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갈매기> 라스베가스 매장 오픈
상태바
<마포갈매기> 라스베가스 매장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03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시장 넓히며 글로벌 브랜드 도약
 

외식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지난해 말 미국 LA에 이어 라스베가스에도 매장을 오픈하며 미국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

마포갈매기 라스베가스 매장은 동양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차이나타운 플라자 인근 스프링 마운틴 로드(Spring Mountain Rd)에 위치하고 있다.

<마포갈매기>는 많은 아시아 국가에서 인정 받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라스베가스 매장이 동양인은 물론 미국인들에게도 코리안 바비큐를 알리며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마포갈매기>의 연이은 미국 매장 오픈은 그 동안 중국, 홍콩, 태국, 대만 등 아시아지역에 한정되었던 해외시장을 미주 지역까지 넓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으로 평가된다.

<마포갈매기>는 주 메뉴인 갈매기살과 함께 <마포갈매기>만의 특화된 불판으로 고기를 굽는 동안 계란크러스트를 즐길 수 있다는 점 때문에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마포갈매기> 관계자는 “한국식 고기 문화와 <마포갈매기>의 특별함이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마포갈매기>가 더 넓은 해외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해외 프랜차이즈 박람회 등 다양한 루트를 통해 <마포갈매기>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마포갈매기>는 현재 중국,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대만, 싱가포르, 미국 등 7개국에 진출, 약 30여 개의 해외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2008년 론칭한 이후 4년 만에 전국 450개 매장을 오픈한 국내 대표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