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말자싸롱>가맹점을 위한 24시간 당직제도 운영
상태바
<청담동말자싸롱>가맹점을 위한 24시간 당직제도 운영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0.0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최초, 주말과 휴일 운영
▲ <청담동말자싸롱> 가맹점을 위한 24시간 당직제도 운영ⓒ청담동말자싸롱 제공

(주)금탑프랜차이즈에서 운영하는 스몰비어 전문 브랜드 <청담동말자싸롱>이 국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최초로 주말과 휴일까지 24시간 당직제도를 운영한다.

24시간 당직제도는 가맹점의 위기상황을 돕기 위해 만든 제도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며 인건비를 최소화 할 수 있어 실익이 큰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많은 예비 창업인들이 창업아이템으로 <청담동말자싸롱>을 선택하면서 가맹본부 (주)금탑프랜차이즈는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구축하여 창업에 처음 도전한 초보 창업자들도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하고 있다.

또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가맹본부에서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그 중의 하나가 바로 24시간 당직 제도다. <청담동말자싸롱>은 초보 창업인들을 배려하여 24시간 당직제도를 운영하면서 실제로 다급한 문제를 해결했다.

SNS와 앱을 이용해 실시간으로 가맹본부 임직원과 전 가맹점주 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안정적인 운영과 고충해결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청담동말자싸롱> 가맹본부는 전국 점주와 지역별 간담회를 진행하는 등 가맹점주들과의 소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청담동말자싸롱> 최성수 대표는 “전국 20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빠른 성장에만 급급해 하지 않고 기존 매장의 성장을 위해서도 체계적인 관리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본사 임직원과 가맹점주들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리함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