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한우·한돈 식품업계 선도…군산·전주 직영 판매점 인기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한우·한돈 식품업계 선도…군산·전주 직영 판매점 인기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8.2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축·가공·판매 전 과정 직접 관리
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 전국으로 배달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한우·한돈 식품업계에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가 운영하는 직영 판매점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군산과 전주, 두 곳에 자리한 직영 판매점의 모든 제품은 매일 신선하게 도축한 100% 국내산 돼지고기, 소고기다. 직영 도축장에서 위생적으로 도축된 고기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은 가공 공장에서 한 번 더 엄격한 관리를 거쳐 만들어진다.

이렇듯 ‘방역관리는 지나칠 정도로’ 하고 있는 <엔에프스토어>가 코로나19에 만전을 기하고자 직영 판매점의 위생관리에도 앞장서고 있다.

판매점 전 직원은 출근 직후 적외선 체온 측정을 하고, 근무 중에는 매장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수시로 손 소독을 한다. 또한, 마스크는 절대 벗지 않는다.

직원은 물론 매장 방문 고객의 위생관리에도 온힘을 쏟고 있다. 고객은 매장 앞 차아염소산 나트륨으로 신발 소독을 하고, 세스코에서 관리하는 손소독제를 사용한 다음 매장에 입장 할 수 있다.

철저한 위생관리와 차별화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군산과 전주에 자리한 직영 판매점은 지역주민의 단골 매장으로 빠르게 자리매김했다.

삼겹살, 목살, 미전지, 등심, 채끝, 특수부위, 국거리 등 국내산 100% 한우·한돈 부위별 제품을 중간 유통 없이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직접 구입 가능해 큰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형태의 명절 선물세트와 고급스런 이바지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 중이다.

점점 인기가 높아지면서 배달 주문도 늘고 있다고 한다. 배달 주문 고객을 위해 <엔에프스토어>는 11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배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엔에프스토어> 한우·한돈 제품은 군산, 전주에 위치한 직영 판매점과 올 3월 론칭한 온라인 쇼핑몰 <고기엔>,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앱 <고기엔>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