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커피&도넛’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던킨도너츠> ‘커피&도넛’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9.02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피포인트 앱 제시, 커피 1잔 시 미니 글레이즈드 1개 제공
▲ <던킨도너츠>‘커피&도넛’프로모션 진행ⓒ던킨도너츠 제공

<던킨도너츠>가 선선한 바람이 부는 9월을 맞아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커피 구매 시 미니 글레이즈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커피&도넛’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도넛’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앱 고객을 대상으로 커피 구매 시 미니 글레이즈드 1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커피 리드 위에 미니 글레이즈드를 제공함으로써, ‘커피&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던킨도너츠>만의 차별화된 컵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컵은 ‘커피&도넛’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유니크하게 디자인하여 레드닷 어워드를 2년 연속 수상하였다.

이번 행사는 맨하탄 드립 커피를 포함한 모든 제조 커피에 해당되며, 해피포인트 앱 사용시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미니 글레이즈드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매장별 준비 수량이 상이하니 사전 문의를 하는 것이 좋다.

해피포인트 앱이 없을 시에는 커피 1잔당 미니 글레이즈드 1개를 2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세트메뉴 및 던카치노 제외, 미니 글레이즈드 별도 및 추가 구매 불가) 타행사 및 타쿠폰, 제휴 할인 등 중복참여는 불가하며 해피포인트 적립과 7+1 커피 마일리지 행사 참여는 동시에 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입안 가득 커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Dunk-In 커피도넛’ 4종을 함께 선보인다.

‘Dunk-In 커피도넛’ 4종은 도넛에 향긋한 커피의 풍미를 가득 담은 제품으로 커피를 새롭게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을 제안한다. ‘Dunk-In’은 <던킨도너츠>의 브랜드명 ‘던킨’과 도넛을 커피 등에 적셔 먹는다는 ‘dunk in’의 의미를 담고 있다.

도넛의 모양까지 커피를 닮은 ‘Dunk-In 커피도넛’은 다양한 커피 음료와 함께하면 도넛 자체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커피 향이 더해져 더욱 진한 맛을 만끽할 수 있다.

‘Dunk-In 아메리카노’는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맛과 향을 글레이즈드 도넛에그대로 옮겨 담은 제품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이다.

기분 좋은 카페라떼 향이 느껴지는 ‘Dunk-In 카페라떼’는 연유로 만든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300원.

카푸치노의 우유 거품처럼 화이트 초콜릿을 포근하게 덮고 있는 ‘Dunk-In 카푸치노’는 바삭한 시나몬 쿠키와 커피 연유 크림이 들어가 입안 가득 풍부함을 느낄 수 있는 링 도넛이다.

달콤한 카페모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Dunk-In 카페모카’는 다크 초콜릿의 달콤하면서도 쌉쌀한 맛과 부드러운 커피 연유 크림의 조화가 돋보이는 제품이다.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1400원.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커피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커피와 도넛을 사랑하는 모든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커피&도넛’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향긋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와 커피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도넛과 함께 풍성한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