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BQ > ‘도리화가’ 시사회 고객초정 이벤트 개최
상태바
< BBQ > ‘도리화가’ 시사회 고객초정 이벤트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0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이벤트 당첨된 BBQ 고객 대상
▲ < BBQ >‘도리화가’시사회 고객초정 이벤트 개최ⓒ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 가 지난 28일 (토), 왕십리 CGV에서 ‘<도리화가> 시사회’ 를 개최했다.  

이 날 이종필 감독을 비롯해 배수지, 류승룡, 송새벽, 이동휘 등 <도리화가>의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시사회장이 더욱 빛이 났고, SNS 등을 통해 당첨된 250명의 <BBQ>고객에게 무대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BBQ>의 모델인 배수지가 등장하여 함께 참석한 배우들과 함께 초청된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BBQ>는 지난 18일(수) 부터 24일(화)까지 <BBQ>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수지에게 보내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시사회 티켓을 증정하는 ‘수지치킨 먹고, 수지영화 보고’ 이벤트를 진행했고, 약 1200여명이 참여해 배수지와 <도리화가>의 인기를 증명했다.  

배수지는 지난 2월 이종석과 함께 <BBQ> 광고모델로 선정되어, <BBQ>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수지치킨’ 인 ‘허니갈릭스’는 배수지의 인기에 힘입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도리화가>는 1867년 여자는 판소리를 할 수 없었던 시대에 운명을 거슬러 소리의 꿈을 꾸었던 조선 최초의 여류소리꾼 진채선(배수지)과 그녀를 키워낸 스승 신재효(류승룡)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