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아이돌 ‘방탄소년단’ 홍보모델 선적
상태바
<비비큐> 아이돌 ‘방탄소년단’ 홍보모델 선적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4.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대세’ 아이돌로 떠오른 ‘방탄소년단’을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고객과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있는 <비비큐>는 방탄소년단을 통해 10~20대 고객들과 친밀감을 높이겠다는 전략을 세웠다.

더구나, 방탄소년단은 해외시장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어 글로벌 마케팅 활동도 벌일 수 있다. 글로벌 경제매체 ‘포브스’가 ‘지난달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리트윗된 아티스트 1위’, ‘트위터를 통해 가장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 3위’로 보도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의 TV CF는 오는 15일(금)부터 노출될 예정이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