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베네데이 뮤지컬 ’인더하이츠’ 50% 할인
상태바
<카페베네> 베네데이 뮤지컬 ’인더하이츠’ 50% 할인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20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멤버십 회원, 5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 가능
▲ <카페베네> 베네데이 뮤지컬 '인더하이츠' 50% 할인ⓒ카페베네 제공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오는 11월 베네데이를 맞아, 뮤지컬 <인더하이츠>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카페베네> 멤버쉽 회원을 위한 ‘베네데이’는 매월 6일 다양한 문화 공연 혜택을 제공하는 대표 문화 프로그램으로, 2011년부터 5년째 이어지고 있다. 

오는 11월 베네데이 공연은 제62회 토니어워드에서 최우수작품상 등 4개부문을 휩쓸며 호평을 받은 뮤지컬 <인더하이츠>가 선정됐다.  

예매를 원하는 <카페베네> 멤버쉽 회원은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인더하이츠> 배너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VIP석은 시중가 13만원에서 50% 할인된 6만5천원, R석은 10만원에서 5만원, S석은 3만5천원에 예매할 수 있으며 티켓은 1인당 10매까지 선착순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베네데이 공연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더치커피, 마노 디 베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베네럭키박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뮤지컬 <인더하이츠>는 맨해튼 북서부에 사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닮긴 삶과, 꿈, 희망을 재미있게 그린 작품으로, 그동안 뮤지컬 장르에서 시도되지 않았던 랩, 힙합을 가미해 흥겨운 음악과 춤을 즐길 수 있다. 

주연으로 배우 양동근을 비롯해 인기 아이돌 엑소 첸, 샤이니 키, 인피니트 성규 등이 캐스팅돼 연일 매진 행렬을 기록하고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5년째 계속되고 있는 <카페베네> 대표 문화 이벤트 베네데이는 매월 새로운 공연과 할인 혜택, 깜짝 선물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올 가을에도 재미있는 베네데이 공연 즐기며 감성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