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신메뉴 '빛나라세트' 출시
상태바
<피자알볼로> 신메뉴 '빛나라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 고객 어필, 4가지의 메뉴 맛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2017년 하반기 신메뉴인 ‘빛나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매콤한 멕시코 스타일의 살사 소스와 담백한 닭가슴살 치킨 토핑에 상큼한 녹차 샤워크림까지 더해져 다양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한 번에 여러 종류의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주기 위해 세트메뉴로 구성했다.

메인 메뉴인 ‘빛나라피자’와 함께 달콤한 슈크림빵 엣지, 쫀득한 치즈가 일품인 오븐 스파게티, 방울토마토와 국내산 치즈로 만들어진 후레쉬 모짜렐라 샐러드 등 총 4가지의 메뉴를 하나의 세트로 맛 볼 수 있다.

혼자 먹기에도 알맞은 모양과 크기로 ‘혼피’가 가능하도록 만들어 1인 고객에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혼밥, 1·2인 가구 증가 등으로 변화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를 혼자서도 먹을 수 있는 1만8500원 금액의 알찬 세트 메뉴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메뉴 ‘빛나라세트’는 메뉴 이름처럼 신생아 출산 가정, 사회 초년생 등 삶에서 빛나고 행복한 순간을 맞이한 사람들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1세트 판매시 100원이 적립·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프랜차이즈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 피자로 큰 인기를 끌며 전국 2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 개수를 늘리는 것보다, 100년 이상 갈 수 있는 한국전통 피자가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