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홍보대사 '공차 앰배서더' 모집
상태바
<공차> 홍보대사 '공차 앰배서더'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시음 및 홈키트 등 마케팅 활동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공차>의 공식 홍보 대사로 활동하는 100명의 ‘공차 앰배서더(Ambassador)’를 모집한다. 

매니아 층이 두터운 브랜드로 알려진 만큼 <공차>를 사랑하는 매니아들에게 브랜드 정보 공유의 장을 마련한다는 취지다. ‘공차 앰배서더’는 차(茶)에 대한 <공차>만의 철학과 가치를 나누고, 브랜드 스토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100인의 앰베서더는 약 3개월 동안 <공차>의 겨울 신메뉴 시음 및 MD 체험과 같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게 된다. 또한 앰배서더로 뽑힌 전원에게는 <공차> 음료 체험권이 증정되며, 이후 단계별 미션 프로그램 활동 내역에 따라 풍성한 선물이 제공된다.

새롭게 진행되는 ‘공차 앰배서더’ 프로그램은 총 세 단계로 나뉜 미션 활동에 따라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100명의 앰배서더 가운데 1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60명에게는 <공차> MD제품이 담긴 홈키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이후 2단계 미션 우수 활동자 30명에게 공차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수여한다. 

이밖에 프로그램 최우수 활동자 5명을 선발해 일본 <공차> 매장을 방문할 수 있는 일본 여행 상품권(1명)과 아이패드 미니(4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공차 앰배서더’는 <공차>를 사랑하는 블로그 혹은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2일 오후 12시부터 <공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모집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선발자는 2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이은영 이사는 “이번 공차 앰배서더는 <공차> 브랜드를 더 깊이 경험하고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로서 최적의 맛을 찾아 정성스럽게 차(茶)를 우리는 <공차>의 가치와 열정을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향후 <공차>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함께 참여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