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 '글로벌 NO.1 판매 1위 제품을 맞춰라'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공차> '글로벌 NO.1 판매 1위 제품을 맞춰라' 이벤트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4.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통해 진행, 음료권 증정
 

데일리 티 플레이스 ‘공차코리아’가 공차만의 티베이스 음료 메뉴를 알리고자 자체 SNS(페이스북)를 통해 글로벌 NO.1 판매 1위 제품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3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방법은 보기로 작성된 <공차>의 매력적인 음료 3종(그린티 에이드, 공차 스페셜, 리치 티라떼) 중 글로벌 NO.1 판매 1위 제품을 골라 공차 코리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공차>의 글로벌 NO.1 판매 1위 음료 기프티콘을 전달할 예정으로,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이번 이벤트의 보기로 선정된 음료는 지속적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대중적인 차 음료를 선보인    <공차>만의 특징이 돋보이는 메뉴들이다.

'그린티 에이드'는 탄산을 섞지 않은 자스민 그린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음료로 차 고유의 깊고 진한 맛과 향은 물론 과일의 상큼함과 시원함, 추가 토핑의 아삭한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특히 <공차>는 티백이 아닌 프리미엄 찻잎을 직접 우려낸 티를 기본으로 음료를 제조하고, 차의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4시간마다 차를 우려내는 것을 원칙으로 판매되지 못한 차도 4시간이 지나면 폐기처분하는 등 더욱 고급스러운 티 에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

'공차 스페셜'은 <공차>만의 ‘비밀 레시피’인 밀크폼을 얹은 독특한 음료로 뜨거운 물에 찻잎을 우려내어 마시는 기존 오리지널 차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있다.

처음에는 차의 깊은 맛을 즐기다 밀크폼만의 짭조름한 맛을 즐기고, 점차적으로 밀크폼이 차와 섞이며 밀크티가 되어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메뉴다.

'리치 티라떼'는 ‘리치'라는 메뉴 명에 걸맞게 홍차 특유의 감칠맛이 강화된 것은 물론 뒷맛도 깔끔하고 담백하다. 프리미엄 홍차(블랙티)에 우유 및 각 메뉴(블랙 밀크 티라떼, 토피 넛 티라떼, 초콜릿 티라떼)의 원재료들이 풍부하게 섞여 더욱 깊고 진한 밀크티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공차>의 밀크티가 소비자에게 많이 알려졌지만, <공차>가 글로벌 브랜드인만큼, 나라마다 선호하는 메뉴가 다양하다.

그 중 글로벌 NO.1 판매 1위 제품은 <공차>만의 특징이 돋보이는 메뉴로 앞으로 다양한 티베이스 음료의 매력을 소비자들이 느껴보시길 바라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