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세스, ‘전문가 맞춤형 카운슬링’ 4월 본격 가동
상태바
맥세스, ‘전문가 맞춤형 카운슬링’ 4월 본격 가동
  • 성은경 기자
  • 승인 2020.03.1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격한 환경 변화에 따른 경영상 어려움 호소..급증
분야별 전문가 구성..무료 경영 솔루션 제공

맥세스컨설팅(대표 서민교)이 코로나19 등 급격한 환경변화에 따른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영상어려움을 해결하고자 프랜차이즈 전문가 맞춤형 카운슬링프로그램을 본격 가동한다고 밝혔다.

지원대상은 맥세스컨설팅 부설 맥세스프랜차이즈실무경영학원 1,500명의 수료자 중 프랜차이즈 본사를 운영하거나 준비 중인 CEO 및 최고경영자 등이다.

본 전문가 프랜차이즈 카운셀링은 맥세스컨설팅 주최주관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후원, 4월부터 본격 가동된다.
본 전문가 프랜차이즈 카운셀링은 맥세스컨설팅 주최주관 (사)외식프랜차이즈진흥원이 후원, 4월부터 본격 가동된다.

이번 전문가 맞춤형 카운슬링은 오는 4월부터 월 2회 본격 가동되며, 해당 가맹본사의 경영 환경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진행된다.

특히, 법률 일반상거래와 가맹사업 관련 분쟁 예방법, 상표 상표권 바로잡기 노무 어렵지 않은 프랜차이즈 노무법 이해하기 경영자문 법률 1:1 본사 리스크 경영자문 세무법률 일반상거래와 가맹본사의 절세 포인트 바로잡기 정부사업 법률 정부지원사업 제대로 진행하기 등 토탈 멘토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민교 맥세스컨설팅 대표는 국내 급격한 환경 변화로 인해 경영상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고 있어, 분야별 전문가 맞춤형 토털 카운슬링을 기획하게 되었다.” 변호사, 법무사, 세무사, 노무사, 프랜차이즈 경영사 등 전문가 집단을 통해 동문들에게 경영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