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시스템,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와 업무제휴
상태바
아모제푸드시스템,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와 업무제휴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1.15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식품기업과 전략적 제휴로 영업력 강화
 

식자재서비스기업 아모제푸드시스템(회장 신희호)은 15일 세계적인 식품기업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Unilever Food Solutions Inc.)’와 전략적 파트너 제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휴식은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신희호 회장과 유통본부 정찬근 본부장, 박종호 본부장 등의 임직원들과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의 김진혁 지시장과 김세웅 부장, 김유식 쉐프 등이 참석한 가운데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아모제푸드시스템 본사에서 진행됐다.

아모제푸드시스템 측은 이번 제휴로 아모제푸드시스템의 유통 인프라와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의 영업 노하우를 접목시켜 상품 판매 활동이 보다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휴 내용을 보면, 아모제푸드시스템에서는 영업팀을 운영하고,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에서는 마케팅 및 메뉴 등의 영업 운영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모션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시장 확대를 통한 동반 성장에도 노력할 계획이다.

아모제푸드시스템 관계자는 “상호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협력하고 공동 업무추진을 통해 이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번 업무제휴를 맺게 됐다”며 “향후 양사의 협력을 기반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아모제푸드시스템은 ‘식자재 우선주의’를 바탕으로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유통하는 기업이다. 해외 각국에서 경쟁력 있는 공급사의 상품을 직수입해 유통하는 글로벌 소싱 역량이 뛰어나고, 자체 물류 센터 운영 등 체계화된 배송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