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맨즈> 겨울 신메뉴 도쿄 크림커리우동 출시
상태바
<카페리맨즈> 겨울 신메뉴 도쿄 크림커리우동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0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처럼 폭신하고 고소한 에그 생크림
▲ <카페리맨즈> 겨울 신메뉴 도쿄 크림커리우동 출시ⓒ카페리맨즈 제공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의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리맨즈>는 12월 신메뉴로 ‘도쿄 크림커리우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카페리맨즈>가 새롭게 선보이는 ‘도쿄 크림커리우동’은 일본 도쿄 에비스역 명물로 잘 알려진 크림커리우동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에그 에스푸마(거품)와 에그 스크램블 크림을 사용해 고소하고 깊은 맛을 더하고, 구름처럼 폭신한 생크림 식감은 그대로 살려 한국인 입맛에 꼭 맞는 퓨전메뉴를 탄생시켰다. 쫄깃하고 탱글탱글한 커리 우동까지 곁들어 겨울철 한 끼 별미 식사메뉴로 제격이다.

<카페리맨즈> 관계자는 “일본 도쿄 에비스역 가게에서 맛본 그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우동만의 맛은 그대로 살리되, 한국인이 선호하는 에크 크림을 사용해 고소한 감칠맛을 더한 <카페리맨즈>만의 ‘도쿄 크림커리우동’을 선보이게 되었다.

추운 겨울날 따뜻하고 폭신한 이색 별미 도쿄 크림커리 우동’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고 언급했다.

한편, ㈜SF이노베이션은 올해로 창립 13주년을 맞는 종합 외식기업으로, 2002년 론칭한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의 큰 성공을 바탕으로 캐주얼 다이닝 카페 <카페 리맨즈>와 이탈리안 그린 비스트로를 지향하는 퓨전 이탈리안 레스토랑 <에이프릴마켓>, 이탈리안 감성의 즉석떡볶이 <밀라노분식>, 술 마시는 작업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등 새로운 컨셉의 외식 브랜드를 차례로 론칭해왔다.

현재 국내외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대한민국 외식 문화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