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 모집
상태바
<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3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숙박업 창업의 모든 노하우 전수
▲ <야놀자>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 모집ⓒ야놀자 제공

<야놀자>가 숙박업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3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은 전문 숙박업 경영인 양성을 위해 ‘야놀자 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야놀자> 대표 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 5월에 신설되어 현재까지 총 50명의 수료자를 배출했다.

이번 교육 과정은 금융, 법률, 시공 등 창업에 필요한 기초 교육과 숙박시설 운영에 필요한 실무교육, 매출 증대를 위한 홍보마케팅, 광고 플랫폼 활용 방안 등 총 10회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주제별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교육 효과를 높이게 위해 상권분석부터 객실 관리 노하우까지 현장 중심의 실습형 교육도 실시한다.

<야놀자>는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수료생 전원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숙박업 창업 준비 시에는 <야놀자>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하며, 실제 창업 시에는 온라인 광고 서비스, 전문 인재 선발을 위한 지원금 등 총 24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가 및 선배 창업자와의 네트워킹 모임도 지원해, 수료생들이 실제 창업 시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중소형 호텔 창업 과정 교육을 이수한 2기 최우수 수료생 장명근(만 45세)씨는 “야놀자 아카데미 교육으로 막막하기만 했던 숙박업 창업을 보다 세부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다”며, “특히 수업 전후에 진행하는 네트워킹 모임을 통해 실제 종사하시는 분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2016년 1월 6일까지 <야놀자> 아카데미 홈페이지(http://edu.yanolja.com/ceo)와 전화 접수(1644-7896)로 가능하다.

3기 모집 정원은 30명으로 선착순 마감한다. 교육은 2016년 1월 11일부터 2월 22일까지 주 2회씩 7주간 진행되며, 교육 장소는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야놀자> 신사옥과 서울 시내 호텔, 모텔, 부티크 호텔, 비즈니스 호텔 등의 현장에서 이뤄질 예정이다.

수강료는 240만 원이며, 12월 31일까지 등록 시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인 추천, 3인 이상 단체 접수 시에도 10%~20%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아카데미의 김태현 원장은 “<야놀자>만의 숙박업 경험을 바탕으로 구성된 커리큘럼과 전문가 및 창업자들로 구성된 네트워킹 모임은 현재 숙박업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사업자와 고객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숙박’ 양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