뼈 외에 일체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아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그냥 먹어도 되고, 기호에 따라 떡국이나 만둣국으로 활용해도 좋아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캠핑에 챙겨가기에 딱 좋다.

해당 제품들은 군산, 전주에 위치한 엔에프스토어 직영 판매점과 ‘고기엔’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들 제품 외에도 원스톱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만들어진 신선하고 다양한 한우․한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엔에프스토어 관계자는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요즘, 조심스레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마음에 캠핑과 차박을 예정하고 있다면 엔에프스토어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고기로 보다 간편하고, 건강한 여행을 즐기면서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연말연시 힘든 상황에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한 해 동안 엔에프스토어의 제품을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하며, 2021년에도 상생과 협력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더욱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