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홈트레이닝 ‘할리스 핏’ 3종…친환경 코르크 소재, 요가매트∙폼롤러∙마사지볼
상태바
<할리스> 홈트레이닝 ‘할리스 핏’ 3종…친환경 코르크 소재, 요가매트∙폼롤러∙마사지볼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할리스 핏’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할리스 핏’은 <할리스>가 처음 출시하는 자체 브랜드 홈트레이닝 제품으로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 등 3종 구성이다.

<할리스>에 따르면 3종 모두 나무를 베지 않고 나무껍질만을 이용하는 친환경적인 코르크 소재로 만들었다. 촘촘한 나무 입자 구조로 탈취 효과는 물론 빠른 건조가 가능해 제품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유해 물질 테스트도 모두 완료해 피부에 닿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고밀도 코르크 소재의 단단함이 운동 효과를 높여주고 땀이 나도 밀림이나 끈적임 없이 쾌적하게 운동할 수 있다. 내추럴하고 차분한 우드톤 컬러로 주변과 잘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요가매트는 유아용 젖병이나 장난감 등에 주로 사용하는 TPE소재를 적용해 안정성이 우수하고, 가볍고 복원력이 탁월하다는 설명이다. 밀착력이 좋은 6mm 두께로 매트 위에서 정확한 동작을 구현하는데 도움을 주고, 스트랩이 포함돼 매트를 휴대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다.

폼롤러는 고밀도 코르크 소재로 일반 폼롤러보다 단단하다. 따라서 깊숙이 뭉친 근육을 마사지하기에 적합하다. 마사지볼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에 가볍고 그립감이 좋아 손쉽게 근육을 풀 수 있다.

홈트세트에는 에코백이 포함됐는데 요가매트, 폼롤러, 마사지볼까지 모두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리하게 운동 도구를 휴대하고 보관할 수 있다. 탄탄한 캔버스 소재로 제작돼 실용성을 겸비했으며, 끈 위치를 조정해 긴 매트를 넣어도 편안하게 맬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할리스>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0일까지 ‘할리스 핏’ 홈트세트 및 요가매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할리스> 그릴 닭가슴살과 보냉백을 증정한다.

<할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러브 마이 셀프 윗 <할리스>(LOVE MYSELF with HOLLYS)’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제품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오프라인 원데이 클래스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공덕경의선숲길점에 마련된 ‘할리스 핏’ 포토존 인증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자신의 삶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을 사랑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운동을 하면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컬러, 질감까지 세심하게 신경 썼으니 이번 제품과 함께 삶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여유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