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생딸기를 사용한 딸기 푸드 3종 출시
상태바
신선한 생딸기를 사용한 딸기 푸드 3종 출시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1.29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스톱> 31일까지 딸기 푸드 3종 구매 시 음료증정행사

<미니스톱>은 딸기가 가장 맛있는 시기를 맞아 생딸기를 활용한 신상품을 선보인다. <미니스톱>은 작년에 출시되었던 딸기샌드가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올해는 딸기푸드 라인업을 확장하여 상품을 개발했다.

<미니스톱>이 새롭게 선보이는 딸기푸드는 ‘생딸기샌드’, ‘생딸기롤샌드’, ‘생딸기샐러드’ 3종으로 계약된 딸기농장에서 당일 수확한 딸기를 사용해 더 신선하게 생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미니스톱의 딸기푸드 3종은 제철 시즌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생딸기샌드’는 신선한 생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식빵에 가득 넣어 상큼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생딸기롤샌드’는 롤샌드빵 사이에 신선한 생딸기, 생크림, 초코크런치를 담은 제품이다. 입안에서 달콤하게 씹히는 초코크런치가 먹는 재미를 더해 샌드위치와 다른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생딸기 샐러드’는 신선한 야채위에 생딸기를 듬뿍 넣고 건크렌베리, 아몬드 슬라이스로 식감을 추가한 후 요거트 드레싱으로 마무리한 제품이다. ‘생딸기 샐러드’는 20, 30대 여성 고객이 식사대용으로 즐기기 좋다.

<미니스톱> 빵•조리식품팀 강수운 팀장은 “신선한 재철 재료를 사용한 상품의 판매가 매년 늘어나는 추세”라며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만큼 딸기푸드 3종을 통해 가장 맛있는 시기의 딸기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25일부터 31일까지 딸기 푸드 3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트로피카나스파클링사과 355mL’ 또는 ‘레쓰비모카라떼’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