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몰’,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 최대 70% 지원
상태바
‘한일전기몰’,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 최대 70% 지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0.07.2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보건공단, ‘폭염, 화재·폭발 예방설비 보조지원사업’
산재 가입 상시근로자 50인 미만 사업장 전 업종 대상
이동식에어컨·가스검지·경보장치 등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

‘한일전기몰’에서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을 구입하면 최대 70%까지 보조금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한일전기몰은 한일전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23일 한일전기에 따르면 산업용 이동식 에어컨 2구 2인용 HC-SC210, 3구 3인용 HC-SC310 등을 구입하면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이하 안전보건공단)에서 비용의 70%를 지원한다.

이는 안전보건공단의 ‘폭염, 화재·폭발 예방설비 보조지원사업’ 에 따른 혜택이다. 안전보건공단은 산재보험에 가입한 ‘상시근로자 50인 미만의 건설업 제조업’을 대상으로 폭염 대비, 화재·폭발 예방 품목 등을 지원한다.

안전보건공단은 지난 10일부터 지원 신청을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한 사업주가 최대 2천만 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 품목은 이동식 에어컨, 그늘막, 유증기 급배기 환기팬 및 후렉시블 덕트, 비상대피유도선, 용접작업 불연포, 복합 가스농도측정기, 가스검지 및 경보장치, 유해가스 모니터링 시스템 등이다.

단,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 소속회사, 공공단체, 전년도 시공능력평가액 순위 상위 700위 이내 토목·건축 건설업체 등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다.

한일전기몰에서는 벽걸이 에어컨 냉난방기, 스탠드 에어컨 냉난방기, 인버터냉난방기, 사무실 냉난방기, 천장형냉난방기 등을 취급하고 있다. 서울, 인천, 부천 에어컨 설치는 5일 이내 가능하다.

벽걸이 6평형 에어컨을 기본설치비 포함 34만 9,000원에 특가 판매하는 행사도 하고 있다. 자세한 구매 내용은 한일전기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