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여심 훔칠 꽃미남 패키지 출시
상태바
<도미노피자> 여심 훔칠 꽃미남 패키지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6.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중기, 박보검 패키지 100만개 한정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얼굴을 새롭게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해 모델들의 미공개 화보를 독점 공개한다.

<도미노피자>의 새로운 광고모델인 송중기와 박보검의 얼굴을 담아 낸 이번 패키지는 100만개 한정 제작되었으며 특히 라지, 미디움 사이즈와 사이드디시 패키지 등 박스 별로 다른 모델들의 이미지가 담겨 소비자들에게 특색 있는 재미를 더한다.

<도미노피자>는 패키지 디자인 변경을 기념해 모바일 배경화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송중기와 박보검의 화보도 함께 제공한다. 화보는 박스 겉면에 표시된 <도미노피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주소로 접속하면 누구나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9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화보를 공유하는 고객 총 20명을 선정해 <도미노피자> 신제품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최근 기업들이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브랜딩을 강화하고 있다”며 “배우 송중기와 박보검의 밝은 이미지가 즐거운 경험으로 소통하는 <도미노피자>만의 브랜드 가치에 잘 어울려 패키지 디자인까지 적용하게 됐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