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경주 블루원 리조트 이색 조형물 설치
상태바
<드롭탑> 경주 블루원 리조트 이색 조형물 설치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8.21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드레터 디자인’ 활용한 대형 커피잔
▲ <드롭탑>경주 블루원 리조트에 이색 조형물 설치ⓒ드롭탑 제공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경주 블루원 리조트와 손잡고, 이색적인 커피 조형물을 선보였다.

<드롭탑>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점이 입점 되어 있는 리조트 내 테마 수영장에 설치된 조형물은 <드롭탑>을 대표하는 ‘우드레터 디자인’과 함께 이벤트탕으로 커피가 쏟아지는 모습을 형상화해 재미를 더했다.

‘우드레터 디자인’은 커피 농장에서 생두를 담은 리넨 자루에 원산지를 스탬프로 찍는 것에서 착안해 알파벳 철자를 새긴 나무판 디자인으로, 지난 2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어워드에서 우수디자인에 선정된 바 있다.

<드롭탑>은 그 동안 우수한 메뉴뿐 아니라 색다른 인테리어라는 차별화 전략을 통해 소비자의 발길을 모았다. ‘팩토리’, ‘모던’, ‘빈티지’라는 3가지 인테리어 포인트로 자연친화적이고 실용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특히 ‘우드레터 디자인’과 알파벳 문양의 파사드, 서양의 커피 공장을 연상시키는 파이프 요소들은 <드롭탑>만이 가지고 있는 세련되고 품격 있는 특징의 디자인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드롭탑>은 단순한 카페 이상의 품격 있는 공간을 지향하는 인테리어를 선보여 왔으며, 나아가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문화마케팅에 힘쓰고 있다”고 밝히며, “소비자들에게 휴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문화공간과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