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후스타일 '아임요', 드론형 컵캐리어 출시
상태바
(주)후스타일 '아임요', 드론형 컵캐리어 출시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4.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 프랜차이즈 브랜드별 맞춤생산 가능
 

(주)후스타일이 운영하는 카페 원재료 전문 브랜드 ‘아임요’가 카페용 컵 캐리어 ‘드론컵캐리어’를 출시했다.

‘드론캐리어’란 무인항공기 드론을 연상시키는 신개념 컵 캐리어다. 일반 카페에서 사용하는 기존 일회용 컵 캐리어의 단점을 개선 및 보완하여 개발했으며, 카페 점주에게 비용 절감의 경제적 이득을, 고객에게는 안정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종이 사용을 최소화한 혁신적인 디자인 제품으로 인정받아 국내 특허 (제 1589460호)와 국제특허출원(PCT/KR2015/006147)을 받았다.

기존 카페용 컵 캐리어는 원재료(종이, 틀) 비용이 높다. 여기에 복잡한 제작 공정으로 제작비가 올라가 부담스러운 측면이 있다. 게다가 완성품의 부피가 커서 포장비, 운반비, 보관비가 많이 들고 낭비되는 재료와 접착제 사용으로 환경오염까지 된다.

드론캐리어는 종이 낭비를 최소화하고 제작 공정을 단축시켜 제작비를 낮췄다. 또한 원터치 체결 구조로 조립이 간편하며 빨대를 함께 수납할 수 있도록 만들어 편리함을 더했다. 여기에 고객들의 안정성을 고려하여 손베임 안전구조(safe cut)로 제작되었으며, 잡았을 때 편리한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으로 인체공학적 손잡이를 구현했다.

바닥에 내려놓아도 컵 아래로 컵 캐리어가 빠지지 않도록 4개의 다리부를 결합 시켜 안정적인 받침대를 설계하였으며, 4구•2구 등 음료잔 수에 따른 선택 옵션이 가능하다. 드론캐리어는 각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맞춤형 제작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제공한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