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100%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 출시
상태바
<아웃백> 100%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8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선한 자몽에 물 한 방울 섞지 않고 주문 즉시 갈아 만든 생과일 주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엄선된 자몽을 직접 갈아 고유의 맛과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낸 ‘아웃백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를 계절한정으로 선보인다.

<아웃백>의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는 물 한 방울 섞이지 않아 자연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로 주문 즉시 홈메이드 방식으로 갈아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웃백> 자몽주스에 사용되는 루비레드 자몽은 기후와 토질이 우수한 미국 플로리다 지역에서 재배해 껍질이 얇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매년 2-3월 뜨거운 햇빛을 충분히 받아 높은 당도를 지닌 제철 과일로 수입과일 중에서도 인기가 좋다.

특히 자몽은 사과의 7배에 달하는 풍부한 비타민 C와 각종 미네랄, 항산화 물질을 함유해 나른한 봄철 몸의 피로를 회복하고 기운을 북돋는데 좋다.

또한 자몽의 나린진(naringin)성분은 몸 속의 불필요한 지방을 태우고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육류나 기름진 식사를 할 때 함께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아웃백> 마케팅 담당자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상큼한 맛뿐만 아니라 풍부한 영양까지 갖춘 만능 과일 자몽에 대한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신선한 제철 자몽 만을 엄선해 만드는 <아웃백> 자몽주스와 함께 푸짐한 식사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웃백> 생과일 홈메이드 자몽주스의 가격은 한 잔당 6,700원이며, 세트메뉴 주문 시 함께 제공되는 에이드에 천 원만 추가하면 주문할 수 있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