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프스토어, “수육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상태바
엔에프스토어, “수육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11.25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 따라 즐기는 수육 5종
김장 날짜 맞춰 사전 주문 시 당일배송

㈜엔에프스토어(대표 이현정)가 김장철을 맞아 ‘수육의 세계’ 기획전을 마련했다. 김장하는 날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수육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하는 기획전이다.

수육의 세계에서 판매하는 고기는 미박앞다리살, 앞다리살, 목살, 삼겹살, 오겹살 등 아삭한 김장 김치와 잘 어울리는 한돈 4종이다. 담백한 맛, 쫀득하고 야들야들한 식감 등 한돈 부위의 특색에 따라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김장 날짜에 맞춰 사전 주문하면 원하는 날, 도축 직후의 신선한 한돈을 택배로 편하게 받아 볼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포장 역시 일반 포장보다 한 단계 더 높은 M.A.P(산소치환 포장) 방식을 사용하며, 포장된 고기는 견고한 아이스박스로 한번 더 신선도를 꽉 잡아 집 앞까지 배송된다.

엔에프스토어는 신선한 한우·한돈을 최상의 상태로 소비자 식탁까지 전하는 ‘원스탑 콜드체인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다. 여기에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 배송하는 총알배송시스템까지 구축해 더욱 완벽한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김장철 수육은 물론 고품질의 한우·한돈을 합리적 가격에 구입하고 싶다면 엔에프스토어 군산점, 전주점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 <고기엔>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온라인과 모바일에서는 엔에프스토어 한우·한돈의 줄을 잇는 호평 리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엔에프스토어 이현정 대표는 “김장 시즌을 맞이하여 한돈의 소비 활성화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부위의 맛을 선보이고자 미박앞다리살, 삼겹살, 목살, 앞다리살, 오겹살 등 5종 세트를 구성하게 됐다며 김장 김치와 엔에프스토어의 브랜드 아이엠 포크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