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다> 자색고구마 신메뉴 3종 출시
상태바
<오가다> 자색고구마 신메뉴 3종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4.25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1종, 케이크 2종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는 24일 초여름을 앞두고 자색고구마를 주재료로 한 빙수 1종 및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자색고구마 신메뉴에는 노화방지와 다이어트에 좋은 국내산 자색고구마를 사용하였으며, 보랏빛 색감이 매력적이다.

자색고구마 우유빙수는 담백한 우유눈꽃빙수 위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자색고구마 페이스트를 얹혀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일부 특수상권을 제외하고 스몰 사이즈는 6,900원, 라지 사이즈는 1만1,900원이다.

더불어 출시된 자색고구마 케이크 2종은 매력적인 보라색 색상과 고구마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자색고구마 프로마쥬는 자색고구마 크림치즈와 프로마쥬 치즈 2층으로 이루어진 치즈 케이크이며, 가격은 5,500원이다. 자색고구마 롤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득 넣고 천연 자색고구마의 고운 빛깔을 지닌 롤케이크로 가격은 4,500원이다.

<오가다>는 자색고구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멋지게 프로포즈할 수 있도록 ‘보랏빛 프로포즈’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색고구마 우유빙수(S 사이즈)와 자색고구마 프로마쥬 세트 (프로빙 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보랏빛 프로포즈 행운권을 증정한다.

1등 1명에게는 제이에스티나 30만원 상품권을, 2등 5명에게는 꽃다발 배달 서비스를 50명에게는 자색고구마 우유빙수 (스몰 사이즈)를 제공한다. 또한 보랏빛 프로포즈 이벤트 기간 동안 프로빙 세트는 약 10% 할인한 1만1,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오가다>는 자색고구마의 노화방지 효능과, 다이어트 식품으로의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자색고구마 캐릭터를 제작하고 스토리를 만들어 메뉴 홍보에 활용한다.

인기 SNS 일러스트 '그것들의 생각'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자색고구마 ‘보라’의 보랏빛 프로포즈 이야기는 <오가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그것들의 생각’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물을 의인화한 감성적인 일러스트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연재되어 2030 젊은층에서 크게 공감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