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가을 맞이 세트 메뉴 한정판매
상태바
<미스터피자> 가을 맞이 세트 메뉴 한정판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10.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 세트', ‘하프앤하프 세트’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가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 리조또, 샐러드 등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10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 행사를 통해 <미스터피자>는 다양한 메뉴를 세트로 즐길 수 있도록 내점 방문 고객에게 ‘클래식 세트’와 ‘하프앤하프 세트’ 2종을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클래식 세트’는 <미스터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피자와 리조또, 콜라 2잔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피자는 신제품 ‘체다버거’와 ‘까르보’, 리조또는 ‘부대리조또’와 ‘크림리조또’ 중 각 1개씩 선택할 수 있다. ‘클래식 세트’는 6700원 할인된 가격 2만7000원에 판매한다.

‘하프앤하프 세트’는 <미스터피자> 스테디셀러인 ‘하프앤하프’ 피자와 샐러드바를 즐길 수 있다.

커플이 즐기기 좋은 2인 세트(하프앤하프(R), 샐러드바 2인, 콜라 2잔)를 8000원 할인된 가격 3만3500원에, 친구들과 먹기 좋은 3인 세트(하프앤하프(L), 샐러드바 3인, 콜라 3잔)를 1만1300원 할인된 가격 4만5500원에 제공한다.

인원 별 세트 메뉴를 구성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미스터피자>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준비한 세트는 새롭게 출시한 피자와 리조또, 스테디셀러 피자까지 모두 즐겨 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메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을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제품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피자>는 테이스티 콜라보 피자인 ‘체다버거’와 ‘까르보’를 22일 출시했다.

체다버거 피자는 체다치즈 소스, 미트토핑 등을 올려 뉴욕 수제 치즈버거와 같은 맛을 구현, 까르보 피자는 크림소스를 바른 도우 위 치즈, 베이컨, 수란 등을 얹어 이탈리아 정통 까르보나라 맛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