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도넛> 광주 동천점 오픈
상태바
<미스터도넛> 광주 동천점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12.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키친 형태의 매장, 지방 매장 확대에 박차
▲ <미스터도넛>유키친 매장 광주 동천점 오픈ⓒ미스터도넛 제공

수제 도넛카페 <미스터도넛>이 지방 매장 확대를 위해 전라도 광주 동천점을 새롭게 오픈 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 한 광주 동천점은 약 20평, 26석 규모로 <미스터도넛>이 자랑하는 유키친 형태의 매장으로 하남대로 입구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미스터도넛> 동천점이 위치 한 하남대로 입구 사거리는 상권이 발달되어 있고 아파트단지와 학교가 위치해 있어 거주 주민 및 학생들의 이용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주변 직장인 및 하남대로를 이용하는 유동인구들의 매장유입도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광주 동천점은 매장에서 도넛을 만들어 판매하는 유키친 컨셉의 매장인 만큼 갓 만들어낸 신선한 도넛을 바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스터도넛>은 ㈜SDK2가 한국 내 독점 영업권을 획득한 이후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매장을 늘려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를 위해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창업을 위한 철저한 사전교육과 노하우 전수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고객유치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미스터도넛> 관계자는 “<미스터도넛>이 도넛을 제조할 수 있는 유키친 매장을 통해 맛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는 만큼 예비창업자와 소비자들에게 관심이 높은 편이다”며 “이번 광주지역뿐만 아니라 타 지방에서도 <미스터도넛>을 맛 볼 수 있도록 매장 오픈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도넛>은 1955년 미국 보스턴에서 창업한 수제도넛 전문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1971년 일본으로 건너가 현재 일본 내에서만 1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업체이다.

한국에서는 ㈜SDK2가 일본 미스터도넛을 운영하는 ‘더스킨(Duskin)’사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으면서 한국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정성으로 빚어낸 <미스터도넛>만의 맛과 건강한 식재료 사용으로 인해 최근 고객감동브랜드지수 도넛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