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푸드> 떡볶이 페스티벌 참가, 어린이를 위한 ‘순한 맛 떡볶이’ 인기
상태바
<스쿨푸드> 떡볶이 페스티벌 참가, 어린이를 위한 ‘순한 맛 떡볶이’ 인기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5.07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부터 5일, 대구광역시 DGB대구은행파크 일대에서 ‘제4회 떡볶이 페스티벌’이 개최되었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 이번 페스티벌에 참가한 <스쿨푸드>(대표 이상윤)는 준비한 메뉴를 완판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스쿨푸드>는 떡볶이 페스티벌에서 약 1,000여 건의 주문을 받아 떡볶이 애호가들의 입맛을 돋웠다. 또한,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순한 맛 떡볶이’를 공개해 가족 단위 방문객들의 큰 반응을 얻었다.

올해로 4회차를 맞은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은 작년보다 1.5배 증가한 28개 떡볶이 업체와 10개의 기타 식음료 부스가 참가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대구와 전국 각지의 떡볶이 맛집이 참여하였고, 가수 공연과 굿즈샵 등 다양한 놀거리도 함께 마련되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 대구 떡볶이 페스티벌의 참가를 통해 스쿨푸드의 프리미엄 분식을 전국의 떡볶이 덕후 분들에게 알릴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라며 “스쿨푸드는 이번에 첫선을 보인 순한 맛 떡볶이를 비롯해 스쿨푸드의 맛을 더 많은 분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