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라이스치즈볼’ 2종…용리단길 ‘쌤쌤쌤’ 시그니처 소스 활용
상태바
<이디야커피> ‘라이스치즈볼’ 2종…용리단길 ‘쌤쌤쌤’ 시그니처 소스 활용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9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용리단길 유명 식당인 ‘SAMSAMSAM(쌤쌤쌤)’과 협업해 ‘라이스치즈볼’ 2종을 30일 선보인다.

용리단길은 서울 신용산역에서 삼각지역에 이르는 길로 아기자기한 식당과 카페, 펍들이 모여 있어 MZ세대 사이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곳 중 하나다. 쌤쌤쌤은 용리단길에서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양식 전문점인데 줄서서 먹는 식당으로 유명하다.

<이디야커피>가 선보이는 라이스치즈볼 2종은 쌤쌤쌤의 시그니처 메뉴 소스를 그대로 구현한 소스에 찍어 먹는 제품이다. 2종 제품은 토마토소스 베이스에 허브를 넣어 은은한 매운맛과 감칠맛이 특징인 ‘라이스치즈볼 핫 디트로이트 딥소스’, 버터 베이스에 미소된장을 조합해 고소함을 극대화한 ‘라이스치즈볼 미소버터 딥소스’로 <이디야커피>는 이를 통해 식사 대용 간편식 제품 강화에 나선다.

포장 시에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감성을 녹여낸 쌤쌤쌤이 특유의 전용 포장용기에 제공해 실제 용리단길의 쌤쌤쌤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디야커피>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에서 라이스치즈볼 2종 관련 퀴즈 2개의 정답을 모두 맞히는 고객 중 추첨으로 ▲쌤쌤쌤 라운드 플레이트+라이스치즈볼 1종 교환권(15명) ▲쌤쌤쌤 2인 식사 50% 할인권(15명) ▲라이스치즈볼 세트(치즈볼 1종+아메리카노(L)) 교환권(303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21일 이디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카페에서 가볍게 식사를 해결하는 고객이 지속 증가함에 따라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간편식 제품군을 한층 더 강화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