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뱅크, 사전 예약제로 ‘파격’ 혜택 제공
상태바
주방뱅크, 사전 예약제로 ‘파격’ 혜택 제공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3.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용 주방용품 전문기업 ‘주방뱅크’가 사전 예약제도를 통해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주방뱅크는 2월 15일부터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 및 외식업 종사자들을 위해 고객맞춤 사전예약제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고객맞춤 사전예약제는 시간적, 경제적 여유가 없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면 전담직원이 개업 때까지 1:1 밀착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사전예약을 통해 인연을 맺은 고객은 평생회원으로 우대하며 주방뱅크의 각종 할인혜택과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주방뱅크 사전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을 방문했을 때 기다릴 필요가 없다. 또, 매장방문할인에다가 사전예약 할인을 추가한 할인을 받을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을 덤으로 받을 수 있다.

신청은, 고객이 직접 주방뱅크 쇼핑몰 게시판(www.jubangbank.co.kr)에 방문일, 시간, 방문 목적 등을 글로 남기거나 고객센터 1544-1336으로 전화하면 된다. 토요일, 국경일, 공휴일 포함 365일, 24시간 항시 대기한다.

주방뱅크는 지난달 부터 눈꽃빙수기를 역시즌 노마진 세일로 120만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방주방뱅크 관계자는 “파격적인 혜택을 주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며 “시간적, 경제적 비용 절감과 함께 전담직원 배정에 따른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