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새해맞이 '특선 떡 4종 세트’ 출시
상태바
<설빙> 새해맞이 '특선 떡 4종 세트’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1.09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국내산 찹쌀, 고가의 저당앙금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2017년 새해를 맞아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를 선보인다.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는 통호두찹쌀떡, 흑미흑임자두텁떡, 제주오메기떡, 통팥인절미떡 등 프리미엄 떡 4종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희소성 있는 떡선물세트이다. 100% 국내산 찹쌀로 건강한 맛을 구현하였으며, 고가의 저당앙금만을 듬뿍 사용하여 팥 본연의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통팥인절미떡'은 국내산 자연 쑥을 반죽에 직접 사용하여 풍부한 쑥향을 느낄 수 있으며, '통호두 찹쌀떡'은 통팥앙금에 호두를 넣어 고소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흑미흑임자두텁떡‘은 국내산 흑미 찹쌀에 볶은 동부콩와 흰팥앙금 등 특별한 레시피로 맛을 낸 가운데,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를 더해 건강한 맛을 높였다. 그리고 차조(오메기)와 모시잎을 넣은 찹쌀반죽의 '제주 오메기떡'은 고운 팥앙금과 함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오직 <설빙>에서만 만날 수 있는 ‘설빙 특선 떡 4종 세트’는 각 종류에 5개씩 총 20개로 구성됐으며, 2만9000원에 판매된다. 고급스럽고 심플하게 제작된 박스 패키지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찾아뵙는 소중한 분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설빙> 관계자는 “코리안 디저트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는 <설빙>이 전통 식재료인 팥과 찹쌀을 활용한 떡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설 명절에 안성맞춤인 <설빙>의 특선 떡 선물세트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팬 디저트인 ‘치즈 떡볶이 피자’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12월 ’까르보나라 떡볶이 피자‘ 2종을 출시했다.

’까르보나라 떡볶이 피자‘는 우리 쌀 100%로 만들어 더욱 담백한 도우와 부드러운 크림소스의 조화가 돋보이며, ’매콤 까르보나라 떡볶이 피자‘는 청양고추의 알싸한 맛으로 매콤함을 즐기는 한국인에게 안성맞춤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