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커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지원
상태바
<감성커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3.29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00만 원 상당의 물품 기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제8회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에서 홍보 활동과 물품 지원에 나선다. 이를 위해 최근 양측은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28일 <감성커피>는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은 아동·청소년의 올바른 인성 함양과 인성 교육을 위해 2016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주최로 매년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가족, 선생님, 친구 등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편지를 써서 제출하면 심사를 거쳐 교육부 장관상 등을 시상한다.

협약 이후 <감성커피>는 공모전 참여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음료와 굿즈 등 총 2,4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한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아동·청소년 인성 함양 증진이라는 공모전의 취지에 공감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감성커피>만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RS)을 통해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진용숙 복지사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을 위해 도움을 준 <감성커피> 관계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국 아동·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감성커피>는 구세군자선냄비를 통해 위기아동, 청소년을 위한 그룹홈 지원 사업 활동 기부금 전달, 한국해비타트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환경 개선 사업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