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문화대학교,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와 MOU 체결
상태바
계명문화대학교,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와 MOU 체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9.19 0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과정 공동개발, 상호 자원 및 시설 이용 협조 등
 

계명문화대학교는 지난 12일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프랜차이즈산업 관련 우수한 관리직 인력을 양성하기 위해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와 MOU를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호 총장, 부총장, 취업처장, 기획부장, 경영과 학과장, 경영과 전재표 교수 등 대학관계자들과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경지회 이재백 지회장, 조용환 부회장, 조용규 사무총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프랜차이즈산업 관련 관리직 인력양성 특별 교육과정을 개설 운영하며, 교육과정 공동개발, 상호 자원 및 시설 이용 협조, 우수자원 우선 취업 배려, 현장실습, 상호 정보교환 등을 추진하게 된다.

박명호 총장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경지회에서는 현장에서 필요한 인재상과 어떤 교육과정이 필요한지 너무나 잘 알고 있어 이 협약이 우리대학으로서는 기회인 것 같다”며 “프랜차이즈협회는 사업으로 국가를 이롭게 하고, 우리대학은 학생들을 잘 양성해 서로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한국프랜차이즈협회 대구·경북지회는 1998년 창립해 지역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의 활발한 정보교류와 전국적인 네트워크 형성을 돕고, 제조업, 인테리어, 간판 등 관련업계의 시너지창출에도 도움을 줌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